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뉴스
15.07.24
조회 수 1862
추천 수 8
댓글 11











캬ㅋㅋㅋ 전생에 죄를 지으면...






  • 뭐하냐
    15.07.24
    아 정말 무섭네요
  • 하이
    16.02.17
    전생 보단 져는 월드오브 워크래프 세게최초로 골드팟 분배 시스템 줄구룹 에서 60십래벨때 파티장과 파티분들의도움으로 제가 체팅글서져 만들데 됀게기 거든요
    그리고 어느 나라 에 보면 이것처럼 실제 세게최초로 현실을 많들어서 사장부터 직원까지 다 똑같이 월급을 밭는다고 하내요 이련것도 생겼다고 하내요
    사람들 생각하기 다름 같내요
  • 뭐하냐
    15.07.24
    아 올리려고 한것중에 하난데!!
    권한이 없어 ㅠㅠ
  • 잭짹
    15.07.24
    조선에서 추천 2개만 받음 올라온다 하네요 ㅋㅋ
  • 뭐하냐
    15.07.24
    아하
  • 15.07.24
    ㄷㄷㄷ
  • 감옥이 좋으면 범죄자들이 범죄 또 저질러서 감옥들올려하지.

    그 예가 한국의 외국인감옥이다. 외국인이면 모든게 다 해결되는세상. 의식주 다 해결해줌.

    감옥나갈때마다 강간한번씩하면 들어오기도쉽고.

    참 ㅈ같은나라다
  • 개노민국
    15.11.14
    씨발 개좆같네 씹새

    개노민국. 노비민국. 한쿡.

    헬조선 노비민국

    종놈들 안뇽?


    유교의 민비. 동학시민운동을 기관총으로 학살.
    선진문물배운 청년들의 정의로운, 시민정치혁명도 연좌제를 도입해서 3족을 멸살.

    개독의 승마니. 이단전쟁도발. 10만의 남자들을 굶주림행군으로 죽임.
    에헤라 디여, 그래도 좋다고 종놈들은 개호로민비년 빠네. 개잡늙은이승마니 빠네.

    이집트노예의 표식. 포피제거수술.
    종놈들은, 스스로 종놈표식을 한다네.
    7%양반바라보며, 300원 시급에 자유박탈당하고,
    자그마한 둔전조차도 주지 않는 노예징집병되네.


    유교기독사회에선 옴짝달싹할 수 없네.
    종놈들은 늙어서도 종놈.
    밤에 잠도 못자고 종놈.
    인간몸이 밤에 자질 못하니, 심장마비로 죽네.
    그래도 양반님네 비위 맞춰줘야지.
    안그러면 난리나네.
    7%양반에게, 그따위로 할려면 사표써 란 야단맞으며, 두고두고 종놈하네.


    3포노비네.
    연애,결혼,출산 포기네.
    당근 집과 희망은 생각조차 사치지. 생각조차도 불경스럽네. 종놈종놈.

    전쟁나서, 이 좋은 땅과 물을 위해 목숨걸고 싸워도
    5천원 보상받는다는거 아냐?
    노비는, 종놈에 만족하나 보다. 지랄염병 종놈종놈.


    니들은 전쟁나면, 니들 목숨을 걸고 이 땅과 물을 지킨다는 건 알고 있냐?
    그렇다 한들, 나라밖으로 일시적으로 피한 7% 양반님들
    돌아오면 '옛따, 5천원 먹고 떨어져라' 라는 거 데쟈뷰된다는 거 아냐?
    니들 종놈들의 목숨값은 오천원이다씨발

    모지리 종놈들. 쯧쯧.
    300원짜리 시급일 한거에, 뭔 부심쩌냐?
    그동안 국기마크조차 없었다는 건, 니들은 걍 노예취급이고, 유사시 총알받이였다는 거시여.
    개독승마니 새끼, 확성기 방송쳐해놓고, 한강다리 끊고 대전으로 튀고,
    일본땅에 곧바로 망명할려고 개좃같은 짓꺼리 쳐했는데
    그 늙은이가 머가 좋타고 빠냐?
    머가 이해할만해서, 개승마니 포스터보면, 종놈처럼 굽신거리며 지나나가는데??
    지랄지랄
    지랄이 풍년이다
  • 하이
    16.02.17
    개인 이기주의 많이 생기면 이나라 망하개돼져
  • 정말 이나라 군대를 보면 딱 중국인민군 생각남
  • 탈조선준비중
    16.02.14
    전생에 얼마나 죄를 지었으면 헬조선으로 환생할까 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458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876 1 2015.07.31
4236 남산에 끌려간 의문의 치킨집 사장님.jpg 3 new 헬조선뉴스 3580 10 2015.07.24
4235 오늘자 경향만평...센트릭스 2 new 헬조선뉴스 1373 4 2015.07.24
4234 헬조선 라이벌 멕시코 ㄷㄷ 10 new 헬조선뉴스 2310 7 2015.07.24
아일랜드 깜빵...ㄷㄷ 11 new 헬조선뉴스 1862 8 2015.07.24
4232 천조국 근황 ㄷㄷㄷㄷㄷ 3 new 헬조선뉴스 1740 2 2015.07.24
4231 대륙 300 마케팅의 최후.... new 헬조선뉴스 1342 1 2015.07.24
4230 현재 20대 상황... 12 new 헬조선뉴스 3223 8 2015.07.24
4229 여자들의 우정... new 헬조선뉴스 1782 0 2015.07.24
4228 남의것을 훔쳐도 당당한 헬조선... 3 new 헬조선뉴스 1512 7 2015.07.24
4227 미래학자가 예측한 헬조선의 미래.TXT 15 new 헬조선뉴스 3158 3 2015.07.24
4226 헬조선 강남의 건물 매매가 1 new 헬조선뉴스 1511 0 2015.07.24
4225 트렌드에 민감한 헬조선... 3 new 헬조선뉴스 1292 0 2015.07.24
4224 헬조선의 막걸리 노예.... 1 new 헬조선뉴스 1352 1 2015.07.24
4223 젋으나 늙으나...헬조선에서는 하나... 3 new 헬조선뉴스 1494 3 2015.07.24
4222 헬조선 경제 근황... 6 new 헬조선뉴스 1600 5 2015.07.24
4221 언냐들 두뇌 풀가동... 3 new 헬조선뉴스 1567 5 2015.07.24
4220 감히 여자 화장실의 평화를 깨뜨려..? 5 new 헬조선뉴스 1895 8 2015.07.24
4219 좌우 거르고 냉정하게 40세 이상 노인들 평가.(feat.20대) 5 new 헬조선뉴스 2113 7 2015.07.24
4218 일본 방송이 분석한 헤븐조센의 실체... 6 new 헬조선뉴스 1772 6 2015.07.29
4217 헬조센에서 말하는 철든다의 진짜 뜻.jpg 1 new 헬조선뉴스 1847 7 2015.07.29
1 -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