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241 | 0 | 2015.09.21 |
|
27642 |
韓경제의 특정 대기업 의존도, 주요 15개국중 최고
3
|
민족주의진짜싫다 | 1073 | 3 | 2015.09.30 |
|
27641 |
헬조선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3
|
잭잭 | 1077 | 5 | 2015.09.30 |
|
27640 |
헬조선의기득권층에게 타이슨의 명언을 소개하고 싶다
3
|
죽창을베개삼아 | 1119 | 1 | 2015.09.30 |
|
27639 |
헬조선의 중산층(난 지금 평균을 깎아먹는지 아닌지)
14
|
육노삼 | 1102 | 2 | 2015.09.30 |
|
27638 |
이제 우리나라도 슬슬 사토리세대가 등장할때가 되었다..
8
|
도시락 | 1074 | 5 | 2015.09.30 |
|
27637 |
빌 게이츠가 했던 말중에 말입니다..
3
|
진정한애국이란 | 1079 | 6 | 2015.09.30 |
|
27636 |
아예 희망이 없을까요?
10
|
진정한애국이란 | 1296 | 3 | 2015.09.30 |
|
27635 |
최저임금때문에 사토리세대가 등장못한다고?
5
|
도시락 | 999 | 2 | 2015.09.30 |
|
27634 |
조선은 헬이다. 다만....
31
|
S1213123 | 1124 | 2 | 2015.09.30 |
|
27633 |
헬조센 일화.JPG
|
sddsadsa | 1085 | 1 | 2015.09.30 |
|
27632 |
[잊지말자]노인 = 헬조선의 중심, 등뼈, 기둥1
2
|
육노삼 | 1167 | 2 | 2015.09.30 |
|
27631 |
[잊지말자]노인 = 헬조선의 중심, 등뼈, 기둥2
|
육노삼 | 1120 | 3 | 2015.09.30 |
|
27630 |
열심히 일하면 충분히 먹고사는데, 뭐가 그렇게 불만이냐?
3
|
헨리흐므히타랸 | 1178 | 5 | 2015.09.30 |
|
27629 |
우린 게을러지면 안되냐?
13
|
yoooooop | 1089 | 5 | 2015.09.30 |
|
27628 |
지인이 벤처에서 대기업에 기술 빼먹힌 썰
6
|
갈로우 | 1139 | 5 | 2015.09.30 |
|
27627 |
살다살다 가장 어이없던게 김치가 항암 작용한다는 주장
2
|
머한헬국 | 1069 | 4 | 2015.09.30 |
|
27626 |
헬조선을 헤븐조선으로 바꿀수있는 유일한방법.
2
|
탈조선은생존 | 1101 | 5 | 2015.09.30 |
|
27625 |
10년후 미래
5
|
갈로우 | 1119 | 8 | 2015.09.30 |
|
27624 |
배로 알아보는 조선 상황...
7
|
S1213123 | 1214 | 2 | 2015.09.30 |
|
27623 |
명심해라 조선민족은 국가가침몰할때 애국자는
4
|
탈조선은생존 | 1118 | 7 | 2015.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