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쿠아타스08
17.10.26
조회 수 1393
추천 수 2
댓글 9








새로운거 새로운 사람을  알아가는거에대한 순수함이 있는듯 싶네요

파티문화도 되게좋아보이고 소소하게 즐기는것같구요

독일유투버도 보는데 동영상 인터뷰 보니까 파티초대받았을땐 간단한 초콜릿 선물이나 와인이 괜찮다고 , 오히려 넘 비싸면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많네용

 

한국이였으면 어차피 집들도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방음안돼서 노래틀기불가+ 사람들 인식이 무슨 난교파티 마냥 망가져있어서 차라리 클럽간다고 할 사람들+ (문화교류나 대화의 즐거움을 모르는듯) 돈도없는데 뭐 사들고가야되는거아냐? 부터 시작해서 집안 인테리어 평가, 집주인 사적인 서랍 들춰보기 등등 넘 위험요소가 많아서 안되는게 이해가감 ㅋㅋㅋ

 

하긴 사람들이 평소 대화에서도 시사 그런문제나 관심있는 문화사 얘기하면 즐겁게 그분야에대해 얘기할 생각은 안해보고 잘난척, 똑똑한척 한다고 까대기나 하죠. 친구들도대부분 진지한 얘기는 아몰랑 이러는데 언어교환가서 외국인들이랑 말하다보면 상대가 얘기하길 원하는 주제로 되게 심도있게 같이 대화함 . 






  • 노인
    17.10.26
    한국은 파티라고 하면 엄청 거창한 줄 암
    알고보면 별개 아닌데 말이죠
  • 노인
    17.10.26
    한국인이 파티를 즐기는 걸 모르는 이유
    1. 파티가 엄청나게 거창한 줄 암
    2.파티에 대해 잘 모르니 전용 행사장에서 파티함 
    (돌단치, 결혼 사례 처럼)
    3.파티하면서 온갖 허례의식 심함
    남보다 더 근사하게 할려고 애씀
  • 그냥 음식 몇개 만들어놓고 같이 먹으면서 얘기하는게 다 임.. 이건 한국인도 마찬가지
    다만 밤에 음식점가서 단체로 술병까고 그런 파티는 안함

    외국인들하고 할 수 있는 얘기는 상당히 주제가 한정되어있음 나라의 문화 음식 이런거 밖에

  • 검은달
    17.10.26
    외국 친구들의 파티문화를 몇 번 경험해봐서 잘 알지만   쉽게 말해  아주 '소소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베트남 사람들도 집에 초대해서 요리를 해주고 하는 그런 문화가 있더군요 

    왁자지껄하고  호화스럽고  그런 분위기가 아닙니다    근황이든  사회나 역사, 정치든 그런 간단한  이야기를 하며  공감과 래포를 형성하는 거죠  

    같이 이야기를 하고  음식을 나누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느낌이 들고 행복하더군요      간단한 맥주나 와인 한잔 있으면 좋구요 

    나이나 직업은 상관없습니다   그냥 교감하는 거니까요       

    하지만 대다수의 센징이들은  술이나  섹스 안끼면  재미를 못 느끼죠  

    저같은 경우는  노인이든 외국인이든  어린애든 상관없이  곧잘 대화하지만  

    요즘 젊센징들은  어르신들과 이야기하는 것도 대부분 불편해 하더군요  
  • Hell고려
    17.10.26
    근데 조센에서 젊센숭들이 늙센숭들 대하는거 어려워할 수 도 있는게, 헬유교사상에 나이처먹었다고 세상 다 안다는듯이 훈수 쳐두고, 오지랖 더럽게 떨고 내가 니나이때 뭐뭐 했다하며 꼰대지랄병 떠는데 솔직히 나라도 혐오하며 가까이 대하기 싫어요.
  • 늙센숭은, 소수의 지식인과 개념탑재인이 아니면 조센숭 중에서도 발암(유교)탈레반이므로 미개해서 어울리지 못하는 면이 있습니다.

    보통 조센숭들의 모임이라는 건 허례허식에 비교질, 보여주기 위한 목적이 주인데, 외국인들은 친목이나 교류깉은 것에 더 초점을 두는 것 같더라구요.
  • 검은달
    17.10.27
    아  제 주위에는 좋은 사람들 밖에 없습니다 ㅇㅇ  어르신들도 그 당시에 노력해서 자수성가하신 분들이고  아저씨 아줌마 뻘 분들도 다 선량하고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라  다 좋아요 ㅇ 나이차가 있는 사람들도  센스있고 예의 있는 분들이면  같이 있으면 편하더군요   


  • 공기정화
    17.10.26
    캐나다에 있을때 호텔에서 하는 큰 파티 초대되서 가봤는데, 첫 파티라서 좀 어색하고 뭘해야할지 모르곤 했습니다. 정말 중요한거 딱한가지. 서양 파티문화에서 꼭 필요한건 파트너..
    파트너 없으면 엄청 심심합니다. 다들 파트너 데려와서 얘기하면서 즐기는데 전 혼자갔거든요..  집으로 초대되는 파티는 괜찬을지 몰라도 좀 규모있는 파티는 파트너 필수.. 대화 상대없으면
    멍때림 ㅋㅋㅋ
  • cnmkecnkxzc
    17.10.26
    원래 대다수의 헬센징들은 그냥 섹스랑 돈이랑 타인을 짓밟고 올라가고 싶다는 우월감밖에 없어서 정상적인 교류를 기대하면 문제가 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1 0 2015.09.21
24544 우크라이나 바흐무트, 8개월 만에 함락 위기...러 “사실상 포위됐다” new John 1076 0 2023.03.05
24543 4대보험은 세금 많이 내야 한다고 싫어해하는 한국 알바생에게 1 new 노인 1048 0 2023.03.04
24542 입만 뻥긋하면 개구라인 언론의 보지년 기레기새끼덜. newfile John 1120 0 2023.03.04
24541 항후 중국의 미래 newfile 노인 861 0 2023.03.04
24540 그린워싱 관련 기사 newfile 노인 860 0 2023.03.04
24539 그놈의 일본 강제 징용 이야기 할 시간에 newfile 노인 764 0 2023.03.04
24538 전세계의 금값이 지금의 4배가 되면 벌어질 꼬라지. newfile John 1062 0 2023.03.04
24537 러시아가 전쟁을 해야 미국의 채권국으로써의 최소한의 가오가 유지가 되는 것. newfile John 1097 0 2023.03.04
24536 항상 반달리즘이 일어나는 인어공주상 1 new 노인 1124 0 2023.03.03
24535 미국의 금은 죄다 중공과 인도에 있다고도 칸다. 1 new John 634 0 2023.03.03
24534 임금적게 받는 헬조센 군인들 1 new 노인 567 0 2023.03.03
24533 미국의 개사기질. 금괴 씨발 다 팔아먹고는 있다고 개구라침. new John 764 0 2023.03.03
24532 칼라일이 현대편인 증거. newfile John 875 0 2023.03.03
24531 한국의 물가가 내리지 않는 이유. 제조업 대기업 새끼덜의 나라라서. 1 new John 918 0 2023.03.03
24530 대장동 사건의 본질. 허접한 한국의 엉터리 양아자본주의. 1 newfile John 827 0 2023.03.03
24529 삼성, 현대가 부실이 있다고 보기는 어렵고, 대장동은 더 큰 차원에서의 싸움이다. 그 것도 모르는 헬쥬신 ... newfile John 1062 0 2023.03.02
24528 전주 사람이 전주 한옥 마을에 가지 않는 진짜 이유 중 하나 newfile 노인 847 0 2023.03.02
24527 지금이라도 금리 올리고 물가 잡으면 되지만 의지가 없는 석열이 돼지새끼. newfile John 864 0 2023.03.02
24526 한국 학교폭력 문제 특징.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9 1 2023.03.02
24525 지배층, 권력자들 마인드에 대해.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86 1 2023.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