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레가투스.2016.06.16 08:46

     난 이미 5-6개월 동안 그 리아트리스의 전례를 살펴 왔기에, 이미 이러한 파장은 예상은 했다. 난 처음에 john 이 발작이 가끔이라도 나서  절필소란을 피우기도해서, 그러한 풍疯때문에  "만만하게 보이는" 리아를 갈군건줄 알았는데, 제대로 분석해 보니깐 아니더라. 그 본질을 까보면 상당히 무서워할만한 일임을 그 눈있는자는 보게 될것이다.

 
어차피 리아트리스랑은 형식적으로 문제는 잘 마무리 했지만, 그 후에 지금의 클로에가 또 두가지 행태를 보였는데:
 
1) 내가 썼던 중립적인(자칫 하면 진실에 가까워질수 있는) 의문을 담은 본론을, 무간지옥조선,유심조, 그리고 리아와 함께 ,  충분한 근거와 원칙없이 무조건 이건 정신적피해라고 얼버무리며 그 글을 지우라고 했다.  그렇지만, 다른 의견을 가졌던 
유저들을 어쩌라는건가? 겨우 그들 소수의 편의를 위해, 중립적 성향을 띈 토론판인 그 글을 내린다는것은 원칙에 맞지 않는다. 
 
2) 이글이 바로 올라오고 나서, 클로에는 나의 글에서 자신의 신분에 대해 , 개인신변보호라며, 공개해명한 글을 내렸다(아마 이글의 1번때문에 그럴수도). 왜, 당당하지 못한거지? 당당하면 오히려 양지에 빛을 드러내야 하는거 아닌가? 
 
  내가 공식적으로 클로에가 "결백"하다고 정리함에 불구하고, 왜 이러한 생각할 여지조차 지워버리려고, 그글을 내리라고 하고, 사적인 침해가 가지 않는 이상의 평범한 정보를 지우는걸까? 
 
     난 확실히 깨달았다. 이 싸이트는 장악당했다는것을.... 아주 교묘하고 더러운 방식으로. 독재국가 authoritarian regime는 이미 여기서 시작되었다는것을. 
 
    그리고, 이 싸이트조차 이렇게 차분한 이성적 생각없이, 개인주의를 무시하고,  군중 집단체의 그 고유의 선동으로 휘둘리는 향상을 점점 띄기 시작하는데, 이땅의 민주주의인 최후의 보루가 이곳인데, 이건 확실히 끝난거다.  빨리, 탈퇴하고 목숨을 건지기위해 탈조선해라. 이 상태에서 중국에 까지 흡수당하면, 비열하고 미개한 조선시대가 실체화 될것이다. 그리고 신의 가혹한 심판이 시작될것이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