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플라즈마스타
16.04.07
조회 수 3399
추천 수 20
댓글 14








1. 한류 퍼지는 나라보면 다 민주주의 제대로 안돌아가고 일당독재거나 그냥독재인경우

한류속에는 기득권에 복종하고 약자를 탄압,차별하라는 메세지가 들어가있다. 한류를 많이 볼수록 기득권에게 죽창들생각은 사라지고 약자들을 조롱하고 고문,구타하려는 생각이 강해진다. 

독재국가들은 장악된 언론에게 한류만 틀것을 강요한다. 국민들은 tv에서 틀어주는대로 닥치는대로 볼수박에없어서 한국에대한 환상과함께 우생학파시즘사상까지 같이 주입당하게 된다.

 

2. 헬조센정부의 덤핑공세. 헬조센정부에서 국민세금으로 한류틀어주는나라에 보조금을 처 바친다. 1번의 독재국가 기득권 뒷주머니도 채워주면서 양질의 기저사상 프로퍼간다까지 같이 제공한다. 일본,중국,미국방송은 물론 그나라의 방송보다도 더 싼가격에 보조금까지 받으니 돈없는 후진국방송국들은 한류틀어서 방송시간때우기를 선호 한류만 주구장창 틀게된다.

 

 

시발 한류때문에 한국의 분풀이,갑질,집단따돌림같은 좆같은게 우우우우월한 문화로 인정받는 좆같은현실. 한류란 여러 독재국가들의 똥이 헬조센으로 모이고있는거나 다름없다.






  • saitokinen
    16.04.07
    헬티비를 안보는 주된 이유 중 하나가 드라마죠. 헬드라마는 정말 이상하다 못해 기괴합니다. 일상의 온갖 폭력과 몰상식들이 재미로 재포장되어 시청자로 하여금 양심적, 도덕적 기준을 서서히 다운그레이드 시키고, 종국엔 마비 시켜 버리죠.
  • joy
    16.04.07
    춍 문화는 폭력과 권력을 미화하는 내용이 항상 들어가니 어쩌겠어요?
  • 세마
    16.04.07
    한류 진짜로 좋아하는 나라들 보면 죄다 2~3류 국가들.
    1류 선진 민주국가들치고 한류가 유행하는 나라가 없다.
    그러니까 한국 문화도 딱 2류 3류국가 수준밖에 안된다는 얘기.
  • 니미럴
    16.04.07
    한류 라 칭하는 주종목이 아이돌인데  이것도 걍십대 한에서이고  , 미국 유럽같은 서방국가들에서  취재해보면 잘모른다는 취재결과가 나옴 위대한 뮤지션이라면 60년대 밴드라도, 남녀 나이 불문  콘서트를  찿아가 즐기고 열광하는 나라에서  기계음 떡칠한  싸구려댄스 음악에 절도있는 춤추며  간드러지는 목소리 낸다고 좋아할일이 전혀 없겠죠  ,  특히 남자아이돌은  유럽 게이들에게 인기가 좋다는데 ㅋㅋㅋㅋㅋ
  • actiongamen
    16.04.08
    일본 한류는 어떻게 설명하시렵니까.
  • 이상
    16.04.08
    일본 한류라.... 여성들의 포로노가 통하는 권역
  • 헬반도
    16.04.08
    일본 정권의 한국에 대한 정책에 따라 달라진다고 봅니다.
    예전 민주당 정권때는 한류도배에 말이 많았는데 요즘은 이상하게도 혐한으로 도배가 되거든요.
    한류 어쩌고 할때도 헬센 드라마를 보고 복고풍에 대한 향수와 아이돌밖에 없었지요. 지금도 딱히 달라진 건 없지만.
  • 음모론같으면서도 내심 저도 같은생각을 하고있어서 공감가네요
  • 헬반도
    16.04.08
    아이돌 포르노와 노예사상교육의 드라마.
    확실히 독재국가에서 원할만 합니다.
  • ㅇㅇ
    16.04.08
    저도 그래서 한국 연예계 문화 멀리한지 오래됬습니다. 요즘에는 영화나 드라마 음악 다 외국꺼만 봐요.
  • 안무랍시고 만든건 옷만 벗겨놓으면 그냥 야동.
  • 아.. 이미 충분히 벗겨놨구나.
  • KOR*HELL
    16.04.12
    명동가면 손발이 오그라듬
    연예인을 숭배하는 듯한? 무슨 연예인 달력 브로마이드....팔고 있고...  ㅋㅋㅋ존나 유치해
     팔리기는 하나몰라. 이 나라 수준이 딱~ 그정도라는거
    나라 대표상품이 겨우 그거냐 
  • 근데 진짜 한류있는 나라에 있는 사람이랑 이야기해보면 무섭도록 헬조선인 같이 생각해요;; 진짜 소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8208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092 1 2015.07.31
2764 "기관총 고장" 제보하니, "후회할 것" 협박하는 軍 16 new 헬조선탈조선 1717 15 2016.04.11
2763 도올의 일갈에 대한 나의 비판: 니들은 시체다. 19 new 레가투스 2059 19 2016.04.10
2762 방산비리 엄단? 2 new 국뽕충박멸 356 14 2016.04.10
2761 장병식단 8 new 국뽕충박멸 1283 26 2016.04.10
2760 공시열풍 (헬추 12개 부탁드려요) 11 new 국뽕충박멸 1643 27 2016.04.10
2759 남양 불매운동...그 이후 23 newfile 잭잭 2157 23 2016.04.08
한류가 퍼지는이유 14 new 플라즈마스타 3399 20 2016.04.07
2757 사법정의구현이 안되니까 셀프정의구현ㅋㅋㅋㅋㅋ유사국가의 말로 26 newfile 당신은NERD 1670 25 2016.04.06
2756 저는 부모세대가 원망스러웠습니다. 14 new 탈죠센선봉장 2865 23 2016.04.06
2755 공노비 되기는 하늘의 별따기?? 10 new 국뽕충박멸 2293 9 2016.04.05
2754 헬조선에는 정치도, 문명도 없으며, 니들은 시민이 아니다. 11 new 레가투스 1843 20 2016.04.04
2753 조선인이 무례한 이유는 문치주의와 사대주의가 오래 지속됬기 때문입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000 10 2016.04.02
2752 헬조선 시스템, 깨어지지 않는 헬 사이클. 9 new 위천하계 2117 9 2016.04.01
2751 새누리당 킹무성 유쾌한거 보고라가 ㅋㅋ 7 new 허경영 2527 15 2016.04.01
2750 이정도면 진짜 유전자 문제 아니냐? 23 new sddsadsa 2300 23 2016.03.31
2749 금수저 인증jpg 6 newfile 새로운삶을시작 3269 10 2016.03.31
2748 헬조선의 흔한 딸바보.jpg 6 newfile 잭잭 3781 20 2016.03.29
2747 헬조선 신입생 레전드사건ㅋㅋㅋㅋㅋㅋ 21 newfile 새장수 4733 23 2016.03.29
2746 오세훈, 헬조선에 일침 37 newfile 잭잭 4122 32 2016.03.29
2745 이런말을 대놓고 하는 헬조선 클래스 15 newfile 잭잭 3920 28 2016.03.29
1 - 66 -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