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갈로우
17.01.13
조회 수 1152
추천 수 2
댓글 13








1484223605.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뽕 + 혼모노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극혐






  • 헬피엔딩
    17.01.13
    일본은 빨게 많으니까 그렇지
    병센같은 조센에서 빨만한게 있는지
    역사도 날조왜곡하는게 일상인 날조센이고 쵸센징 시민 아니 귀속된 국민 자체가 개돼지 센짐승들인데
  • 갈로우
    17.01.13
    ㅋㅋㅋㅋ 역센징 혼모노 인증이네?
  • 북유럽>>>>>>>>>>>일본>>>>>>>>>>>>>>>>>둠조선,인도네시아,맥시코등등 이런 팩트말하는순간 역센징이되는현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갈로우
    17.01.13
    아니면 그만이지 뭘 이렇게 ㅂㄷㅂㄷ 하냐 ㅋ
  • 내가 전에도 말했지만 이런새끼들만 가만히있어도 원래 헬조선닷컴 일본 그다지 긍적적인평가 없었지않았냐? 지들이 지능형일뽕짓은 다해요 ㅋㅋㅋㅋㅋㅋㅋ
  • 주갤이 공감이같은 졸렬한짓 찬양하다 국뽕개많아졌는데 그런걸원하면 결국 이새끼도 국뽕
  • 갈로우
    17.01.13
    일뽕 혼모노 들 왜 안기어나오냐
  • 블레이징
    17.01.13
    캬...좆이라이드 작가답다 ㅋㅋㅋㅋㅋㅋㅋ
  • 교착상태
    17.01.13
    문화력만 봐도 일본>>>>>>>>한국 으로 일본이 한국을 압살하는 구만

    당연한 평가를 했더니 반일 발작이로군.

    욱일기 스러운 영덕 대게는 어떻게 처먹고 사는지 모르겠다니깐...

  • 이건뭐ㅋㅋㅋ
    17.01.13
    http://www.ilyosi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77861
    김치나 강남스타일 나오면 '우리가 남이가!' 외치는 국뽕보다는 발암유발 덜한데?ㅋㅋㅋㅋ
    갓양>>>>>>>>>>일본>>>>>>헬조센 인정하는거 그렇게 어려움???

  • 저리가라미개한민좆뽕놈아
    17.01.13
     아직도 민좆뽕 이좆뽕에서 못버어난 미개한 애국국까 구나 어떠게  다른나라 문화좀 칭찬좀 한걸 가지고 무조건 일뽕 일뽕거리느냐 내가 볼땐 너는 한 평생 동안 이조쎈징으로 살다 뒤질 운명이구나
  • 이건뭐ㅋㅋㅋ
    17.01.13

    검색해보니까 관람수 1위 먹었던데ㅋㅋㅋ

    으으따ㅋㅋ 1위 먹은 영화 재밌었다고 소감 올렸더니 일뽕이랑께요ㅋㅋㅋ

    그리고 국산영화 헬센징 감성팔이 스토리 우려먹기로 씹망한것도 팩트아닌가?
    혼모노들한테 1위 뺏겼으면 사실상 국산영화 좆망했다고 인증한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없는거 재미없다고 하니 왜 ㅂㄷㅂㄷ? 
  • 그냥 영화가 좋았으면 좋은 영화였다라고하면될것을
    명예 일본인드립은 외치는거야 진짜 극혐마인드이긴하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0 0 2015.09.21
10065 전압법은 개인의거래 무시하는법안이다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634 0 2017.01.25
10064 돈이 하도 궁해서 휴면계좌 조회를 해 봤다...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31 4 2017.01.25
10063 돈없으면 쓰레기 취급당하는 나라.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353 3 2017.01.25
10062 선물문화 미개하다. 6 new perioecoe 1306 6 2017.01.24
10061 헬조선 가면갈수록 국격이 떨어지는군요 ㅋㅋ 1 new 파크라슈 1185 1 2017.01.24
10060 우와 헬조선정치인놈들.. 2 new 파크라슈 1194 0 2017.01.24
10059 헬조선 금수저들은 아주 살판나겟죠? 4 new 파크라슈 1083 3 2017.01.24
10058 코미디 국가 12 newfile 이거레알 1062 4 2017.01.24
10057 뇌물이나 원정출산 등 으로 자기 아들 징집 빼주는 부모.txt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9 8 2017.01.24
10056 정유라가 무슨잘못임? 맞는말아님? 9 new 생각하고살자 1365 3 2017.01.24
10055 분수에맞게살아라벌레새끼들아 7 new 생각하고살자 1339 0 2017.01.24
10054 중궈를 왜까지? 이해안됨 14 new 노호호호력 1045 3 2017.01.24
10053 같이 군대 나온사람이 중꿔였다니 3 new 좀비생활 1089 2 2017.01.24
10052 헬조선 교회 1 new 좀비생활 951 7 2017.01.23
10051 개, 돼지 취급이나 하는 놈들과 싸워서 반드시 이런 늪에 빠뜨려야 된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2 4 2017.01.23
10050 지금이야 상관없다지만 회사 휘청하면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9 3 2017.01.23
10049 중궈가 낫다 4 new 노호호호력 1185 1 2017.01.23
10048 교착상태 야 들어바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5 1 2017.01.23
10047 구미는 정말 어메이징한 지역이다 ㅋㅋㅋ 13 newfile 불타오른다 1029 8 2017.01.22
10046 한글 자체가 속국의 언어 6 new 좀비생활 1286 1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