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R東日本(社)
17.01.11
조회 수 1050
추천 수 8
댓글 3








조센정부는 일본한테는 항상 강력히 자기주장 다 펼치면서 왜 중국 한테는 스모그독가스를 날려도 아무말 못하는지 모르겟다...

ㄹㅇ 600년 암흑기조센을 일본이 서양기술과 정신으로 개화 시켜줫는데 왜 좃같은 중화사상 조센시절로 돌아가고싶어하는지 ㄹㅇ 모르겟다...

조센정부는 진짜 모르겟다...






  • 센송..센송..Best
    17.01.11
    원래 헬반도 원주민들 특성이 주인님 응딩이 뒤에 숨어서 다른 나라들 비웃는거.
    중국 좆집노릇할땐 내가 주인님 본처야! 이 지랄하면서 다른 민족들 오랑캐 야만인 취급하던게 종특이였음.
    원조주인님 중국 입장에서는 똑같이 더러운 좆집인데도ㅋㅋㅋㅋ
    원조 주인님들 사라지고 전주인님 일본 들어오니까 바로 태세전환해서
    중국땅에서 중국인들 신고하고 이쁨받는 조센인으로 전환.
    덕분에 '가오리방쯔'라는 아름다운 별명까지 얻었음ㅋㅋㅋㅋㅋㅋ
    일본도 물러가니 이젠 천조국 주인님 밑에서 일본 얕보고 흉보는게 일상이 되버렸음ㅠㅠ
    헬반도 특성인거 같음. 다른 민족 하나 근거없이 욕하고 얕잡아 보고 흉보는거..
    센송합니다.. 센송합니다..
  • 그 이유는 역사적으로 설명이 가능합니다.
    1. 중국은 전통적으로 중화 어버이라며 섬겼기 때문에 중국에서 들여온 유교(정확히는 헬조선만의 헬화된 유교 탈레반)에 따르면 자식이 어버이에게 대들면 안 된다고 하기에 (어버이가 부당한 걸 시켜도 무조건 따르라고 하는 게 헬조선식 유교의 답) 어버이 같은 중국에 대들 수가 없다는 것이 역사적으로 몇백 년 간 박혀 있었기 때문이고
    2. 일본을 바라보는 헬조선의 시각은 아직도 고대 일본의 시점으로만 보고 있다는 것인데, 무슨 말인가 하면 고대 일본이 헬조선반도나 중국으로부터 문물은 받아들이지 않으면 잘전하기 힘들기 때문에 헬조선의 삼국 시대 때부터 일본은 중국에 견수사, 견당사를 보내기 전부터 백제(대부분 불교 관련, 일부 논어나 천자문 같은 학문도 포함), 신라, 고구려(불교도 관련 있지만 담징을 대표하는 불교 미술, 건축 쪽에 관련이 많음)로부터 문물을 전수받아 9세기 정도에 야마토 > 일본 이라는 국호를 쓰고 중앙 집권적 국가로 변모하며 일본 내에서도 자체적인 개혁(다이카 개신)이 일어나게 하는 데 헬조선반도의 문화가 영향이 컸죠. 물론 일본 내에서도 자체적인 발전과 고유 문화가 있었긴 하지만요. 그런 고대 시대 당시의 일본을 지금 21세기 현대에서도 그렇게 바라본다는 겁니다. 물론 지금은 객관적인 수치로도 일본이 헬조선을 따라잡았지만 헬조선 입장에서는 36년간 자신을 통치한 일본에 대한 적개심 때문에 일본에 관련된 거애 대해서는 병적으로 거부감을드러내게 되고 그것이 지금까지 이어져 온 무조건전 반일사상과 국뽕 교육에서 말한 대로 일본은 아직도 미개하다는 것이 남아 있기 때문이죠.

    정리하자면

    중국은 전통적으로 중화 어버이고 부모에게 대들면 안된다는 사고가 지금까지 남아 있기 때문
    일본은 아직도 헬반도나 중국으로 문화 전수 받아야 하는 미개한 고대 일본의 모습으로 바라보기 때문

    이라고 할 수 있다고 봅니다.
  • 센송..센송..
    17.01.11
    원래 헬반도 원주민들 특성이 주인님 응딩이 뒤에 숨어서 다른 나라들 비웃는거.
    중국 좆집노릇할땐 내가 주인님 본처야! 이 지랄하면서 다른 민족들 오랑캐 야만인 취급하던게 종특이였음.
    원조주인님 중국 입장에서는 똑같이 더러운 좆집인데도ㅋㅋㅋㅋ
    원조 주인님들 사라지고 전주인님 일본 들어오니까 바로 태세전환해서
    중국땅에서 중국인들 신고하고 이쁨받는 조센인으로 전환.
    덕분에 '가오리방쯔'라는 아름다운 별명까지 얻었음ㅋㅋㅋㅋㅋㅋ
    일본도 물러가니 이젠 천조국 주인님 밑에서 일본 얕보고 흉보는게 일상이 되버렸음ㅠㅠ
    헬반도 특성인거 같음. 다른 민족 하나 근거없이 욕하고 얕잡아 보고 흉보는거..
    센송합니다.. 센송합니다..
  • 전생에 일본 육군이였다
    17.01.12
    곧 헬좆센 망한다 ㅎㅎ 이민준비하거나 조2센징 새끼들 학살할 준비해라 ㅎㅎ 난 지금 사격장ㅇ에서 조센2징 죽이고 있다. 나는 김치년 김치남 학살할거다 기대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2 0 2015.09.21
9918 불필요한 사고방식, 관습, 식습관 모두 바꾸어야 합니다. 12 new 슬레이브 1213 7 2017.10.22
9917 한국인들은 삼시세끼 같은 족속이다. 7 new 하오마루5 1161 7 2017.10.21
9916 2016 우리은행 신입사원 공채 추천 현황 15 newfile CARCASS 1175 8 2017.10.20
9915 헬조선 혼혈인 차별 105 newfile 노인 1941 11 2017.10.18
9914 아무도 모르게 죽는다. " 청년 고독사 " 4 newfile CARCASS 1330 8 2017.10.17
9913 ' 메탄올 실명 ' 피해자 합의금 350만원 7 newfile CARCASS 1210 8 2017.10.15
9912 인간의 기본이 없는 헬센징들, 이번엔 장의차량을 가로막고 금품을 요구 16 new 아라카와방울뱀 1260 8 2017.10.14
9911 대한민국 대기업 의 졸렬함 2 new 생각하고살자 1370 7 2017.10.13
9910 헬조선은 영웅이 되어줄 필요가 없는나라다 20 new 헬조선붕괴협회 1870 10 2017.10.11
9909 일본에서 살고 있는데 한국보다 2000배이상 더낫네 2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1051 1 2019.03.17
9908 탈조선을 생각하면 하루하루 나날이 힘듭니다... 39 new HoganBernito 1789 7 2017.10.09
9907 한국에서 홈스쿨러가 훨씬 나은 이유 12 new 노인 1763 8 2017.10.09
9906 한글은 보이는데로 읽으면 되는 우물안 개구리 동양 언어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869 0 2019.03.17
9905 한국인이 잘못 알고 있는 식문화 8 new 노인 2147 7 2017.10.05
9904 그래도 헬조선사회에서 잘 적응하는것도 중요한것같더라 . new 아라가키유이 796 0 2019.03.17
9903 겁쟁이 볼턴은 전쟁을 원하는가 ㅋㅋㅋㅋㅋㅋ 한겨레가 이런 사이다기사도 쓰구나. new John 871 1 2019.03.17
9902 아 물론 일본이 가라앉지는 않지. 다만 있는 것들에게는 악몽의 시간이 다가올 뿐. 1 new John 1380 0 2019.03.17
9901 근데 여기서 후원도 받을수있냐? new 아라가키유이 843 0 2019.03.17
9900 한국 세대&성 별 예의수준 어떰? 젊은세대는 여자가 유독 특이하게 무례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79 1 2019.03.17
9899 내가 공부하는 곳 에서 겪은 일.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8 0 2019.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