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1.11
조회 수 1194
추천 수 4
댓글 6








54fb2f2fe52f35d2e71b341e9fe5351c5e528f6bdd8c9f199e3db399e15d3296.jpg

국제적으로 빠르게 고립되고있는데
이렇게 되진 않겠지?






  • 진짜 흥선 대원군이 무덤에서 다시 나와서 오늘부터 모든 외교 관계 끊고 북한이 말하는 대로 우리민족끼리 하고 남을 기세죠. 이웃하고도 깽판치는 나라가 멀리 있는, 사고가 완전히 다른 나라하고 외교나 제대로 하겠어요? 외교관이 기피인물로 지정되서 추방당하지나 않으면 다행이지
  • 수드라
    17.01.11
    다른나라가 발전하면 헬조선은 아무도 모르게 쇠퇴하는중  우리가 감사 할 수 있는건 소말리아에서 안 태어나서 다행이다 정도임.근데 그거만으로 만족하면 더 나은 삶은 절대 없음.그리고 헬센은 그런 주장할 환경이 되고 충분히 잘살 수 있는데 아무도 더 나아가려고 하지 않음. 오로지 자신의 코 앞의 이득만 생각
  • 갈로우
    17.01.11
    거지들 부터 죽어나가는거
  • hellrider
    17.01.11
    현대사회에서 한 나라가 망한다는건 
    경제적으로 망함을 의미한다. 즉, 경제적인 주권을 잃어버리는거지 
    그렇게 되면 어찌될까?
    쉽게 설명해준다 
    여자들중 반반한 애들은 몸종으로 팔려나갈것이며(주로 외국인이 주인이 될것이며, 그 외국인의 대부분은 검은머리 외국인일것이다.그러니까 영어는 배우겠지 하는 기대는 마라. 이 검은머리 외국인들은 누구 자식 손자 이럴거니까 기대는 하지 마라 ㅋㅋ)  몸을 팔아 먹고 살수 밖에 없다.
    남자들은 서로 때려 죽이거나 치열한 경쟁을 통해서 충실한 개로서 살아갈거다 주로 몸으로 떼우는 일을 하겠지.
    얼굴이 반반하면 여자주인의 몸종이되어 성노리개로 살아갈것이며 
    얼굴이 병신이면 그냥 자살하거나 타살당하거나 아니면 조폭짓으로 주인에게 굽신거리다가 칼 맞아 죽던지 아니면 반 병신되서 길거리에서 동사하든지 그렇게 살다 갈거다.
    노인들은 얘기할 필요가 없다 
    힘이 좀 남은 노인들은 일당 받고 막걸리 얻어먹고 깽판치는 곳에서 평소 하던대로 꼴갑을 떨다 동사하거나 타살당하거나 뭐 대충 그렇게 갈것이다.
    그런데 쓰다 보니까 이미 이루어지고 있는걸 보니 이미 망했나 보구먼 ㅋㅋㅋㅋ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1.11
    퍼옴 글 사진 남에 나라가 예기 아님 쓰레기로 끼니 삼는 어린이…최악 식량난 베네수엘라 
    SSI_20161018091811_V_99_20161018102703.j
    서글픈 행복감 - 길에서 쓰레기를 뒤져 음식을 먹고 있는 베네수엘라 어린이들
    브라질 국경 넘은 베네수엘라인 대부분 노숙…
     AKR20161014003800094_01_i_99_20161014011
    일자리를 찾아 브라질 국경을 넘은 베네수엘라인들이 노숙생활을 하고 있다
  • 블레이징
    17.01.11
    야 거긴 그래도 날이 춥지 않아서 다행이지 여긴 ㅋㅋㅋㅋㅋ 걍 얼어디지는 새끼들이 아마 넘쳐날거다. 뭐 그래도 여긴 뉴트리아 잡아족치던지 낚시하던지 하면 살아갈 수 있을지도 모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2 0 2015.09.21
9910 불필요한 사고방식, 관습, 식습관 모두 바꾸어야 합니다. 12 new 슬레이브 1213 7 2017.10.22
9909 한국인들은 삼시세끼 같은 족속이다. 7 new 하오마루5 1161 7 2017.10.21
9908 2016 우리은행 신입사원 공채 추천 현황 15 newfile CARCASS 1172 8 2017.10.20
9907 헬조선 혼혈인 차별 105 newfile 노인 1941 11 2017.10.18
9906 아무도 모르게 죽는다. " 청년 고독사 " 4 newfile CARCASS 1327 8 2017.10.17
9905 ' 메탄올 실명 ' 피해자 합의금 350만원 7 newfile CARCASS 1209 8 2017.10.15
9904 인간의 기본이 없는 헬센징들, 이번엔 장의차량을 가로막고 금품을 요구 16 new 아라카와방울뱀 1258 8 2017.10.14
9903 대한민국 대기업 의 졸렬함 2 new 생각하고살자 1370 7 2017.10.13
9902 헬조선은 영웅이 되어줄 필요가 없는나라다 20 new 헬조선붕괴협회 1870 10 2017.10.11
9901 일본에서 살고 있는데 한국보다 2000배이상 더낫네 2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1045 1 2019.03.17
9900 탈조선을 생각하면 하루하루 나날이 힘듭니다... 39 new HoganBernito 1786 7 2017.10.09
9899 한국에서 홈스쿨러가 훨씬 나은 이유 12 new 노인 1762 8 2017.10.09
9898 한글은 보이는데로 읽으면 되는 우물안 개구리 동양 언어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867 0 2019.03.17
9897 한국인이 잘못 알고 있는 식문화 8 new 노인 2146 7 2017.10.05
9896 그래도 헬조선사회에서 잘 적응하는것도 중요한것같더라 . new 아라가키유이 792 0 2019.03.17
9895 겁쟁이 볼턴은 전쟁을 원하는가 ㅋㅋㅋㅋㅋㅋ 한겨레가 이런 사이다기사도 쓰구나. new John 867 1 2019.03.17
9894 아 물론 일본이 가라앉지는 않지. 다만 있는 것들에게는 악몽의 시간이 다가올 뿐. 1 new John 1378 0 2019.03.17
9893 근데 여기서 후원도 받을수있냐? new 아라가키유이 839 0 2019.03.17
9892 한국 세대&성 별 예의수준 어떰? 젊은세대는 여자가 유독 특이하게 무례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78 1 2019.03.17
9891 내가 공부하는 곳 에서 겪은 일.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5 0 2019.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