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kuro
17.07.26
조회 수 327
추천 수 12
댓글 17








머 한국에서 스트레스 많이 받고 여기서 풀고있는건 이해하는데....

 

어느정도 언사를 높일수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자신의 주장과 틀리다고해서 욕부터 시작하시고

자제해달라는 말에도 거듯 말의 도가 지나친감이 있습니다. (인신공격)

주의 주는게 맞지 않을까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글들도 대충 보았지만 이님 글은 일단 욕부터 나가더군요. 거기에 일반욕이아닌 패륜적인 언동에 상당히 보기 거북하더군요)

 

머 본인은 제글 블라인드 했다고 했으니 못볼거고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kuroBest
    17.07.26
    거참 싸우더라도 좀더 논리적으로 팩트로 싸우던지 어느정도 남의 의사도 존중해줘야할텐데..
    이건 머 자신의 주장과 반대되면 일단 쌍욕으로 시작해서 주제와 전혀 관계없는 인격모독까지하니(절레절레)

    아무리 헬이라고해도 이건 아니라고 생각되네요......(너무 영향을 받으셧나..)

  • 地狱Best
    17.07.26
    불온한개인주의자랑 동일인물일것같은데
    수틀리면 패륜욕 시작하는게 똑같음
  • 둠헬
    17.07.26
    여기운영자 관리안한다. 일주일에 한번들어오는거같음 
  • 네애
    17.11.14
    관리하면

    너부터 위험하지
  • kuro
    17.07.26
    거참 싸우더라도 좀더 논리적으로 팩트로 싸우던지 어느정도 남의 의사도 존중해줘야할텐데..
    이건 머 자신의 주장과 반대되면 일단 쌍욕으로 시작해서 주제와 전혀 관계없는 인격모독까지하니(절레절레)

    아무리 헬이라고해도 이건 아니라고 생각되네요......(너무 영향을 받으셧나..)

  • 사실 말이 심한 거는 교착상태나 과거에 john 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쌍욕에 센숭이를 달고 사니 원. 근데 문제는 말이 심하다는 게 단순히 표현이 거친 것이냐 진짜 상대방을 향해 의도적으로 어그로를 끄는 것이냐에 따라서 차이가 있죠. 뭐 저도 쌍욕 쓰고 하지만 어디까지는 ㅈ같은 헬조선에 한해서만, 절대 특정인을 향해 쓰지는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렇죠. '에라이 씨발 개같은 헬조선, 카악 퉤!' 이런 식으로요.

    그래서 일부 회원분들이 이런 걸 받아들이기 어려운 경우는 저도 피해자(?)와 가해자를 왔다갔다 하니까 공감하고 이해가 가긴 하지만 한편으로는 특정인을 향해서 하는 게 아니라면 그냥 개성으로 받아들이면 된다 하는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인단 뭐 센숭이는 여기 유저 대부분이 쓰는 말이라 딱히 신경쓰이지 않는데 전부터 말은 안했지만 자코뱅님은 솔직히 옹호하는 입장에서도 눈쌀이 찌푸려질정도로 심한경우가 자주보여서 자제좀 해줬으면 싶달까..

  • 뭐 저도 무조건 자코뱅 님이 잘했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교착상탠 님도 마찬가지긴 하지만 여기서는 관련 없으니까 논외로 치겠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욕 덜 스고 너무 화내지 마라 한다고 자코뱅 님이 바로 고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어디까지나 본인 판단이 중요한 거죠. 제가 백날 자코뱅주의자가 너무 많아 욕을 한다 그래서 안티가 될거다 한다면 처음부터 부침개 저 새끼가 나를 까네 저 새끼도 적이다 이렇게 생각할 수 있지 않을까요? 뭐 이렇게까지 가지 않아야 하겠지만 혹시 모르니까요. 그래서 저는 가능하면 본인이 심각성을 인지하게끔 하고 그래도 안 된다면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닙니까 하는 정도로만 가는 게 맞다고 봅니다.
  • 난 좆코뱅이 지능형반일임을 의심해본다
  • "지능형"이라기 보다, 

     
    사실 익명의 공간에서는 모두 가면을 쓰고서 자신이 재미있다 생각을 하는 임물이 될수 있으니 코스프레질이죠.
     
    ID가 보면 답이 나오지 않습니까?
     
    아니 현실에 어디 자코뱅주의자가 어디있습니까? 
     
    어떤 캐릭터가 되어서 스트레스 푸는것 아닌가요?
  • 地狱
    17.07.26
    불온한개인주의자랑 동일인물일것같은데
    수틀리면 패륜욕 시작하는게 똑같음
  • ㅅㅂ 그래서 추적해봤다ㅋㅋㅋㅋ

    키워드는 내가 전에 썼듯이 자유낙하,염산,애미보지공트자.jpg

     

    자트.jpg

     

    좆코뱅.jpg

     

    트로츠키.jpg

     

  • 반헬센
    17.07.27
    일단 '내가 제시한 말에는 태클걸지말고 부정적으로 댓글달지 말라'는 마인드를 갖은 듯.
    이것도 헬조센식 마인드인뎅..
    언젠간 자코뱅이도 반성할듯요, 나이좀 묵고, 체험좀 더 하면...
  • 아 그리고 좆코뱅이 추적하다보니깐 공감이랑 자주 엮이는 듯한데 극단적인걸로 둘이 영혼의 라이벌이냐?
  • 갈로우
    17.07.27
    식자행세 하고싶은데 그게 좌절되면 견디지못하는거
    그뿐이야
  • 둠헬
    17.07.27
    남의 애미 보짓구멍에 관심이 지대하신분이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씹센비
    17.07.27
    ㄹㅇㅋㅋㅋㅋ이거 진짜 ㅇㅈ한다야ㅋㅋㅋㅋㅋ내가 이 사이트를 재작년 여름부터 한 것 같은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봐온 모든 새끼들 중에 자코뱅이 제일 쌍욕 많이함ㄹㅇ
    존도 욕하고 교착이도 욕하지만
    자코뱅 이 븅신은 특히나 많이, 자주, 심하게 한다. 걍 답이 없다. 뭐라고 짖어대든 무시하자. 댓글도 달지 마라. 말 좀 좃같게 한다 싶으면 조용히 죽창주고 떠나자.
  • 네애
    17.11.14
    도찐개찐
  • 씹쎈비뇬아 찌질이노 이기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8205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7090 1 2015.07.31
4064 흥이 너무 많아서 주체를 못하는 민족 10 new 살려주세요 1378 12 2015.11.26
4063 흙수저의 무기는 결혼 출산 주택구입 안하는것 뿐이다. 23 new 참다랑어 2398 21 2015.10.18
4062 흙수저삶 갈수록 피폐 6 new 국뽕처단 1719 29 2016.06.01
4061 흙수저들은 대학가지마라 32 new ㅁㅁ 5772 30 2015.09.23
4060 흙수저가 애새끼낳는건 죄악이지 4 new 생각하고살자 1551 11 2017.02.21
4059 흙수저 캐나다 총리.. 16 newfile 허경영 2165 30 2015.10.12
4058 흙수저 수컷에게 있어 인생을 최적화 할 수 있는 방법론. 51 new 무간지옥조선 6907 18 2017.09.11
4057 흙수저 미화만화에 대한 일침 26 newfile 트리플횡령 3862 35 2015.11.02
4056 흙수저 고대생이 쓴글.jpg 9 newfile 허경영 2059 20 2016.10.11
4055 흔히 이사이트 이용자들이 착각을 하는거 같은데. 4 new 安倍晴明 999 16 2016.09.03
4054 흔히 사용하는 속담이나 말버릇부터 미개한 헬조선 18 new CARCASS 1141 22 2017.08.15
4053 흔한_헬조선의_하류인생_기준.txt 20 new 모콮 3314 32 2015.09.08
4052 흔한 헬조센의 벽화마을 8 new 왓더뻑킹헬조선 1598 8 2015.08.10
4051 흔한 헬조센의 대학축제와 해명.jpg 1 new 헬조선 1248 1 2015.06.08
4050 흔한 헬조선의 학원홍보물 9 newfile 어서일해라 1441 19 2015.10.26
4049 흔한 헬조선의 응급실 16 newfile 뻑킹헬조선 2503 25 2015.11.10
4048 흔한 헬조선의 음주문화 29 newfile 조선부침개 3014 26 2015.12.27
4047 흔한 헬조선의 애국자 대하는 법 11 newfile 뻑킹헬조선 1377 13 2015.10.25
4046 흔한 헬조선의 분질러버리고 싶은 손가락 9 newfile 용암불반도 1502 9 2015.08.26
4045 흔한 조선 베이커리의 공룡케이크... 1 new 헬조선 883 0 2015.06.29
1 -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