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berry1800
17.01.06
조회 수 907
추천 수 3
댓글 3








뚱뚱한 사람, 날씬한 사람 따로 노는 경우가 헬조선에서 비일비재한가요? 

제가 밖을 잘 안나가봐서 모르겠는데, 정말 그런가요?

그렇다면 존나 쓰레기네요.

 






  • 정도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헬조센에선 위아래 서열 나누고 편가르고 갑을 나누는게 워낙 일상인지라...

  • 히키코모리임? 헬ㅈ센징을 뭐라고생각하는거야?
    당연히 차별ㅈ나 심하지ㅋㅋ 
  • 달갈말이
    17.01.06

    동성끼리도 흔히들 그래요. 소수라고 치부하기엔 매우 많은 사람들이 편가르기차별을 당연히 여기며 살아간답니다. 겉으로는 아닌 척 하겠지만요ㅎㅎ

    물론 좋은분들도 많습니다만
    실제로 한국에도 좋은분들이 많긴한데, 자국을 옹호하는 말을 덧붙이지 아니하면 외국은 다른줄 아냐 니가 못나서 그런거다 싫으면 북한가라는둥 ㅇ랄발광하는 분들이 간혹 계셔서 사족을 답니다.
  • 정도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헬조센에선 위아래 서열 나누고 편가르고 갑을 나누는게 워낙 일상인지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96 0 2015.09.21
9976 평화다 뭐다 지껄이던 대깨문들 어디갔죠?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42 1 2019.03.08
9975 헬조선의 예의없는 사원.jpg 2 newfile 잭잭 1056 7 2019.02.28
9974 전 세계 미세먼지 근황.jpg 1 newfile 잭잭 1088 7 2019.03.05
9973 존나궁금한데 47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476 1 2019.03.08
9972 ???: 부들부들 공산주의가 얼마나 평등하고 좋은이념인데 감히 자본주의의 노예들이!! ㅂㄷㅂㄷ 2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94 1 2019.03.08
9971 ※분노주의※ 대학 입학했더니…"부모 재산 써내놔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63 1 2019.03.09
9970 일본인들이 클린턴을 지지안하고 트럼프를 지지하고 있었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853 2 2019.03.09
9969 좌좀들 어쩌누 ㅜㅜ 2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05 2 2019.03.09
9968 노인씨 미네르바씨 헬극씨 그래서 주적이 ㅇㄷ?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64 1 2019.03.09
9967 역대 최악의 한미관계 ㅉㅉ 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407 2 2019.03.09
9966 한국인들이 친미파들 이라면 일본인들 이랑 사이좋게 지내라는 미국측의 조건을 들어줘야 된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6 1 2019.03.09
9965 나는 병신입니다. 나는 거대한 익룡입니다. 7 new John 1046 2 2019.03.10
9964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ㅋㅋㅋㅋㅋ 정은이가 꿈에서 괴롭히나? 2 new John 1100 3 2019.03.10
9963 낄낄낄 체제는 경제랑 아무 상관없어 이 병신덜아. 4 new John 1059 3 2019.03.10
9962 건졌다 드디어 우덜나라 센척양아치젊꼰년놈새끼들 방송탔네 new 미네르바 843 2 2019.03.10
9961 부시형 어케 재선 실패햇누.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1 0 2019.03.10
9960 내가 다니며 배우는 곳 일본인 선생님 두분이랑 얘기할때.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3 0 2019.03.10
9959 방사능 분유. PNG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7 0 2019.03.10
9958 부모에 대한 글 써봤다.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8 0 2019.03.10
9957 이 새끼 내가 보기에 이런거 같은데 맞나??.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62 0 2019.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