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종로 XXX학원 다녔엇는데 라이팅이 영 ㅡㅡ; 17점밖에 안나와서 다시 다니려는데 좋은 곳 없을까요?






  • 라이팅은 원래 잘 안 나옵니다, 20점 내외 목표로 하시고, 읽기, 듣기에서 최대한 올리세요, 토플은 입학 전형의 기본 점수만 넘기세요,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0 음악 헬조선에 어울리는 노래 3 헬로우세븐 2015.12.27 1359
129 언어 한국어 한장어족설에 대해 토론했지만 82 Uriginal 2015.12.27 2530
128 IT/컴퓨터 과학에 관련된 얘기를 해보려는데 관련게시판이 없어서 일단 비슷한 여기에 8 살게라스의화신 2015.12.26 1570
127 국뽕 한국어 실력 뽐내기.jpg 3 file 김무성 2015.12.24 1768
126 언어 한자 '頭' 에 대해서..... 8 Беглец 2015.12.21 1482
125 언어 영어 발음에 대해 3 7 Delingsvald 2015.12.20 1281
124 언어 영어 단어장 (13,000단어) 19 file 박군 2015.12.17 18795
123 언어 (극약처방) 슐리만 학습법 12 file 박군 2015.12.10 3376
122 언어 영어 단어를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난감하군요... 6 file 박군 2015.12.10 2695
121 언어 경험자중, 일본어 마스터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9 АД 2015.12.08 1624
120 IT/컴퓨터 헬 오브 소프트웨어 7 무호감조선코더 2015.12.05 1536
119 음악 이연희 닮은 장혜리 -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4 잭잭 2015.12.02 1559
118 국뽕 프리미어12 한일전 야구 하이라이트 1 잭잭 2015.11.20 1419
117 게임 xbox 360 게임 결산 1 file 살려주세요 2015.11.16 1193
116 국뽕 삼성의 위엄 1 file 허경영 2015.11.16 1721
115 음악 한국 인디음악 중 괜찮았던 곡들 1 살려주세요 2015.11.16 1177
114 국뽕 닥치고 내 돈이나 뱉어내라 3 file 헬티씨 2015.11.14 1558
113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카테고리 살릴겸 올리는 글 5 노예1 2015.11.13 1117
112 음악 감성)어쿠스틱 콜라보 - I do 1 잭잭 2015.11.06 1267
111 음악 류이치 사카모토 -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 로랜스 1 김무성 2015.11.04 1166
1 - 60 -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