헬조선


헬조선
15.07.31
조회 수 7935
추천 수 1
댓글 11












헬조선의 베스트 게시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약 게시글이 마음에 들지않을 시

[죽창] 버튼을 눌러주세요 ^ ^

 

 

오늘도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낫토맨!
    15.07.31
    '헬조선'에서 어떻게 '행복한 하루'를 보내라는거야? "오늘도 불행한 하루 보내세요 ^^" 이래야 옳지! ㅋㅋㅋ

    사실 여기 유저들 만큼 한국을 걱정하고 챙겨주는 애국적인 사람들이 많은 사이트도 없음 ㅇㅇ
    이렇게 미칠듯이 싫어해서야 정말 미칠듯이 좋아하는것과 전혀 다를 바가 없잖아 ㅋㅋㅋ
  • 문부장
    15.08.29
    아이러닠ㅋㅋㅋㅋㅋ
  • 갈로우
    15.10.13
    울고불고해도 소용없다
  • 불성호
    15.09.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조선~~~~
  • 호두까기
    15.09.28
    무저갱 헬헬헬조션!!!
  • 헬무새
    15.10.29
    뭐.. 언젠가는 사회 부적응자들을 위한 이런 사이트가 생겨날 줄 내가 미리 예상하고 있었지.. ㅇㅇ

    사실 여기 유저들 집 밖으로 거의 나가지도 못하는 인생 패배자들이 대부분 아닌가..? ㅇㅇ

    애당초 이민도 돈있고 노오오오오오오오력을 해야가지.. 이민가고 돈 많고 사회 적응 잘하면 이런 사이트 맨날 접속하겠음? (웃음)

    결론 : 이 곳에 들어온 자 모든 희망을 버려라~

    애당초 헬조선 사회에서 적응을 잘하는 것은 결코 정상이 아니다..
  • 회사 다니기 바쁜 사람 임돠..
    이전에 좆소 다녔는데 좆같아서 난리피우다가 우연히 여길 알아서 온거죠. ㅎ
  • 하이
    16.03.25
    좆소는 머하는곳인가요 한번 가바야것내요 머하는곳인가 근데 헬조선 싸이트 오신걸 환영헤요 져 소개 장간 하고 갈개요 ^^ 져는 월드오브 워크래프트 래벨 60때 파티분과파티분들의도움으로 세게 최초로 골드팟 분배 을 예기을 한사람이에요 제가 채팅글에다 그래서 그때 골드팟 분배가 만들어 졌을거에요 
  • 도라에몽
    16.04.24

    헬조선 사이트 화이팅!!!

  • 구마적
    16.08.19

    헬조선화이팅

  • 반헬센
    15.09.18
    답이 거의 안보이는 조센징 시로옹..정말인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935 1 2015.07.31
2515 조선인이 무례한 이유는 문치주의와 사대주의가 오래 지속됬기 때문입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22 10 2016.04.02
2514 태양의 노예. jpg 11 newfile 이거레알 4479 21 2016.03.29
2513 어서 와 오물 맞아야지? 13 new 이넘의헬 2713 23 2016.03.27
2512 헬조선 신입생 레전드사건ㅋㅋㅋㅋㅋㅋ 21 newfile 새장수 4785 23 2016.03.29
2511 금수저 인증jpg 6 newfile 새로운삶을시작 3297 10 2016.03.31
2510 헬조선의 흔한 딸바보.jpg 6 newfile 잭잭 3810 20 2016.03.29
2509 오세훈, 헬조선에 일침 37 newfile 잭잭 4179 32 2016.03.29
2508 이런말을 대놓고 하는 헬조선 클래스 15 newfile 잭잭 3948 28 2016.03.29
2507 전설의 군대 당일치기 16 newfile 열심히발버둥 3884 18 2016.03.11
2506 조선인은 대부분 노예였다 22 new 샹그리라 3548 24 2016.03.12
2505 미국에서 욕먹는 한국인들. txt 29 newfile 이거레알 5711 25 2016.03.25
2504 헬조선식 재테크 29 newfile 잭잭 4651 38 2016.03.24
2503 오늘 저는 새누리당을 한번 까야 겠습니다. 12 new 탈죠센선봉장 2555 25 2016.03.22
2502 좋은글 추천) 남자와 여자의 세계관 차이점 27 newfile 214124 11099 23 2016.03.21
2501 심심이도 거르는 헬조선. jpg 7 newfile 이거레알 3559 19 2016.03.14
2500 헬조선의 모 알바 구인공고 12 newfile 잭잭 3168 19 2016.03.20
2499 헬조선 세습대기업들 드디어 미용실 사업 진출! 21 newfile John_F_Kennedy 3459 20 2016.02.25
2498 헬조선 스펀지 레전드 실험.jpg 13 newfile 허경영 4042 25 2016.03.20
2497 안경이야기. jpg 16 newfile 이거레알 2513 21 2016.03.17
2496 외국여자들이 본 헬조선 김치녀 클래스 25 newfile 코리아헬게이트 5365 26 2016.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