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user/uriminzokkiri 여기한번 들어가보면 기가막힐걸? 이 시발럼아






  • 적을 만들어내는 재주가 자학적이라면 충분히 자학적일수는 있다만 그런뜻으로 말한건 아니겠지?
  • "다이쪽본시대"애송이새꺄

    헬조선 쉴드나 칠 생각 하지 말고  대가리가 딸리면 닥치고 잠자코 있어라 ㄱ ㅅ ㄲ야

     
  • 이건뭐ㅋㅋㅋ
    17.01.12
    ??? 넘치는 자존감은 쉴드가 아니라 극한의 디스가 아닌가?
    본인 주제도 모르고 본인 능력 이상의것을 추구한다는건데 그게 더 코미디 아닌가요?
    헬센징들 종특이 자학심인지 자존감인지 모르겠는데
    이걸 쉴드라 보는건 무리수같은데?
  • 공감이를보면 어그로꾼이 어떻게 생기는가에 대해서 알수있는듯... 뇌피셜로 빈곤한지식 자랑하다가 현실은 지가생각한거랑 전혀 딴판이니 걍 어그로꾼인척 전환ㄱㄱ 으휴 저렇게살고싶나? 
  • 그냥 나도 그만하고싶고 여기 이용자안테도 민폐니까 좀 꺼져주면 안되겠니? 
  • 이 미친새끼 헬조선 운영자 할 기세네?ㅋㅋㅋㅋ

     
    다이쪽본시대 너는 빨리 헬조선 노예로 복귀나 해라 낄낄낄~~~~~~~
    그리고 야!!!
    영상 나오지도 않는다 ㅅㅂ ㄹ ㅁ
  • 아니 널린게 니처럼 정센병가득한 사이트들인데 굳이 지랄을왜해?
  • 동영상 오류가 발생하는데 다른 회원들도 안나오는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6 0 2015.09.21
10050 지금이야 상관없다지만 회사 휘청하면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9 3 2017.01.23
10049 중궈가 낫다 4 new 노호호호력 1188 1 2017.01.23
10048 교착상태 야 들어바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5 1 2017.01.23
10047 구미는 정말 어메이징한 지역이다 ㅋㅋㅋ 13 newfile 불타오른다 1029 8 2017.01.22
10046 한글 자체가 속국의 언어 6 new 좀비생활 1286 1 2017.01.22
10045 친일 망각이래 ~ 키야ㅠ 1 new 좀비생활 831 1 2017.01.22
10044 한국인은 머리가 좋다? 4 new 노호호호력 1346 3 2017.01.22
10043 개,돼지 취급하는 놈들과 싸워서 반드시 이런 늪에 빠뜨려 버려야 된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791 1 2017.01.22
10042 한국이 경제 산업 기술 발달한건 일부 머리 좋은 영혼들이 태어나서  발전시켜놓은거고.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1 6 2017.01.22
10041 역사는 역사일뿐이다. 2 new 좀비생활 1177 0 2017.01.22
10040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2 7 2017.01.22
10039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30 6 2017.01.22
10038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80 7 2017.01.22
10037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4 6 2017.01.22
10036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61 1 2017.01.22
10035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4 0 2017.01.22
10034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94 1 2017.01.22
10033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79 1 2017.01.22
10032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96 2 2017.01.22
10031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80 0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