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502767751.jpg

 

1502767752.jpg

 

1502767751.png

 

 

 

 

 

 

 

3400 톤 x 1000 kg x 1kg/1 L x 460 Bq = 약 16억 베크렐

 

출처 : http://www.segye.com/newsView/20170724001108

 

얼마전 16억 베크렐 방류하고 해수욕한다고 조 센징들이 일본을 비웃고, 진정한 개돼지의 나라임을 인증한다고 비웃던 기사다.

 

 

 

 

 

 

 

 

 

 

 

 

 

 

 

 

 

 

 

 

 

 

 

 

 

.

.

.

.

 

 

 

1502767751 (1).png

 

 

 

출처 : http://m.the300.mt.co.kr/view.html?no=2014102412247639597

 

하지만 선진 민주주의 대한시민은 걱정할 필요 없다.

 

선진 민주주의의 원자력 기관 한수원은 710조7900억 베크렐의 삼중수소를 바다에 버렸다.

 

저 일본은 16억 베크렐 버리는 개돼지 국가에 해수욕을 즐기는 개돼지들이지만 

 

45 만 배 더 버려도 우리 한국인은 선진 민주주의 국가 시민이니 걱정 할 필요가 왜 있겠는가?

 

불쌍한 개돼지 일본을 동정하지말자.

 

 

 

 

 

 

 

 

--------------

 

근겔에서 퍼왔다.






  • 블레이징Best
    17.08.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시발 거의 뭐 폴아웃 수준이네 ㅋㅋㅋㅋㅋ내가 이래서 후타바마치 한번 가보고싶다고 한거다.

     

    기장군 임랑읍보다 후타바마치가 훨씬 안전할 기세다 ㅋㅋㅋㅋㅋ

  • 블레이징Best
    17.11.01
    고리원전 1호기 폐쇄가 안되었더라면 부산은 세계에서 최고로 원전설비가 많이 집중된 곳으로 바뀔 뻔 했다. 그래도 시한핵폭탄 1호기가 폐쇄되어 참으로 다행이지
  • 교착상태
    17.08.15
    ㅋㅋㅋㅋㅋ 정센병자 공감이의 통한의 죽창질 한표 보소.
  • 일뽕아 여기는 헬닛뽕닷컴이 아니라 헬조선닷컴이란다
    고~호! 일뽕닷컴으로 꺼져라 일뽕닷컴으로~!
  • Hell고려
    17.08.17
    블라인드와 죽창 맞고 빨리 대일복제국 만쉐이~ 하러 가렴 wwwww
  • 블레이징
    17.08.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시발 거의 뭐 폴아웃 수준이네 ㅋㅋㅋㅋㅋ내가 이래서 후타바마치 한번 가보고싶다고 한거다.

     

    기장군 임랑읍보다 후타바마치가 훨씬 안전할 기세다 ㅋㅋㅋㅋㅋ

  • 교착상태
    17.08.15
    ㅋㅋㅋㅋㅋㅋㅋ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

    역시 대한민국은 오늘도 대단하다.
  • 블레이징
    17.08.15

    내가 또 부산이잖냐 ㅋㅋㅋ 임랑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하다보면 정면에 존나 이질적인 콘크리트 돔형 건물들이 보이는데, 이게 존나 소름돋는 광경인데도 다들 걍 해수욕 한다 ㅋㅋㅋ 거 바다에서 나오는 해산물들도 잘 쳐먹고.


    그러면서 후타바마치에서 뭔가 엄청난 일이 벌어지는 양 그러고 있는 셈이지.


    내가 이래서 임랑읍도 수시로 가서 놀고 그러는데 후타바마치라고 뭐 별거 있겠나 싶은거지 ㅋㅋㅋ

  • 교착상태
    17.08.15
    헐 그렇군 해운대에서는 원전이 눈으로 보이는거냐?
    야... ㅋㅋㅋㅋㅋㅋ 뭐라 표현할수 없을 만큼 장난 아니네
  • 씹센비
    17.08.16
    나중엔 우리도 볼트 만들어야 될 삘이요ㅋㅋㅋ
  • 둠헬
    17.08.15
    조.선 
  • 이런 걸 보면, 뭘 생각하건 조선은 상상 그 이상인듯...

    군국주의도 일본의 그것은 약과이고 강제징병노비도 없지만, 조선인들은 자기네 처지는 생각 안하고 일본에게 군국주의라고 빼애액하기 바쁘더군요. 
    그 외에도 조선어세 일어나는 일들은 상상을 초원하는데 외국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걸 보면, 타인의 티끌은 봐도 자신의 대들보는 못 본다는 조선속담이 딱 맞는듯.... 

    마계 지옥 조선은 어메이징해서, 무슨 터무니없는 망언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 개조선 클라스
  • Hell고려
    17.08.17
    뭐냐 이거 진짜냐? 보고도 못믿겠네. 센숭들은 이런거 봐도 뇌내망상으로 날조와 왜곡, 혹은 은폐하려 하겠지. 지들이 욕하던 일본의 역사왜곡처럼 말이야 ㅋㅋㅋㅋ
  • toe2head
    17.08.29

    한국이 닛뽕보다 더 심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해 왔는데 정확한 근거라면 가히 충격적이라 할만하다.. 난 이미 2011년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후부터 해산물 섭취를 가급적 안하고 심지어 바다로 피서도 가지 않을 정도였다.. 

     
    그런데 비단 한국과 일본 뿐이랴? 중국 동부 해안을 따라 50기가 넘게 지어진(지어질 23기 원전 포함) 원전에서는 과연 방사능 오염수 방류가 없었을까? 원전문제는 차치하고서라도 AQI 지수 150만 넘어도 폐병 걸린다는데 심할때는 일부 지역에서는 2,000을 돌파하는 중국인데? 오죽 대기오염이 심각하면 캐나다 알버타주에서 fresh air를 캔에 주입한걸 중국에 수출을 다 하겠어?
     
    이렇듯, 이미 노후복지나 자녀교육 문제에서뿐만 아니라 환경적으로도 한중일 모두 공히 사람이 살래야 살수가 없는 환경이 되어버렸다.. 이런 상황에서 어디가 좀더 낫네 나쁘네 하는 논란은 밥상머리에 올라올 식자재라도 완벽히 무공해로 확보할 수 없는 이상 공염불에 불과하고, 그래서 나는 이런 여러 factor들을 고려해서 "탈 아시아"를 얘기한 것이다..
     
     
  • toe2head
    17.08.29
    따라서, 이런 방사능 피폭문제를 국제사회가 언제까지 방관할지가 탈조선이든 탈헬본이든 마지막 데드라인이 되겠다.. 국제사회의 여론형성이 "피폭국가"로 낙인을 찍어버리면, 그 나라 출신자는 다른 나라로 탈출이 원천적으로 불능상태에 빠질 것으로 생각된다..

    그러니, 이런 우려를 안고 있는 국가와 존망을 같이해도 좋은지 정말 심각하게 고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나는 모국인 한국 뿐만 아니라 그 어디라도 내가 속한 지역이 환경적으로 답이 안나오는 상황이면 나는 언제라도 살 곳을 찾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
  • 베크렐은 무슨 단위?

    -베크렐(becquerel)은 방사성물질에서 방출되는 방사선의 양을 나타내는 국제단위(SI)입니다.

    -원자핵이 방사선을 내면서 붕괴되어 가는 비율을 표시한 방사능 단위로, 기호는 Bq다. 1Bq는 1초에 1개의 원자핵이 붕괴하면서 방출하는 방사능을 말한다. 즉, 방사성물질이 1초당 1번 나오는 것을 측정하는 단위로, 방사선의 위험도를 측정하는 데 중요한 단위다. 1테라베크렐은 1조 베크렐을 의미한다. 방사선을 발견한 공로를 인정받아 1903년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한 프랑스의 물리학자 앙투안 앙리 베크렐(1852~1908)의 이름을 땄다. 한편, 방사선이 인체에 미치는 정도는 mSv(밀리시버트)라는 단위로 나타낸다. 방사능의 반감기, 에너지 흡수 형태(수분ㆍ지질ㆍ뼈 등 인체 구성 성분의 차이), 체중, 핵종을 감안해 일정 공식에 대입하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나타내는 mSv(밀리시버트) 수치를 환산해낼 수 있다.


    시버트가 중요한 듯한데..저런 자료 구하는 게 더 중요할 듯. 
  • 노인
    17.10.31
    교착상태야 
    한국이 면적 대비 원자력 발전소가 많다는 거 알고 있냐?
  • 교착상태
    17.10.31
    그건 왜?
  • 노인
    17.10.31

    5EDB06E5-D590-4CF6-93AD-A71FA93C99D8.png

     

    통계 보면 바로 나옴

    좁다란 땅에 그렇게 원전 수가 많을 줄이야
    만약에 원전 폭발하면 ㅎㄷㄷ
  • 블레이징
    17.11.01
    고리원전 1호기 폐쇄가 안되었더라면 부산은 세계에서 최고로 원전설비가 많이 집중된 곳으로 바뀔 뻔 했다. 그래도 시한핵폭탄 1호기가 폐쇄되어 참으로 다행이지
  • 노인
    17.11.01
    고리 원전 옛날 부터 유명했죠ㅋㅋㅋ
    전설의 혐오 시설
  • 교차기
    17.11.03
    친목질에 아는척 오질나고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7492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725 1 2015.07.31
일본이 버린 방사능을 한국이 신경쓸 필요가 없는 이유 22 newfile 교착상태 1545 13 2017.08.15
182 헬조선 교회의 찬송가.jpg 26 newfile 잭잭 1747 16 2017.10.31
181 리아트리스같은 싸이코패스가 제일 소름끼친다 9 new 야루야애루 467 16 2017.11.04
180 나처럼 되지않고 꼭 꿈을 이뤘으면 좋겠다 20 new 케모노타치 1795 19 2017.11.04
179 어메이징 헬조선.jpg 2 newfile 잭잭 1096 16 2017.11.06
178 방송에 나온 흙수저 가정.jpg 5 newfile 잭잭 2219 15 2017.11.06
177 트럼프 대통령 계탔다 5 newfile 잭잭 846 13 2017.11.07
176 조센의 군중심리가 만드는 헬추모 15 newfile Hell고려 1209 16 2017.11.05
175 알바 첫날..편의점 점장의 테스트.jpg 3 newfile 잭잭 1613 14 2017.11.07
174 진정 탈조선하고싶다면 본인의 내성부터 탈조선하라. 7 new 탈조선은생존 1292 11 2015.09.22
173 자살을 막는건 캠페인이 아니다. 12 newfile 블레이징 1261 14 2017.11.05
172 수능 D-11에 돌아보는 병신같은 헬조선의 교육수준 31 newfile 블레이징 2246 13 2017.11.05
171 [단독]"입사하니 대출받으래요"..사회초년생 울린 중소기업 7 new 기무라준이치로 1251 10 2017.11.02
170 현실반영 군대 만화.jpg 7 newfile 잭잭 1956 9 2017.11.06
169 독도는 한국땅 맞음... 5 new 왓따 850 9 2017.11.12
168 이민가서도 헬조선 종특 못 버리면 하는 행동들(유튜브 자막영상) 11 new 크아아아아아아아 1674 18 2017.11.12
167 헬본의 저급한 민도수준 11 newfile 프리글루텐 1863 12 2017.11.08
166 poverty in america 6 new DireK 783 7 2017.11.12
165 헬본의 애국프로그램 극찬양 극혐 1 new 프리글루텐 622 8 2017.11.14
164 사악한 일뽕들이 좋아할만한 극혐애니 2 new 프리글루텐 891 9 2017.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