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콩가루일족
18.01.07
조회 수 47
추천 수 0
댓글 0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1&aid=0002882946

 

 

B군은 누구의 아들인거냐...  헬조선의 가학적인 잠재력(갑질)은 이 때부터가 진상인가보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3 new 헬조선 4920 0 2015.07.03
117 조선에서 쓸데없는 스트레스 받으면 안 되는 이유 .TED new 적재용 200 0 2017.12.22
116 프리글루텐(공감)님 은 보세요 new FreiGluten 40 0 2017.12.26
115 자희 어머니깨 헬조선을 아냐고 물어보니 온 답변 2 new 탈조센꿈나무 110 2 2017.12.29
114 it 1년배우면 취업가능하냐 25 new 탈조선경찰관 227 2 2017.12.29
113 나 자코뱅, 시발넘아다 new 이택 36 1 2018.01.01
112 헬조선이 장애인들을 특히 더 이용해 먹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55 0 2018.01.01
111 일뽕 이놈들은 제정신이 아니군 new 이택 29 0 2018.01.01
110 여기서 친목질이나 하는 찌질이 일뽕들은 봐라 new 이택 18 0 2018.01.01
109 그냥 니들과 생각이 다르면 다르구나 하면되지 왜 이곳저곳시비냐 병신일뽕들아 new 이택 28 0 2018.01.01
108 이택은 일뽕이래요 8 new 노인 71 1 2018.01.01
107 젖센징들은 인간의 탈을쓴 사악한 마귀들이다 new 사라져라헬조선 50 0 2018.01.01
106 ㅈ센징들 전쟁나면 왠지 지들끼리 쏴죽일거같지 않냐? 1 new 사라져라헬조선 83 0 2018.01.01
105 프리글루텐 근데 뭐하는 ㅈ센징임? new 사라져라헬조선 41 2 2018.01.01
104 이택 이 병씬은 또 뭐하는놈이고.......... 3 new 사라져라헬조선 73 2 2018.01.01
103 내가 오리지널이다 일뽕들 이젠 사칭까지하네 17 new 프리글루텐 107 2 2018.01.01
102 외국인들 “한국인은 사소한 일에 ‘버럭’ 화풀이”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91 4 2018.01.02
101 진짜 여기 국뽕 새끼들 빡대가리인 듯 18 newfile 프리글루텐 219 3 2018.01.02
100 여자들이 절대 결혼하고 싶지 않은 남자 순위 8 new 파크라슈 340 1 2018.01.05
노란싹이 발견되었다 new 콩가루일족 47 0 2018.01.07
98 여기 사이트에는 불편하다 1 newfile leakygut 131 1 2018.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