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484014992.jpg1484014992 (1).jpg

 

 

단지 주한일본대사가 왔다고 이 정센병적 증세를 보여줌...  어느정도 선진국인 국가들은 적국안테도 이지랄은 안떨고 해봤자 여론에 욕처먹는데 반면 둠조센은 오히려 여론이 이들을 찬양하고 이딴짓이 당연하다고 보여질정도로 이미 갈대로갔다 저기에 상당수가 애국국까도 포함되는데(특히 기자들이니 일반인보다 더 애국국까기질인사람이 많겠지)저런새끼들이 둠조센 존나 얼라들까지도 

"공감"저새끼식으로 맹목적 반일을설파함 결국 애새끼들 크면 똑같이 저렇거됨.... 그리고 여기 헬조선닷컴이라고 머 다를거같나?물론 헬조선닷컴애들은 저정도까지 정센병돋지는 않겠지만 모르면 센동당하는건 똑같음






  • 솔직히 너 나한테 열등감 느끼지?

    다 안다 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놈아 결국은 너는 헬조선에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헬조선에서 팍팍하게 살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 다음 관종 지능형일뽕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5 0 2015.09.21
10044 한국인은 머리가 좋다? 4 new 노호호호력 1346 3 2017.01.22
10043 개,돼지 취급하는 놈들과 싸워서 반드시 이런 늪에 빠뜨려 버려야 된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791 1 2017.01.22
10042 한국이 경제 산업 기술 발달한건 일부 머리 좋은 영혼들이 태어나서  발전시켜놓은거고.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9 6 2017.01.22
10041 역사는 역사일뿐이다. 2 new 좀비생활 1173 0 2017.01.22
10040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1 7 2017.01.22
10039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30 6 2017.01.22
10038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78 7 2017.01.22
10037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2 6 2017.01.22
10036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60 1 2017.01.22
10035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4 0 2017.01.22
10034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91 1 2017.01.22
10033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79 1 2017.01.22
10032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96 2 2017.01.22
10031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79 0 2017.01.22
10030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27 0 2017.01.22
10029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1001 6 2017.01.22
10028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6 2 2017.01.22
10027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5 3 2017.01.21
10026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35 0 2017.01.21
10025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3 0 2017.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