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난동꾼
15.08.11
조회 수 436
추천 수 0
댓글 1








586 남성, 맘충 세대


586 남성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다.

?경제 호황기를 등에 업고 성장, 그 당시만 해도 남녀차별 어느정도 있어서, 모든 자리를 남성이 유리하게 선점 가능.


30대?~ 40대 초 여성은 10여년전에 된장녀를 유행시켰고, 지금은 맘충으로 맹활약중.

여성부에 의한 수혜를 가장 직접적으로 받은 세대일듯.

근 페미니스트라고 패션으로?활동하는 애들도 거의 저 나이대라고 보면 됨.









  • 악령
    15.08.11
    덩달아 486세대의 자식새끼들의 90년대생 출생자들도 좆병신 쓰레기세대 ㅡㅡ 내가 90년대생이라서 잘앎
    90년대생의 부모가 거의 486임 ㅇㅇ
추천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4 new 헬조선 5975 0 2015.07.03
64 장미 프리메이슨설 18 new 악령 301 0 2015.08.15
63 죽창게시판 처음에 뭔가했는데 1 new 헬헬헬 202 0 2015.08.15
62 헬조선에서 만약 이 두사람이 대통령 선거 나오면 5 new 싸다코 292 0 2015.08.14
61 태극기 달랜다 ㅋㅋ 6 new ` 255 0 2015.08.14
60 베테랑 봤다.... 1 new 잭잭 121 0 2015.08.14
59 죽을만큼 노력 가불패턴 2 new 규갸충 273 0 2015.08.14
58 뉴스에서.... 6 new 노예1 140 0 2015.08.14
57 헬이 뭔줄아냐 5 new 갈로우 174 0 2015.08.14
56 헬조선 취업은 원래 이렇게 하는거 아닌가요? 4 newfile 나는행복합니다 354 0 2015.08.14
55 헬포인트 교환소에 있는거중에 ㅋㅋㅋㅋㅋ 밤부자밸이 먼가 했는데 1 new 허경영 189 0 2015.08.14
54 헬조선에서 제일 스릴있는 직업 2 new 싸다코 348 0 2015.08.14
53 개씨발 좆같은 헬조세니스탄에 적개심이 끓어오른다. 5 new 용암불반도 360 0 2015.08.13
52 생각.. new ` 109 0 2015.08.17
51 Rose에게 이 글을 바칩니다. 4 new 헬조선반도 281 0 2015.08.09
50 한국선급은 왜 무죄인가요?? 2 new blazing 172 0 2015.08.11
49 new 강철왕 219 0 2015.08.10
48 우리는 활과 도끼를 빨아야 합니다. 6 new blazing 651 0 2015.08.10
47 청산가리 마시기 VS 협죽도의 잎파리나 줄기로 차끓여먹기 3 new 악령 277 0 2015.08.14
46 뭐해먹고살지? 9 new 먹고살고싶다 452 0 2015.08.11
45 헬조선 조회수늘어난다. 1 new 헬조선반도 121 0 2015.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