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대한민국 군대 지금부터 리얼 100프로 들려준다.
입대하루전 술마시고 의지를 다진다.
입대날 부모님 애인과 헤어지며 반드시 멋진 사나이가 되어 제대하겠다고 다짐한다.
방송이 나온다.
"1시가 되면 모든 입영자들은 지금 보이는 연병장 한가운데로 나온다. 같이 자리해주신 지인들은 동행하지 않습니다." ?리얼감이 살아있냐?
부모님과 애인 지인향해 충성 거수격레한번 하고 빠이 한다. 곧~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
그때부터 졷같은 교관새끼들의 욕설과 구타가 시작 된다. 구타는 상황에 따라 다르다. 나때는 병장 조교새끼가 훈련병 싸다고 좌우로 막 날렸다.?
이런말 쉽게 들을거다"이 개새끼들아 여기가 사회냐 여긴 군대야 시발놈들이 빨리 빨리 안움직이냐 대가리 안깍고 들어온 새끼 뭐냐 이씨발럼 장난하나" 이런 식의 대접이 20대 갓초반 젊은이들을 기다린다.
그래도 훈련소는 다들 동기들이라 버틸 수 있는거.
이제 진짜 지옥은 훈련소 퇴소하고 후반기교육받고 자대배치.... 자대배치가 의미하는건 니들이 약2년정도 있어야 할 감옥에 던저진다는 것이다.
군대에서 후임병이 고참쏴죽이는건 99프로 자대에서 일어난다. ?말안해도 얼마나 졷같은게 군대인지 알겠지. 훈련소에서 뒤지는 유형은 행군하다 과부하 걸려서 뒤진다든지 우울증으로 자살한다든지 그런식이다. 구타관련해서는 훈련소는 상대적으로는 안전하다.
자....
그럼 자대가 얼마나 졷같냐...
내가 이등병 달고 자대에 갔을때 눈으로 못믿을 광경을 보았다. 상병 꺾여서 군생활 좀 편해지는 새끼들 몇이서 제대가 몇개월 안남은 병장고참 두들겨 패더라. 그 병장고참이 좀 어리숙하고 착한 스탈인데 주먹으로 아구탕 날리면서 존나게 때리는겨. 언젠가는 아침에 점오하는데 그 고참이 안보여서 부대가 발칵 뒤집혔다. 나중에 창고에 짱박혀 있는거 찾아내서 중대장실에 가서 면담받았는데 탈영하려고 부대 철조망 넘으려고 시대하다가 그게 여의치 않으니깐 창고에 짱박힌겨. 미치지 않고서야 하극상이 가능하냐 ㅋㅋㅋ
근데 ?.....
대부분의 자대에서는 저런 상황은 정말 극소수다.
고참이 존나게 갈군다.
하정우가 주연으로 데뷔한 '용서받지 못한 자' 다운받아서 봐라. 거의 리얼하게 나옴.
갓들어온 이등병 행동 하나하나가 존나게 맘에 안들어 하는 병장이 상병에게 뭐라고 지시하면 상병이 일병불러다가 또 존나게 지랄하면서 어퍼컷을 시전하지. 이제 일병 씨발롬이 이등병을 본격적으로 갈군다.?
어떤식으로 갈구냐... 방법도 다양해
잠을 못자게 한다
방독면을 씌우고 잠자게 한다
화장실로 끌고가서 전투화로 사정없이 차고 하이바로 대가리 내려찍고 주먹으로 아구탕 돌려버리고...
앞에 세워놓고 존나게 훈계질을 시작 한다.
여기서 부터 한국군대가 얼마나 졷같은지 본격 실감하게 될거다.
월급은 존나게 쥐꼬리만해서 px 2번이면 거덜나고 집에 전화해서 편지 봉투에 돈좀 보내달라고 하는 인간들이 넘처나고.... 외박일수가 쌓여 남아돌아도 돈이 없어서 집구석에 손벌려야 하고.
휴가는 현실성에 맞지도 않는 교통비가 꼴랑이며....
종말 개 졷같이 처맞아가면서 힘들 육체노동에 시달리는데 우리에게 주어지는건 정말 현실감각 상실하는 쥐꼬리 현금이다.
군대가면 남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더욱더 졷같은 문화만 알게되고 집구석에 손벌리는 어린애가 된다.
또한 한국 군대가 얼마나 구식군대인지도 배운다.
거기는 정신력 빼고는 별거 없다.
사격을 하고도 탄피하나에 목숨거는게 중대장급 지휘관의 마인드다.
미군이 우리나라 군대가 사격 종료 후 탄피 찾아가며 수량파악하는거 보면서 웃더라.
총련은 녹슬고 휘어서 사격이 안되는 총도 존나게 많고... 어흨 시발 극혐 코리아
우의는 꼬매서 입길 반복해서 매듭질로 누더기에....
반합 수통은 시발 어디 6. 25때나 사용하던거....
고참들 수통보다 더 좋은거 잘못해서 차고있다면 또 갈굼이 시작되다가 처맞는게 일상일것이다.
대한민국 군대 이야기 하자면 ㅅㅂ 책 한권으론 부족할거 같다.
그냥 졷같은 곳지니 가지 말아라.
왜 새누리당 씨발녈들이 안가려하겠냐...
다 졷같으니깐 지들 식구들은 안보내는거지ㅋㅋㅋ





  • 사회성
    15.11.03
    제 자식은 군대 안 보내려고 탈조선 하려고요... 그런데 조선인들은 "내가 당했으니 너네들도 당해야돼!" 이런 노예근성 세습 마인드더군요, 문제점이 있으면 그걸 고칠 생각을 해야지, 답습시키려 함.
  • 사회성
    15.11.03
    그리고 군대를 다녀와야 조직생활을 잘 할 수 있는 사회는 분명 문제가 있지요. 이는 그 사회가 철저히 강압에 의해 움직인다는 얘기밖에 되지 않지요. 징병제 없는 국가들의 사회, 여기 헬조선 사회보다는 더 건전하게 잘 돌아가지요.
  • 사회성
    15.11.03
    군대 갔다와서 PTSD나 안 걸리면 다행이지... 뭐 남자가 돼??
  • 군대가면 남자 된다가 아니라

    군대가면 호구 된다 가 맞는듯

    인생2년이란 시간을 낭비 하는데 ???

    남들보다 2년이 뒤쳐지는데 ???
  • 미개헬센징
    15.11.03
    탄피 부분에서 진짜 공감합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탄피 하나에 목숨걸고 피곤하게 사는 거 보면 진짜 미개한 군대 같다 싶더라고요
  • 지옥
    15.11.03
    초벌구이하는 곳, 군대 ->사회나와서 본격적인 직화구이. 지옥불 통구이 완성!
  • 스트레스 받아서 술이나 섹스로 푸는걸보고
    남자가 되었다고 할 수는 있겠네 ㅎㅎㅎㅎㅎ
  • ㅇㅇ
    15.11.03
    시발 지금 백수들 전부 군대 안갔다와서 놀고 있는거야? 남자된다는게 무슨 의민지도 모르겠는데 군대갔다오면 남자가 된다라 ㅋㅋㅋㅋ 각종 강력범죄 일으킨 애들 군대 안갔다와서 그런짓 하는거? 말도안되는 개소리가 사회에서 통용되기 시작하니 대책이 없음 ㅋㅋㅋㅋㅋ
  • 노예공화국
    15.11.03
    군대가면 한국산 노예의 완성이됨.
  • blazing
    15.11.03
    대대급에 실사용중인 총기 중 70%가 기능고장이었습니다, 일부는 노리쇠 열팽창, 일부는 총열노후화로 인한 명중률 하락, 완충스프링 고장, 컴펜세이터 불량조립, 예비부품 손/망실, 삽탄장치 불량, 스프링 고장, 방아쇠 노후, 탄매가 진하게 눌어붙은 약실과 노리쇠 볼트, 나열하자면 끝도없습니다.

    군의 기본장비는 개인화기입니다. 개인화기조차 이렇습니다. 이런데 무슨 전쟁을 합니까.
  • 소립자
    15.11.03
    제소자보다 못한 대우받는 헬조선 노예군대...
  • 강제노비병 해방이 절실한..
  • 훈련소입소할때 안보이는 코너 돌자마자 돌변하는 시키들 아직 생각나네 남자는 무슨 헛짓거리만 하다오는 2년이구만.
    거긴 도둑놈들도 많아요 군용담배도 훔쳐가고 좋은기억은 하나도 없구만 시간이 아깝다 군대가면 남자되니 윗대가리인간들은 기를
    쓰고 안갈려고 설치나 대대장 취미로 테니스 치니까 언덕공사하고 하는데 이야 테니스장 금방 뚝딱 지어지더라 하긴 군인이 저기 다

    달라붙는데 금방 만들겠지 게다가 테니스병이란 것도 생기고 ㅋㅋ

추천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5 new 헬조선 6029 0 2015.07.03
5467 교착상태,블레이징,강하게야. 하.. 시발 내 이야기좀 들어주라 75 new 시발넘아 862 21 2017.10.25
5466 한일합방 다시 하는게 살길이라고 보는데요. 18 new 하루토 293 14 2017.09.20
5465 직접 겪은 자영업 현실을 알려 줌. 11 new 린르와르 6443 14 2015.08.20
5464 양성갈등의 원인 5 new 나키스트 318 13 2017.08.19
5463 살수록 내가 미개한건지 국민성이 미개한건지 8 new 병원노예 347 13 2016.12.22
5462 청학동 서당 두번이나 다녀온 썰. 7 new 불반도시민 3401 13 2016.09.04
5461 웃긴글) 조선다도 5 newfile 플라즈마스타 369 13 2016.08.07
5460 객관적으로 한식은 쓰레기가 맞음 10 new sddsadsa 582 13 2016.01.30
5459 조선인들은 왜 이지메가 일본에서 건너온 문화라는 터무니 없는 주장을 펼치는 거임?; 12 new 탈인간 743 13 2015.12.27
5458 이 사이트에까지도 십알단이 활동하는모양이네요 11 newfile 양송이스프 266 13 2015.11.16
군대가면 남자가 된다. 븅신같은 소리하고 있네 ㅋ 13 new 리셋코리아 1146 13 2015.11.03
5456 글들 보면 헬조선 몇년 후에 망한다 그런글들 많은대 8 new 트리플횡령 454 13 2015.10.30
5455 센숭이들 문재인 방송에서 빠는 수준 봐라 17 new 교착상태 366 12 2017.05.10
5454 나처럼 우센징 좌센징 둘다 혐오하는 사람있나? 17 new 이거레알 458 12 2017.03.27
5453 이 나라에 평등관계는 아예 없고 오직 갑과을만이 존재합니다. 8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335 12 2017.01.20
5452 가족의 정신적 억압에서 드디어 풀려나 자유를 얻음 15 new 노오오오력 316 12 2016.09.20
5451 ㅅㅂ진짜엄마아빠 ㅈ같다 22 new 생각하고살자 646 12 2016.08.09
5450 조선인들은 뭐가 잘나서 14 new Сталинград 442 12 2016.07.26
5449 솔직히 부모라고 해서 욕을 안먹길 바라는건 존나 쓰레기같은 이기적인 생각아니냐? 11 new 이민가고싶다 319 12 2016.06.15
5448 정치인과 기업인중 상당수가 사이코패스라면? 2 new 박군 115 12 2016.05.07
1 -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