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수래공수거
15.07.20
조회 수 1502
추천 수 1
댓글 5








09eb12.jpeg

어허 어디서 빨갱이 논리를 펼치는가?

종북아니노?






  • 어먀
    15.07.20
    이노옴 이 빨갱이새끼 우리땐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느냐 노오력을해라 노오력을!!!
  • asdf
    15.07.20
    국들뽕들 아몰랑 저 사람들이 노오력 해서 쌓은 재산이니깐 네들도 노오력해서 부자되면 될거 아니양!
  • 좆센징:노오력이 부족하다 노오력이 좌빨이다 좌빨!
  • 헬파이어
    15.07.20
    헬조선에선 정상적인 사고와 합리적 판단력이 결렬되어 있어 좌우의 균형을 못 맞추는 거다. 그래서 좌든 우든 한쪽으로 극단적으로 치우치고 거기에 우민들은 평생 노예근성에 찌들어 지배력이 있는 정부와 기득권, 모종의 단체들의 손바닥 위에서 놀아나는 거야 ㅋㅋㅋ
  • `
    15.07.20
    맞는듯.. 지식부분 - 교육창렬, 건강 - 식품창렬, 자신감 - 노예길들이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8 0 2015.09.21
407 다카이치 씨발년 트럼프한테 몸 잘 대주네. 슴가 팔에 대줌. 1 newfile John 482 1 2025.11.01
406 헬조센 매국노 새끼덜의 진짜 역사 왜곡. newfile John 379 0 2025.11.01
405 세종시가 자빠진 것에 대해서 국짐당은 책임을 져야 한다. new John 384 0 2025.11.01
404 서울 영등포 보고 john의 말이 생각났다 new 노인 373 0 2025.11.01
403 노무현이 뒈진 이유. 원화의 위상 증진을 꾀했기 때문. 1 newfile John 482 0 2025.11.01
402 금리를 씹창을 내놨으니까 집을 팔고 싶어도 못 팜. 1 newfile John 493 1 2025.11.01
401 15년 뒤에나 인도될 지 아닐 지도 모른다는 버러지 핵잠수함. 1 newfile John 472 1 2025.11.01
400 고구려 역사가 축소된 것이 아니라 한중역사를 쪽발이가 분리시킨 것. new John 390 0 2025.11.03
399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지랄을 해도 2찍 개새끼덜과 국짐당이 더 매국노이다. 일본의 소원은 반도전쟁. newfile John 349 0 2025.11.03
398 미국 정부는 아직도 셧다운 중이다. 정부가 셧다운 중에 베네수엘라와 전쟁한다는 또라이가 트럼프이다. newfile John 512 0 2025.11.03
397 윤석열탄핵 결정적인원인은 .. 1 new 킹석열 446 0 2025.11.04
396 미국의 베네수엘라.나이지리아 공격암시는 사실상 패권을 포기한선언이나 마찬가지 1 new 킹석열 547 0 2025.11.04
395 이재명을 포함한 지방세력의 집권 그리고 한계 1 new 킹석열 433 0 2025.11.04
394 베네수엘라 희대의 똥통에서 태어난 희대의 음녀, 마차도. newfile John 401 1 2025.11.04
393 북한의 군사대국화에대해서 1 new 킹석열 394 0 2025.11.04
392 혐중.반중이 갈수록 많아질수밖에 없는이유 new 킹석열 410 0 2025.11.04
391 좌파가 집권하면 집값이 떡상하는이유 new 킹석열 356 0 2025.11.04
390 북한 김영남 사망 ... 2인자라는 무게 ... new 킹석열 378 0 2025.11.04
389 미국-베네수엘라 전쟁이 터지면 제2의 러우전쟁이 될수밖에없는이유 new 킹석열 496 0 2025.11.04
388 헬조센의 5대 기업 버러지새끼덜은 곧 쳐 망하게 된다. 인구구조의 변화 때문에 그렇게 된다. 2 new John 443 0 202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