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ell고려
17.05.09
조회 수 1942
추천 수 21
댓글 21








카투사_01.jpg

 

카투사_02.jpg

 

카투사_03.jpg

 

카투사_04.jpg

 

카투사_05.jpg

 

카투사_06.jpg

 

카투사_07.jpg

 

카투사_08.jpg

 

카투사_09.jpg

 

카투사_10.jpg

 

카투사_11.jpg

 

이런 좋은 예시가 바로 근처에 있는데도 보고 배울 생각조차 안하는 조센숭 우두머리들






  • 교착상태Best
    17.05.09
    아닙니다. 아닙니다 이 모든 것은 일제시대의 문제nida.
    일본이 잘 못 했nida. 일본 때문에 urinara 군대가.이꼴입 nida.
  • Hell고려Best
    17.05.09
    공무원 - 국민들이 잘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되고 싶다 (X)
                수입이 안정적이고 일하는척 좀 하면 잘 안짤리니 좋다 (O)
    여군 - 내가 내나라 지키고 싶다는데 여자건 남자건 무슨 상관이냐 (X)
             외모때문에 취업도 안되는데 군인이나 할까 (O)
    이러니 나라가 이 모양이죠
  • 아비터
    17.05.09
    체력부터 모든걸 다시하네요ㅋㅋ미군훈련보니까
    이태껏 치러왔던 한국군훈련방식은 존나슈퍼쓰레기 였군요
  • Hell고려
    17.05.09
    더욱 재밌는 점은 말이죠, 여군과 남군의 체력검정이 다릅니다. 여자가 더 낮죠. 뭐 적군이 여자라고 포탄을 안쏘겠어요, 총알이 더 약하게 박히겠어요? 그런것도 생각 못한다는게 바로 헬조센입니다
  • 노인
    17.05.09
    여군 모집에 소극적인 헬조선 
  • 그러면서 여군은 보병에 안 어울린다고 대부분 비전투 병과로 빠지는 년들 존나 많죠.
  • Hell고려
    17.05.09
    그럴거면 군에는 왜 기어들어간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ㅋㅋㅋㅋ
  • 제가 알기로는 세간에서 사회에서 얼굴 개떡이라고 해서 외모가 안 받쳐서 사회에서 취직 못한다고 군대 들어간 년들도 많더군요. 그러니까 사회에서는 여자는 얼굴만 되면 정말 능력이 씹노답 수준이 아니면 외모빨로라도 어디 취직하고 하는데 얼굴 안 되서 들어온다고 하던 어떤 년이 생각나더군요,
  • Hell고려
    17.05.09
    공무원 - 국민들이 잘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되고 싶다 (X)
                수입이 안정적이고 일하는척 좀 하면 잘 안짤리니 좋다 (O)
    여군 - 내가 내나라 지키고 싶다는데 여자건 남자건 무슨 상관이냐 (X)
             외모때문에 취업도 안되는데 군인이나 할까 (O)
    이러니 나라가 이 모양이죠
  • 제가 공무원 이야기하면서 이렇게 명쾌하게 정리한 문장을 보는 건 처음이네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두서없이 쓰다 보니까 제가 무슨 말했는지 모르겠는데 한눈에 이해가 됩니다. 결국에는 공무원도 철밥통이라 불리는 안정성 없으면 사기업 들어가고 말지 하면서 먹지도 못할 포도에 욕만 하고 끝나겠죠. (여우와 포도 이야기)
  • 국방tv라는 게 좀 걸리긴 하지만 미군이 좋다는 거는 부정할 수가 없겠지.

    미군의 좋은 점은 헬조선에서 싸제 하면 개거품 물면서 지랄하는 헬조선 군대와 달리 보금품이 좋은데도 개인적으로 필요하면 싸제를 사도 되고 싸제를 사고 영수증을 제시하면 보급품 값을 환급해 주는 제도가 있다. 헬조선에서는 이상하게 싸제는 짬 되야 쓴다고 하는 미개한 병신 같은 개념이 있질 않나 싸제 쓰면 내일 당장 이 나라 망한다는듯이 개거품 물고 늘어지는 육사 출신 장교, 짬찌 부사관 개새끼들이 지랄하는 게 사실 이상한 거지.

    장비도 좋지만 군을 합리적으로 운영한다는 거다. 헬조선에서 연평도 도발 때 지휘보고 때문에 당시 국방장관이있던 김관진이 쏠까요 말까요 하지 말고 그냥 쏘고 보고하라고 하겠냐. 무슨 어린이도 아니고 그런 걸 다 알려 줘야 하나. 당직 근무도 미군은 최고 계급이 책임지고 판단하게 하는데 비해 헬조선은 위아래 보고만 하다 다 끝나지. 또한 명령이라고 해도 임무 수행할 때 들을 수 있는 명령을 내려야지 말도 안 되는 닥돌 명령 쳐내리는 헬조선 군대를 보면 답이 나오지.

    암튼 ㅈ같은 헬조선 군대에서 작업한다고 개같이 굴려질 바에는 미군에 속해서 진짜 군대에서 생활하는 게 훨씬 낫지. 어차피 영어 되야 가는데다가 거기서도 영어 자주 써야 하는 등 여러모로 이점이니까. 다만 1회 지원만 받는 건 좀 아닌 거 같다. 지원자들 몰리는 거 막는다고 하지만 운 나쁘게 떨어지면 누구 탓해야 하는 건지.
  • Hell고려
    17.05.09
    나중에 북한이 다시 남침하면 보고만 하다가 최전방 밀리고 겨우 지시 내리면 그때는 서울 장악당해서 상황 종료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 6.25 전쟁 때도 그렇게 당했는데도 그러고도 남을 겁니다. 역사 알기를 개좆으로 알고 암기만 쳐하는 센징이들이 당해 놀고도 반성을 할 리가 없으니까요.
  • 아닙니다. 아닙니다 이 모든 것은 일제시대의 문제nida.
    일본이 잘 못 했nida. 일본 때문에 urinara 군대가.이꼴입 nida.
  • 딱 이 정도의 변명 아닐까요?
  • 맨날 미군 따라한다고 하면서 보고 배운 게 뭔지 모르겠습니다. 헬조선 현용 장비들 보면 제식소총 같이 독자개발한 거 빼면 대부분은 미국 무기체계를 따르는데 그것도 그대로 따르는 게 아니고 열화시켜서 헬조선 사양으로 쳐만들질 않나 미군이 뭐 한다고 하면 보고 배운다고만 하고 현행 헬조선식 그대로 하니까요.

    미군은 보급품도 질이 상당히 좋은 편이어서 굳이 싸제를 살 필요가 없는데 싸제를 사면 헬조선처럼 개거품 물고 뭐라 하는 게 아니고 필요해서 산 거라고 생각하고 오히려 싸제를 산 걸 영수증을 제시하면 보급품을 갈음했다고 해서 환급해주는 거 보고 놀랐습니다. 헬조선에서는 수면양말 하나만 있어도 FM따른다는 육사 출신 간부들이나 짬찌 하사새끼들이 눈 뒤집혀서 개거품 물고 지랄발광을 하죠. 어떤 새끼가 싸제 샀냐 이러면서 휴지통에 쳐넣은 걸 아직도 잊질 못합니다. 오죽했으면 그걸 버린 간부분대장 새끼 얼굴하고 이름이 지금도 기억날까 싶습니다.

    싸제 쓰는 것도 짬 되야 쓴다는 좆미개한 병신 논리 들먹이질 않나. 애초에 헬조선은 보급품이 정말 개쓰레기 수준이고 그것도 똥별 새끼들이 방산비리로 해쳐먹은 똥찌꺼기를 쓰는 건데 보금품이 ㅈ같아서 싸제 쓴다니까 싸제 쓰면 뒤진다고 지랄하기만 하는데 뭘 기대할까요?
  • 기본적인 산업 능력도 미국보다 수십 년 뒤쳐지는데, 여기에 온갖 군장비도 소수 독과점 체제이고, 거기에 군장비와 총기소지의 제한으로 인해 민수용으로도 내다팔기 힘들어 경쟁이 없으니 당연히 폐기물 쓰레기가 나올 수 밖에 없구요.. 필연적으로 96만원짜리 USB같은 괴작이 탄생하는 것 뿐. 그나마 미군의 영향을 받아 하드웨어적으로는 열화카피판이라도 미군 흉내를 내기는 했는데, 문제는 소프트웨어적인 측면에서 미국의 그것을 따라하기에는 센징의 그것은 너무나 낙후되고 후졌을 뿐이라... 

    그나마 가장 가능성이 높은 이야기가.. 과거 일본제국군 군대가 보급품이나 군장비에 사제를 사용하거나 개수하는 것에 대해 '천황의 하사품인데 감히....'의 전통에서 왔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이런 걸 겉멋으로 배운 조선 출신 초급장교들이 흘러들어가 만든 게 헬조선 군대고, 천황도 없는데 '군대의 하사품'을 감히 일반병주제에 훼손하는 건 용납할 수 없다와 같은 망상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이유로 인해(정작 자기들도 이유를 물으면 잘 모른다고 답변할 인간이 절대다수입니다. 혹은 원래 군대란 그러니 따르기만 해라라던지...) 그 시절부터 계속 이어져 온 것이지요.

    일본군의 군 조직 문화에서도 센징이 이해할 수 있는 부분들만 오려다 붙이고, 미군의 문화에서도 센징이 이해할 수 있는 부분만 오려만든 게 헬조선 군대인데, 센징의 정신구조상 평등이나 자율성, 혹은 효율성에 대한 고려가 극도로 부족할 수 밖에 없기때문에 나오는 게 헬조선 군대같은 희대의 망작인 거 같네요.
  • 쉽게 말해 구 일본제국군의 안 좋은 점과 미국의 좋은 점을 따라하려다가 좆망테크 탄 거네요. 헬조선 군대는.
  • Kaboyi
    17.09.04
    MURICA! Thank you for services usarmy!usmc!usaf!usnavy!

  • ㅋㅋㅋㅋ 썰전팍 아직도 계시네
  • 와 ...지존이다. 이 말이 절로나옴 
  • 아오
    17.09.17
    일본 군사 문화 청산하고, 미군 문화 하루 속히 도입해라!
  • enwi491
    18.06.26
    카투사도안좋대뭘그렇게빨아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추천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20858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935 1 2015.07.31
12651 외신까지 통제하려드는 정부 25 new 국뽕충박멸 3011 75 2015.12.17
12650 헬조선 관련 책(?)을 써보려 합니다. 62 new 씹센비 3112 73 2015.12.28
12649 한국인이 자주 내세우는 논리가 당한놈이 병신이다잖아? 28 new sddsadsa 3968 68 2015.12.18
12648 헬조센이 헬조센인 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new 개방서 5322 59 2016.01.03
12647 hellkorea.com 유저들한테 하는 설문 조사 3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509 51 2016.01.27
12646 이 사회에 정의란 존재하지 않는다. 41 new blazing 3763 50 2015.09.20
12645 기부왕 경비원 결국 해고 15 new 국뽕충박멸 1545 48 2016.01.24
12644 헬반도 군대 클래스 24 new 국뽕충박멸 3497 48 2015.12.13
12643 뉴질랜드 이민 4년차 솔직히 느낀점 31 new aucklander 16749 48 2015.12.04
12642  GDP 10위라고 조작까지 하면서 국뽕 맞는 것 보니 애쓰럽습니다. 26 newfile 코리안 2229 48 2015.11.19
12641 미국사는 일본인이 본 한국인.JPG 18 newfile sddsadsa 3885 47 2015.12.20
12640 헬조선 국민성 사진한장으로 압축. 25 newfile 오쇼젠 4520 47 2015.10.09
12639 미군 들어오고 국방부에서 연락온 썰을 풀어볼까 합니다.. 45 new 탈조선한미군 17774 46 2015.12.10
12638 드라마 송곳 명장면 26 newfile 김무성 3873 46 2015.11.10
12637 뭐? 임신을 했다고?.jpg 36 newfile 새장수 4627 45 2016.01.08
12636 외국살던 나한텐 너무 기형적으로 보인 한국 17 new 헤을 3755 45 2015.11.15
12635 이 씨발같은 나라 노예들은 종북이 뭔지 알고나 있는건지 모르겠다 38 new 싸다코 2505 45 2015.11.06
12634 일베만 뽑는 회사 32 newfile 헬노비 4211 45 2015.11.01
12633 '정' 이없는 일본............jpg 24 newfile 탈좃센 2996 44 2015.12.15
12632 국뽕들 부들부들하는 짤.jpg 28 newfile 새장수 4415 44 2015.11.09
1 -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