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6.02.26
조회 수 3567
추천 수 34
댓글 24








1456412686604.jpeg

 

 

 

광광우럭따..






  • hellrider
    16.02.26
    광광우럭따는 도대체 무슨 뜻이요????
  • 잭잭
    16.02.26
    광광우럭따 = 팡팡울었다 = 펑펑 울었다..
  • 레가투스
    16.02.26
    狂狂(미친듯이)울었다.
  • 임병화
    16.02.26
    ㅋㅋㅋㅋㅋㅋㅋ그게 그거였구나 ㅋㅋ
  • 하이
    16.02.27
    외국어는 못해도 일만 잘하면 돼요 거기서 조금식 배우시면 돼요 머 누구나 애기 때부터 배운것이간은요
    여러가지 외국에서 일자리 찾는거 마나요 제가 찾는거 알려드릴개요 우선 구글 에 드려 가시고요 자기 가 머 찾고 싶은거 찾으시면서 정보을 어더가시고요
    외국 일자리 찾을 려면 외국 글쓰시고요 일자리 가지 글을 쓰세요 그리고 검색 하시면 여러가지 나을거에요
    제가 간단하게 외국이나 미국 현지 한인 홈피 싸이트 한개식이 라도 올려 드릴개요
    우선 옆나라 일본 일자리 먼져 올려드릴개요
    http://psia.tistory.com/344
    http://jpn-kobe.mofa.go.kr/webmodule/htsboard/template/read/korboardread.jsp?typeID=15&boardid=11366&seqno=906593&c=&t=&pagenum=1&tableName=TYPE_LEGATION&pc=&dc=&wc=&lu=&vu=&iu=&du=
    http://gtn-job.com/kor
    http://kfshl.tistory.com/194
    여기는 미국 한인 홈피에요
    http://pop.phkorean.com/bbs/board.php?bo_table=free
    http://www.kseattle.com/jobs/1157084
    http://www.ohmydallas.com/
    여기는 호주 일자리 찾기에요
    http://studyinaustralia.tistory.com/235
    http://baking.tistory.com/entry/%ED%98%B8%EC%A3%BC%EC%97%90%EC%84%9C-%EC%9D%BC%EC%9E%90%EB%A6%AC-%EC%B0%BE%EA%B8%B0-How-to-find-a-Job-in-Australia-Job-search
    http://www.jobinhoju.com/
    http://www.hojunara.com/job.php
    http://www.hojuhelper.co.kr/bbs/board.php?bo_table=wholiday&wr_id=16
    http://callingman.tistory.com/17
    여기는 캐나다 일자리 보는곳이에요
    http://www.trcanada.com/jobfinder
    http://www.happykorea.ca/comm/bbs_list.php?tb=toronto_market_04
    http://can-montreal.mofa.go.kr/webmodule/htsboard/template/read/korboardread.jsp?typeID=15&boardid=9788&seqno=781679&c=&t=&pagenum=1&tableName=TYPE_LEGATION&pc=&dc=&wc=&lu=&vu=&iu=&du=
    http://www.peianc.com/content/lang/ko/page/guide_employment_search
    여기는 유럽 스웨덴 쪽 일자리 보는곳이에요
    스http://www.eknews.net/xe/immigration/406459
    여기는 유럽 독일 쪽 일자리 보는곳이에요
    http://www.berlinreport.com/bbs/board.php?bo_table=uniqna&wr_id=6794&spt=-3121&page=4
    http://www.germany.co.kr/%EB%8F%85%EC%9D%BC%EC%97%90%EC%84%9C-%EC%A7%81%EC%9E%A5-%EC%B0%BE%EA%B8%B0-%EB%8F%85%EC%9D%BC-%EA%B5%AC%EC%9D%B8%EA%B5%AC%EC%A7%81%EC%82%AC%EC%9D%B4%ED%8A%B8-%EC%B4%9D%EC%A0%95%EB%A6%AC/
    여기는 유럽 느르웨이 덴마크 홈피보는곳이에요
    http://www.nordikhus.com/%EB%B6%81%EC%9C%A0%EB%9F%BD-%EB%85%B8%EB%A5%B4%EC%9B%A8%EC%9D%B4-%EC%B7%A8%EC%97%85-%EC%9D%B4%EB%AF%BC/
    여긴 외국 채용에 관한 홈피보는곳이에요
    http://ko.jobera.com/job-search/jobs/
    여긴 한국 모든대학교 부터 대학원 까지 보는곳이에요
    http://www.hibrain.net/hibrainWebApp/servlet/ExtraBoardManager?extraboardCmd=gradlist&list_type=list&menu_id=40&program_code=10&pageno=1
    다른 나라 일자리 더 보고 싶은거 있으면 충주에 놀려오세요
  • 헬조센노예사육장
    16.02.28
    100%믿지는 마라. 외국어를 못해도 괜찮고 일하면서 배울수있어? 우습다. 내가 이제 영어를 감을 잡고 올라가고있는데, 헛소리에 가깝다. 일하면서 영어 잘할거같고 그럴거같지? Never! 한인타운에 사는 한인조차 그리 영어를 잘하는건 아니다. 그런데 퍽도. 한인 어쩌고하는거 보니, 거기 노예 일손이 딸리는것도 같네. 이민이 아닌 일만 쳐하러 갈거면 딱히 추천안한다. 그저 언어능력없이 몸만 가서 일한다고 퍽도 되겠다. 언어능력없이 몸만 딸랑가면 여기서나 거기서나 착취당하는건 똑같다. 특히 한국놈이랑 관련된 일은 특히!
  • 레가투스
    16.02.29
    ㅇㄱㄹㅇ
  • 하이
    16.03.26
    830089ew0r4hg5kr.gif
  • 임병화
    16.02.26
    광광우럭따
  • 평생 노예로 살고먼 씁쓸하죠
  • 헬조선 노예
    16.02.27
    후진국헬조선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하이
    16.03.20
    노예 https://www.google.com.au/search?q=%EB%85%B8%EB%B9%84&biw=1527&bih=835&source=lnms&tbm=isch&sa=X&ved=0ahUKEwi1u8GFxs7LAhWj6aYKHY2xABQQ_AUIBigB#tbm=isch&q=%EB%85%B8%EC%98%88
  • 자 남성들이여 이제 자살만 남았네 ....
  • 디엔딩
    16.02.27
    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이 개그네
  • 아 살기싫네~~
  • gang
    16.02.28
    텅빈 도서관은 뭔가요?
    그리고 요즘 다 교복입는데 어느나라???
  • 전대갈
    16.02.28
    지옥이다 지옥
  • fafa
    16.02.28
    zzㅋㅋ 병 신들 니들은ㄱ이렇게살다뒤 져라 버러지들아
  • 온갖 학대에 구타에 시달림...

    그리고 반대급부적으로 텅빈 도서관...

    내 자식은 아니지만 완전 눈물이 앞을 가림...

    연출일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인정은 감
  • 그나마 직장 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게 경과적으로 공노비인데, 그 공노비를 하려고 노량진은 지금도 바글거리니까 슬프지 않을 수가 없죠,
  • ㅎㅎ
    16.02.29
    미개 열등 삶
  • ㅠㅠ
    16.03.02
    아예 인생 자체가 블랙코미디네...
  • 헬탈출하고싶다
    16.03.09
    글쎄. 내가 보자면 한국애들은 특히 한국머스마들은 태생이 노비종이라 저런걸 즐기는것도 같던데...
    일종의 SM증후군이랄까
    처 맞으면 더 복종하고 싶고, 누가 안때리거나 간섭해주지 않으면 불안 공포에 시달리는 거.
  • 한국창녀전담반
    16.03.15
    무릎꿇은 말라깽이호구보빨새끼
    개씨발 쳐죽이고 싶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9743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8046 1 2015.07.31
2655 테러범도 헬조센 체험하고 탈조선함. 17 new 이거레알 5956 31 2016.02.27
2654 이나라에 테러방지법이 필요 없는이유 8 new ㅇㅇㅇㅇ 2566 18 2016.02.27
2653 7년간 성노비로 산 여성 24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3864 20 2016.02.27
2652 인과응보 14 newfile 교착상태 1671 27 2016.02.27
2651 오늘만 사는 갓한민국이 또.. 13 newfile 잭잭 2769 29 2016.02.26
2650 은수미 필리버스터 마지막발언.. 22 newfile 잭잭 2116 30 2016.02.26
2649 좆소 점심식사 레전드.. 23 newfile 잭잭 3738 23 2016.02.26
갓한민국 남성의 삶 24 newfile 잭잭 3567 34 2016.02.26
2647 헬조선 군대의 흔한 거짓말 21 newfile Ren 2757 29 2016.02.26
2646 중소기업 점심 레전드.jpg 17 newfile 새장수 3194 26 2016.02.26
2645 무기를 놓으면 노예가 될 뿐 입니다. 26 newfile blazing 2484 26 2016.02.25
2644 한국역사 네컷요약 32 newfile 플라즈마스타 3853 30 2016.02.25
2643 헬조선 세습대기업들 드디어 미용실 사업 진출! 21 newfile John_F_Kennedy 3466 20 2016.02.25
2642 조센에서 진정한 애국이란 12 new 조선부침개 1445 21 2016.02.25
2641 "요즘 젊은것들은 힘든일 안하고 싶어서 이런 공장엔 오지도 않어~~~" 40 new 임페일드꼰대 5897 21 2016.02.24
2640 테러방지법? ㅋㅋㅋ 미친소리하네. 17 new blazing 781 19 2016.02.24
2639 ㄹ혜 국회비판 6 new 국뽕충박멸 609 21 2016.02.24
2638 노인소득 빈곤 OECD1위 등극 12 new 국뽕충박멸 941 18 2016.02.24
2637 밥 쳐먹는것도 초 미개한 죠센징 10 newfile 킹무성찍고탈조센 2252 23 2016.02.24
2636 꼰대국뽕일베충들의 죄수복 14 newfile 4대강사업20조원 1398 23 2016.02.24
1 - 79 -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