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호호호력
17.01.10
조회 수 1260
추천 수 6
댓글 11








뭐 비교해줄까?

자살률?

행복지수?

교육 효율성?

GDP?

기업역량?

인구밀도?

국토?

군사력?

문화컨텐츠?

게임?

술?

피파랭킹?

야구랭킹?

고츄길이?

 

야동하나 똑바로 못만드는나라가 어디서 성진국 앞에서

깝질이야 깝 ㄴㄴ해

 






  • 반헬센
    17.01.10
    술만 비교해주셈.
  • 아사히 에비스 >>> 카스 맥스
  • 반헬센
    17.01.10
    오... 에비스 괜찮은 맛인가요?
  • 맛있죠 ㅋㅋ 그정도면 꽤 먹어줄만하다 생각합니다.
  • 반헬센
    17.01.10
    옷, 감사여. ㅎ
  • ㄹㅇㄴㅁ
    17.01.10
    헬조선이 일본에 못비비는건 맞는데 굳이 자살률같은거까지 말할필요는없을듯 일본보다 조선이 훨신심각하다고해서 일본이 문제없는건 아니니 그리고 괜히 관종안테 어그로끌릴필요도없음
  • 공감 이 새끼 비교 해 준다는데도 쫄아서 암 것도 못 하는 거 봐라 ㅋㅋㅋ 공감은 무슨 비공감/ 비호감도 아니고 지를 누가 공감한다고 ㅋㅋㅋ
  • 그래 병신아 딴 거 잘 하고 있으니까 니가 직접 인사혁신처 쳐들어가서 성적 조작해서 합걱시켜 줄 거 아니면 그냥 관심 꺼라. 진짜 관심 가져 주니까 만만해 보이나 보네 그렇다고 함부로 욕지거리 하면서 나대는 게 잘한 거 아니니까 관종짓 좀 그만해라 ㅋ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1.11

    부침개님하소비서실장님하고 싸오질도 마세요 새해 밭은지 얼마 안됐는데 올해는 엄청나개 2017년은 엄청난 일이 일어난다고 하내요 근데 그것이 대체 먼지는 지나가바야지 알것 같내요 져는 메세지 쭉으로 바서 먼지는 올해 지나가는데 까지 볼수 밭에 없는것 같내요 2017년은 잘 지내 가야 돼는데요 

  • 방사능 있는거 알아도 취업위해 이민가던데 ㅅㅂ 같은 비리 언론 통제국에 형제의 나라라 불리더라도

     노동자 대우가 하늘과 땅차이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6 0 2015.09.21
10042 한국이 경제 산업 기술 발달한건 일부 머리 좋은 영혼들이 태어나서  발전시켜놓은거고.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7 6 2017.01.22
10041 역사는 역사일뿐이다. 2 new 좀비생활 1181 0 2017.01.22
10040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4 7 2017.01.22
10039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30 6 2017.01.22
10038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82 7 2017.01.22
10037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80 6 2017.01.22
10036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66 1 2017.01.22
10035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7 0 2017.01.22
10034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900 1 2017.01.22
10033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80 1 2017.01.22
10032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100 2 2017.01.22
10031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80 0 2017.01.22
10030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34 0 2017.01.22
10029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1005 6 2017.01.22
10028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9 2 2017.01.22
10027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7 3 2017.01.21
10026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44 0 2017.01.21
10025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5 0 2017.01.21
10024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2 1 2017.01.21
10023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8 4 2017.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