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호프리스
17.01.12
조회 수 871
추천 수 4
댓글 10








제 인생목표가 돈 있는 백수인게 그렇게 잘못된건가요?

 

돈 벌만큼 벌고 일안하고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사는게 목표입니다.

 

갑부가 되겠다는게 아니고.. 뭐 되면 좋겠지만 말입니다.

 

그 말 했다가 병신취급을 하넹..

 

헬조선에서는 불가능한 목표라는 건 알지만 생각은 할 수 있지 않습니까?

 

상상으로 만족하거나 탈조선을 해야하는데..

 

어휴.. 내가 무슨 죄를 지었길래 헬조선에 태어난거지..

저는 도대체 무슨 죄를 지은건지...

 

윤회가 존재한다면 저는 아마 전생에 죄를 아~~~~주 많이 저질렀나봅니다..ㅎ

 

 

 

 

 

 

 

 

 






  • 걍 돈모아서 탈출하셈  여기는 인간쓰레기들만 넘쳐남 그렇다고 인성이 좋은것도 아님
  • Kaboyi
    17.01.12
    최대한 빨리 탈조선 할수있길바랍니다.
  • 아뇨 

    솔직히 저의 세상에서의 목표도 30대에 은퇴해서 약간의 돈가지고 세상살이 놀고먹다가 요정세계로 가는 게 목표라... 
    근데 이말하면 욕 많이 먹더군요...
  • 헬센징의 지적은 듣지않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지들이 멍청한짓 하고 있는건 인지도못함
  • hellrider
    17.01.12
    돈있는 백수라는게 인생목표라는것 자체가 헬조선스럽소이다 ㅋㅋㅋㅋ

    본인이 딱 헬조선 수준에 맞는구먼 ㅋㅋ 잘 태어나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폰지밥
    17.01.12

    저 역시 30억이 있다면 평생 더이상 대학생활 및 일 안하고도 취미생활 포함해서 사는데 전혀 문제없을 듯 합니다.(80세까지 산다는 전제하에)


    대학공부는 교양과 지식을 쌓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 되겠군요....... 전과 이전에 인문학 수업을 들으면서 '사랑의 기술'이란 책 내용이 많이 인상적이라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사실 좋은 대학을 가서 대기업 등 높은 자리에 취업 및 취직하는 것도 행복한 삶의 궁극적 목표 때문인거죠. 그런 목표로 보면 님의 생각은 전혀 잘못된 게 아닙니다. 비난하는 사람들이 편협한거죠....... 기죽지마세요.......

  • 방문자
    17.01.12
    은퇴하고싶지않은, 님의 적성에 딱 맞는 직업을 얻는 목표가 더 나을듯요. 그게 제 꿈이기도 하고요. 
  • 호프리스
    17.01.12
    사실 오래전에 적성은 찾았습니다만.. 
    이놈에 나라는 돈타령만 해대니.. 포기했죠..
    그리고 일부러 관심을 안가지려 하니 있던 재능도
    없어지고 있는거죠.. 
  • 방문자
    17.01.13
    이런 ㅠㅠ 그러면 큰일납니다. 이런 나라는 어서 탈출해서 능력 알아주는 외국땅에서 마음껏 재능을 폅시다. 
  • 호프리스
    17.01.13
    꼭 탈출합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9922 불필요한 사고방식, 관습, 식습관 모두 바꾸어야 합니다. 12 new 슬레이브 1215 7 2017.10.22
9921 한국인들은 삼시세끼 같은 족속이다. 7 new 하오마루5 1164 7 2017.10.21
9920 2016 우리은행 신입사원 공채 추천 현황 15 newfile CARCASS 1176 8 2017.10.20
9919 헬조선 혼혈인 차별 105 newfile 노인 1941 11 2017.10.18
9918 아무도 모르게 죽는다. " 청년 고독사 " 4 newfile CARCASS 1333 8 2017.10.17
9917 ' 메탄올 실명 ' 피해자 합의금 350만원 7 newfile CARCASS 1212 8 2017.10.15
9916 인간의 기본이 없는 헬센징들, 이번엔 장의차량을 가로막고 금품을 요구 16 new 아라카와방울뱀 1261 8 2017.10.14
9915 대한민국 대기업 의 졸렬함 2 new 생각하고살자 1372 7 2017.10.13
9914 헬조선은 영웅이 되어줄 필요가 없는나라다 20 new 헬조선붕괴협회 1872 10 2017.10.11
9913 일본에서 살고 있는데 한국보다 2000배이상 더낫네 2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1053 1 2019.03.17
9912 탈조선을 생각하면 하루하루 나날이 힘듭니다... 39 new HoganBernito 1795 7 2017.10.09
9911 한국에서 홈스쿨러가 훨씬 나은 이유 12 new 노인 1766 8 2017.10.09
9910 한글은 보이는데로 읽으면 되는 우물안 개구리 동양 언어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871 0 2019.03.17
9909 한국인이 잘못 알고 있는 식문화 8 new 노인 2150 7 2017.10.05
9908 그래도 헬조선사회에서 잘 적응하는것도 중요한것같더라 . new 아라가키유이 798 0 2019.03.17
9907 겁쟁이 볼턴은 전쟁을 원하는가 ㅋㅋㅋㅋㅋㅋ 한겨레가 이런 사이다기사도 쓰구나. new John 877 1 2019.03.17
9906 아 물론 일본이 가라앉지는 않지. 다만 있는 것들에게는 악몽의 시간이 다가올 뿐. 1 new John 1382 0 2019.03.17
9905 근데 여기서 후원도 받을수있냐? new 아라가키유이 846 0 2019.03.17
9904 한국 세대&성 별 예의수준 어떰? 젊은세대는 여자가 유독 특이하게 무례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80 1 2019.03.17
9903 내가 공부하는 곳 에서 겪은 일.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0 0 2019.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