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1.10
조회 수 852
추천 수 2
댓글 4








일본에도 날조하는 이상한사람 있겠지, 근데 한국만 할까..

경제가 파탄난 이상황에서도 카카오톡에서는 반일센동






  • 교과서가 문제지 ㅎㅎㅎ 그리고 열등의식도 문제고
  • ㄴㄴ 교과서만의 문제가 아님. 솔직히 가르치는 교재가 잘못되었다고 그걸 가르치는 강사/교사/교수까지 싸잡아서 잘못했다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음. 물론 그 가르치는 사람은 교재에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본인이 교수법 연구해서 어떻게 하면 재미 있게,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가르칠까 고민을 하는데 미개한 죠셴징들은 애초에 대가리 굴리는 것(사고방식)부터가 미개하고 공부를 하는 거는 단순히 뇌 속에 지식을 쑤셔박는 주입식 암기 위주로 하고 그저 시험문제 하나라도 더 맞ㅊ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병신들이라는 거다. 그나마 합리적인 사고를 해야 하는 직업들(주로 의대나 법대 계열, 이거는 메스나 약물로 사람 죽일 수 있고 자기가 배운 법 지식으로 사법살인을 할 수 있는 만큼 사람의 목숨도 좌지우지할 수 있기 때문에 절대 아무나 메스나 판사봉을 쥐어주지 않게 하는 거고 실제로 사람 몸에 대해서 엄청난 고민을 하고 진단하는 것과 자기가 배운 법 지식을 가지고 수많은 변수들을 고려해서 가장 합리적인 판결을 해야 하기에 절대 주입식 암기로만 할 수 있는 것들이 아님, 그렇기에 수능 1~2등급이 괜히 의대 법대 가는 게 아니었음) 은 이해를 하겠는데 정상적으로 교대/사범대 나와서 정교사 자격증 따서 사립학교 가거나 임용고시 치러서 합격해서 국공립학교 교사가 되거나 거기서 몸 담그다가 나와서 사설 학원/사교육 강사로 빠진다고 해도 중요한 거는 이들 역시 미개한 죠셴징들이라는 거다.

    지식이나 가르치는 거는 자신이 있을 지 몰라도 사고 방식은 여전히 과거를 지향하거나 죠셴징의 미개함이 그대로 남아 있는 경우가 많다. (일부 진보적인 사람도 있겠지만 여기서는 빼기로 한다.) 그런 미개한 죠셴징들이 교편하고 분필을 잡는데 정상적인 사고를 할 기회가 나올 수 있으며 정상적은 교육을 받을 수 있을까? 거기다가 교재까지 세뇌용으로 만든 거라고 생각하면 답이 없는 거다. 미개한 죠셴징 교사 + 미개한 국정교과서 = 센트릭스 강화 이렇게 되는데 결국에는 정말 자기 노력으로 센트릭스를 깨부수는 사람이 대단한 거고 대부분은 시도를 하다가 저 새끼 너무 튀려고 한다면서 헬조선식 전체주의 발동 하면서 왕따 만들거나 사회에서 매장시키려고 지랄을 할 텐데 센트릭스를 인지하는 것만으로도 현재 상황에서는 성공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미개함 속에 갇혀 있다는 거라고 본다.

    그러니까 정리하자면 국정 교과서를 없애고 검인정을 하든 자유 출판을 하든 교재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그걸 가르치는 교사/강사 새끼들이 미개한 죠셴징이면 센트릭스에 갇히는 건 당연하고 일부 진보적인 사람이 있다고 해도 그거는 극소수인 만큼 기대하지 않는 게 좋으며 가능하면 헬조선 교육 자체를 부정하고 진정으로 공부하고 싶으면 진짜 도서관에 있는 책들을 대부분 섭렵한다는 생각으로 읽으면 된다고 본다. 물론 여유가 된다면 책만 읽는 게 아니라 정상적인 사람하고 토론도 하면서 사고를 키워 나가는 게 센트릭스를 깨부수는 것이라고 본다. 그저 시험 문제 하나라도 더 맞추기 위해서 지식을 쑤셔막는 미개한 짓거리에 올인하게 만드는 게 헬조선 교육이고.
  • 그 원인이 군부독재에서 왔다 ㅎㅎㅎ 예 아니오 객관식 그래서 우리나라는
    주관식문제엔 너무약해 ㅎㅎ
  • 그건 인정함 ㅋ 공무원 시험 나온 거 보면 4지선다 (서울시 국회직 둥은 5지선다)로 지문 4~5개를 보고 예 아니오를 골라서 답 하나를 찍는 건데 결국에는 암기했어? 예/아니오를 결정하는 거나 다름 없다고 본다. 그래서 헬조선에서는 객관식 문제 같이 답이 하나 정해져 있는 거는 잘 찍으려는 쓰잘데기 없는 스킬에 올인하는 삽질을 벌이면서 정작 이 주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라고 물으면 에... 어버버 (면접관/출제자: 너 탈락, 집에 가버려) 이러거나 박근혜 화법 빌어다가 기승전 병병병 을 반복하고 본인의 입에서 혀를 움직여 말하는데 본인이 무슨 말했는지도 모르고 근거를 대서 자기 주장을 하라니까 주장만 하고 근거? 그게 모임? 먹는 거임? 하고 아몰랑 빼애액 거리는 미개한 짓거리 하는 게 헬조선 주관식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5 0 2015.09.21
9908 불필요한 사고방식, 관습, 식습관 모두 바꾸어야 합니다. 12 new 슬레이브 1213 7 2017.10.22
9907 한국인들은 삼시세끼 같은 족속이다. 7 new 하오마루5 1161 7 2017.10.21
9906 2016 우리은행 신입사원 공채 추천 현황 15 newfile CARCASS 1171 8 2017.10.20
9905 헬조선 혼혈인 차별 105 newfile 노인 1940 11 2017.10.18
9904 아무도 모르게 죽는다. " 청년 고독사 " 4 newfile CARCASS 1324 8 2017.10.17
9903 ' 메탄올 실명 ' 피해자 합의금 350만원 7 newfile CARCASS 1209 8 2017.10.15
9902 인간의 기본이 없는 헬센징들, 이번엔 장의차량을 가로막고 금품을 요구 16 new 아라카와방울뱀 1258 8 2017.10.14
9901 대한민국 대기업 의 졸렬함 2 new 생각하고살자 1370 7 2017.10.13
9900 헬조선은 영웅이 되어줄 필요가 없는나라다 20 new 헬조선붕괴협회 1870 10 2017.10.11
9899 일본에서 살고 있는데 한국보다 2000배이상 더낫네 2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1045 1 2019.03.17
9898 탈조선을 생각하면 하루하루 나날이 힘듭니다... 39 new HoganBernito 1783 7 2017.10.09
9897 한국에서 홈스쿨러가 훨씬 나은 이유 12 new 노인 1761 8 2017.10.09
9896 한글은 보이는데로 읽으면 되는 우물안 개구리 동양 언어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866 0 2019.03.17
9895 한국인이 잘못 알고 있는 식문화 8 new 노인 2145 7 2017.10.05
9894 그래도 헬조선사회에서 잘 적응하는것도 중요한것같더라 . new 아라가키유이 791 0 2019.03.17
9893 겁쟁이 볼턴은 전쟁을 원하는가 ㅋㅋㅋㅋㅋㅋ 한겨레가 이런 사이다기사도 쓰구나. new John 867 1 2019.03.17
9892 아 물론 일본이 가라앉지는 않지. 다만 있는 것들에게는 악몽의 시간이 다가올 뿐. 1 new John 1378 0 2019.03.17
9891 근데 여기서 후원도 받을수있냐? new 아라가키유이 839 0 2019.03.17
9890 한국 세대&성 별 예의수준 어떰? 젊은세대는 여자가 유독 특이하게 무례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78 1 2019.03.17
9889 내가 공부하는 곳 에서 겪은 일.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5 0 2019.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