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벚꽃축제 구경하러 갔더니 뭔 맘충년들이 그리많은지

시발 애새끼는 처울어대고 애미새끼란 것들은

상관없이 지 친구들이랑 놀고ㅋㅋㅋ

미래가 보인다ㅋㅋㅋ 에휴 강제낳음 당해서

이 나라의 희생자가 되겠지 

 

진짜 이놈의 미개문화는 혀를 내두를 정도다

 

인간들이 이성을 통제하지 못하나봄

 

감당하지도 못하는걸 욕심으로 싸지르는건

짐승이나 하는짓이다 ㅉㅉ 반성해라






  • 이거는 그냥 애를 방목하는 수준 아닌가 싶다. 아무 생각 없이 방이 찧다가(순화) 애 낳았으면 책임을 지는 척이라도 해야지 이건 뭐 소나 양떼들 알아서 풀어 놓고 풀 뜯어 먹으세요 라는 것도 아니고 미쳤네, 그러면서 헬조선 정부에서는 노예가 부족합nida 이러면서 이빨 까고. ㅈ나게 미개하고 사악한 센징이들과 개간은 헬조선 정부의 콜라보네. 그저 개판일 수밖에.
  • 생각없는 놈들이 애낳으니깐 그렇지 
  • 아침햇
    18.04.15
    ★★★★★★★★★★★★★★★★★★★★★★★★
    ★ 
    ★ ◆ 2018. 4 최신버전  Ver 3.1.2 ◆ 
    ★ 
    ★ [걸레, 섹파 추적기] 개인정보 및 돈 필요없음
    ★ 무료검색 -> http://mrw.so/5pFpjj
    ★ [간통법 폐지 특집] 바람기 심리 테스트
    ★ 무료테스트-> http://mrw.so/536P1k
    ★ [클럽] 홈런 운세 테스트
    ★ 무료테스트-> http://mrw.so/5aCZtB
    ★ [이상형 찾기] 몸매, 나이, 지역
    ★ 무료검색 -> http://mrw.so/5i9cAI
    ★★★★★★★★★★★★★★★★★★★★★★★★
  • 공기정화
    18.04.18
    근데 진짜 헬조선에는 애새끼들이 너무 많은듯.. 이상하게 옆나라 일본이나 캐나다 가면 아이들이 그렇게 많이 보이질 않는데 헬조선은 어딜가나 맘충들하고 애새끼들 바글거림..
    식당을 가나, 수족관을 가나, 쇼핑센터를 가던지 어딜가든 애새끼들 바글바글.. 헬조선은 제대로된 복지도 안되있는데 무슨놈의 애들이 이리 많은지.. 진짜 아이들 볼떄마다 안타깝습니다.
    헬조선에서 태어난게 죄죠..
  • 아침햇
    18.04.19

    ★★★★★★★★★★★★★★★★★★★★★
    ★ 
    ★ ◆ 2018년 4월 최신버전 Ver 3.2.2
    ★ ◆ 걸레,섹파 추적기 [사용요금없음]
    ★ ◆ 무료검색 -> http://mrw.so/5pFpjj
    ★★★★★★★★★★★★★★★★★★★★★

  • MC무현
    18.04.21
    출산율 떨어지면 경제가 쪼그라든단 말이얌 !
    그렇게 되면 돈놓고 돈먹기 하는게 힘들어지잖아
  • 애들 싸질러 놓으면 자기들만 힘들지 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추천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85 new 헬조선 17915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1 new 헬조선 6905 1 2015.07.31
4053 외신까지 통제하려드는 정부 25 new 국뽕충박멸 2922 75 2015.12.17
4052 헬조선 관련 책(?)을 써보려 합니다. 62 new 씹센비 2976 71 2015.12.28
4051 한국인이 자주 내세우는 논리가 당한놈이 병신이다잖아? 28 new sddsadsa 3695 68 2015.12.18
4050 헬조센이 헬조센인 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new 개방서 5110 59 2016.01.03
4049 hellkorea.com 유저들한테 하는 설문 조사 3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457 51 2016.01.27
4048 이 사회에 정의란 존재하지 않는다. 41 new blazing 3608 50 2015.09.20
4047 기부왕 경비원 결국 해고 15 new 국뽕충박멸 1504 48 2016.01.24
4046 헬반도 군대 클래스 24 new 국뽕충박멸 3329 48 2015.12.13
4045 뉴질랜드 이민 4년차 솔직히 느낀점 31 new aucklander 15342 48 2015.12.04
4044  GDP 10위라고 조작까지 하면서 국뽕 맞는 것 보니 애쓰럽습니다. 26 newfile 코리안 2142 48 2015.11.19
4043 미국사는 일본인이 본 한국인.JPG 18 newfile sddsadsa 3724 47 2015.12.20
4042 헬조선 국민성 사진한장으로 압축. 25 newfile 오쇼젠 4306 47 2015.10.09
4041 미군 들어오고 국방부에서 연락온 썰을 풀어볼까 합니다.. 45 new 탈조선한미군 16499 46 2015.12.10
4040 드라마 송곳 명장면 26 newfile 김무성 3682 46 2015.11.10
4039 뭐? 임신을 했다고?.jpg 36 newfile 새장수 4418 45 2016.01.08
4038 외국살던 나한텐 너무 기형적으로 보인 한국 17 new 헤을 3651 45 2015.11.15
4037 이 씨발같은 나라 노예들은 종북이 뭔지 알고나 있는건지 모르겠다 38 new 싸다코 2430 45 2015.11.06
4036 일베만 뽑는 회사 32 newfile 헬노비 4051 45 2015.11.01
4035 '정' 이없는 일본............jpg 24 newfile 탈좃센 2885 44 2015.12.15
4034 국뽕들 부들부들하는 짤.jpg 28 newfile 새장수 4123 44 2015.11.09
1 -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