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ㅋㅋㅋㅋㅋㅋ 과격하게 말한건 장난이고

뉴스에서 중국 외교대사관이 소국(한국)  따위가 대국(중국) 에게 까불면 벌을 내려줄거라고함ㅋㅋㅋ

어이어이 국뽕충들 맞는말아니냐? 무능한 정부와

개목줄에 매달린 개새끼마냥 이리저리 끌려다니는 국민들

다른 어느나라에서든 봐도 존나 미개해보이지않겠냐?

ㅋㅋㅋㅋㅋ 난 그냥 중국에 나라바쳣슴좋겠다 어차피

엎조선은 꿈도 못꾸는 민주국가 차라리 중국에게넘기자

한국역사를봐봐 항상 속국이엇슴ㅋㅋㅋ

말귀못알아처먹는것들은수고






  • 솔직히 말하면 중국에 편입되는 거는 절대 반대라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자주국으로 남아 있다는 보장도 없는데 그럼 뭐 어쩌란 말이냐 하면 나는 차라리 일본이 다시 조선을 통치하는 게 낫다고 본다. 물론 과거 36년간 통치 때문에 반발이 크다는 거는 알고 있지만 미개한 한족 중국놈들하고 미개한 조센진들이 합치면 마이너스로 시너지 효과 나는 거는 자명하지 않은가. 애초에 둘 다 미개한 종족들인지라 지구상에서 박멸되어야 할 존재들인데 그런 존재들이 서로 힘을 합친다는 것부터가 어불성설이고 결과적으로 아시아 자체를 파멸로 이끌 악의 존재로 급부상하는 것밖에 안 되는 거다. 정말 욕 먹을 각오 하고 막말 한 마디 하자면 진짜 일본이 다시 중국과 전쟁 벌여서 만주 먹을 각오 하고 조선을 다시 통치하는 것이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 글쎄요 뭘해도 조섽ㅈ들의 나라는 사라질 예정인데
    어느 나라에 먹히든 상관이있을까요?
  • 맞는 말입니다. 그렇긴 한데 중국에 편입되는 거는 저는 결사 반대입니다. 미국, 러시아는 그럴 생각이 없는 거 같고 그러면 중국이나 일본이 먹는 건데 중국은 절대 안 되니까 결국 일본 뿐이겠네요. 아마 이걸 알고 지금 열심히 반일선동 당해서 무조건적으로 일본에 적개심을 가지는 게 아닌가 싶네요. 그걸 의도해서 선동질하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 흠..일본에 편입되는게 좋기는 한데 일본입장에서 헬반도를 먹는게 득이 될만한지 모르겠네요
  • 하긴 그렇겠네요 확실히. 뭔가 이익이 되야지 먹든지 말든지 하니까요. 그래도 없는 머리라도(절대 기분 나쁘라고 한 거 아닙니다! 탈모여서 슬픈 GO라니입니다 저)쥐어짜서 억지로라도 생각해 보자면 앞서 말했던 바와 같이 중국이 미개하다는 거는 다들 아실 겁니다. 자본주의 받아들여서 배때기에 기름칠 했다고 해도 아직도 공산당이 일당 독재 하면서 검열을 밥 먹듯이 하는 전체주의 국가이자 흔히 중국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들(메이드 인 차이나 제품들의 조악한 품질과 음식으로 연금술 하는 것도 아니고 대놓고 음식물 쓰레기를 쳐만드는 병신짓 등)을 생각해 보면 과거에는 4대 문명 중 하나였고 중세 시기까지는 당송 시대 같이 리즈 시절이 있었다고 해드 그건 어디까지나 과거의 영광일 뿐이지 아직도 주변국=오랑캐 취급하는 중화사상에 절어 있는 10억 이상인가 되는 중국 한족(헬조선을 한국이라고 하는 한은 이거 韓이고 중국 한족은 漢) 새끼들이 아직도 과거 영광에만 쩔어서 병신짓 하는 미개한 쓰레기 민족이자 과거에는 중국을 위협할 만한 주변국들은 모조리 짓밟아 놓아야(당나라나 명나라 시기) 직성이 풀리는 에미뒤진 쓰레기 같인 마인드에 지금도 중국 내에 있는 소수 민족들이 독립하겠다면 천안문 사태 뺨칠 정도로 군대 동원해서 무조건 진압하고 보는 야만성에 원래 다른 나라였던 티베트도 군대 동원해서 강제 병합해 놓고 국제 사회에서 인정받는(자유 중국, 우리가 아는 대만 밀어내고 유엔 상임이사국 차지) 가식적인 모습 등을 생각해 보면 저딴 쓰레기 민족을 왜 좋아해야 하고 저런 가증스러운 짐승 새끼들 밑에서 사는 거는 용납할 수가 없다고 봅니다. 앞서 말했듯이 미개한 중국 한족 + 미개한 헬센징 = 초 미개 아시아인 이 나오는데 단순히 미개한 걸 넘어서 역사까지 되돌리려 하는 반동도 서슴지 않을 놈들이기에 중국과의 병합은 절대 반대입니다.

    그러면 일본이 헬조선을 병합해서 뭐가 좋냐 하는데 먼저 과거 36년 간 조선을 통치해 본 경험이 있기에 처음 통치했을 때와 달리 유화 정책으로 나갈 확률이 높습니다. 처음 조선을 먹을 때 의병이라 불리는 기득권 양아치 새끼들의 저항과 소위 독립운동 한다는 테러범 새끼들을 완벽하게 제압하지 못했기에 전쟁에 패망하면서 조선 통치를 포기하게 되었지만 죠셴징들을 어덯게 다루는지에 대한 방법은 선대에 이미 사도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더 하는 건 어렵지 않을 걸로 봅니다. 물론 헬조선에서는 그걸 대비해서 열심히 반일 선동질해서 일본 시러 하는데 그렇게 일본 싫어하는 놈들이 일본 문화는 잘만 접하고 일본 애니 보고 일본 야동 보면서 자위질하고 일본 제품으로 사치 누리는데 학교 교과서에서는 일본 나쁜놈 고대에는 한반도 아니었으면 문화도 못 맏을 정도로 미개했어 이러니까 모순인 거죠
  • 중국하고 맞짱드면 누가 이기는지 존나 궁금한데
    단 조건으로 다른나라의 도움없이 싸웠다는 
    가정하에
  • 한국짐ㅋㅋ 인구수도 존나밀리고 군사무기기술과 애국심부터 차이가 존나남
  • 어차피 일본이나 중국이나 헬조선을 접수할 능력은 충분합니다. 헬조선의 찌질한 군대 따윈 그냥 뭉개버리고 서울과 평양에 깃발 꽂으면 끝나는 거죠.
  • 아들아 잠깐 동안 새아빠 품에서 좋았니? 그래 그집 이복 아들내미하고 사이가 안좋다며? 뭐 그래 이제라도 돌아온다니 잘 생각했구나 그런데... 그동안 왜 애비 속을 썪였니? 일단 불빠따 좀 갖고오너라 맞고 시작하자꾸나
  • 아부지 그게 아니고요 새아빠가 신무기 안 들이면 뒤진다고 위협해서 어쩔 수 없이 들여놓은 거고요 아빠가 아끼는 돼지 새끼가 절 자꾸 괴롭히니까 저도 방어하려고 들인 거거든요? 지금까지 새아빠하고 친한 거는 연기였고 이제는 다신 안 그럴게ㅇ... (퍽퍽!)
  • 하이
    17.01.09

    이분 두명은 같은 집 안인가요 글들이 비슷한데요 흑씨 두 케릭터 만드신건지 ? 아니면 몰로 분들 끼리 그냥 글을 이으신건지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60 0 2015.09.21
9976 평화다 뭐다 지껄이던 대깨문들 어디갔죠?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42 1 2019.03.08
9975 헬조선의 예의없는 사원.jpg 2 newfile 잭잭 1056 7 2019.02.28
9974 전 세계 미세먼지 근황.jpg 1 newfile 잭잭 1088 7 2019.03.05
9973 존나궁금한데 47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476 1 2019.03.08
9972 ???: 부들부들 공산주의가 얼마나 평등하고 좋은이념인데 감히 자본주의의 노예들이!! ㅂㄷㅂㄷ 2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93 1 2019.03.08
9971 ※분노주의※ 대학 입학했더니…"부모 재산 써내놔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63 1 2019.03.09
9970 일본인들이 클린턴을 지지안하고 트럼프를 지지하고 있었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853 2 2019.03.09
9969 좌좀들 어쩌누 ㅜㅜ 2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05 2 2019.03.09
9968 노인씨 미네르바씨 헬극씨 그래서 주적이 ㅇㄷ?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64 1 2019.03.09
9967 역대 최악의 한미관계 ㅉㅉ 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407 2 2019.03.09
9966 한국인들이 친미파들 이라면 일본인들 이랑 사이좋게 지내라는 미국측의 조건을 들어줘야 된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6 1 2019.03.09
9965 나는 병신입니다. 나는 거대한 익룡입니다. 7 new John 1046 2 2019.03.10
9964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ㅋㅋㅋㅋㅋ 정은이가 꿈에서 괴롭히나? 2 new John 1100 3 2019.03.10
9963 낄낄낄 체제는 경제랑 아무 상관없어 이 병신덜아. 4 new John 1059 3 2019.03.10
9962 건졌다 드디어 우덜나라 센척양아치젊꼰년놈새끼들 방송탔네 new 미네르바 843 2 2019.03.10
9961 부시형 어케 재선 실패햇누.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1 0 2019.03.10
9960 내가 다니며 배우는 곳 일본인 선생님 두분이랑 얘기할때.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3 0 2019.03.10
9959 방사능 분유. PNG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7 0 2019.03.10
9958 부모에 대한 글 써봤다.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7 0 2019.03.10
9957 이 새끼 내가 보기에 이런거 같은데 맞나??.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62 0 2019.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