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니지만 이 한국에 좌익세력이 존재한다는건 알리고싶다 

 

니들 자유 평등 존나 좋아하지 이건 한국같이 휴전인 나라에선 불가능해 

 

여긴 통수치고 모사하고 사기치고 앞에서 웃고 뒤에서 칼꽂고 ㅋㅋㅋㅋㅋ

 

요즘 젊은촛불드는 애들 힘들다 힘들다 그래 힘들어 그런다고 좌익쪽은 제도나 안보나

 

지금 트럼프 정권에선 우익쪽이 대통령이 대는게 안전하다고 본다

 

베트남꼴 날거같아서 걱정대지만 그럴일은 안대게 ㅈㄹ이라도 떨어야지 

 

공산화세력이 존재한다 진심이다 명심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07 0 2015.09.21
9896 여기 헬조선 사이트는 왜이리 일본 옹호하는 놈들이 많지? 10 new 프리글루텐 995 0 2017.01.10
9895 결론 :일본도 살기 팍팍해 탈조선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국가 38 new 프리글루텐 1120 1 2017.01.10
9894 애국국까들아 괜한발악 하지말고 현실을 받아들여라 40 new 다이쪽본시대 1192 5 2017.01.10
9893 일본도 미개해 8 new 프리글루텐 1292 0 2017.01.10
9892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의 한 구절 1 new 불타오른다 1084 2 2017.01.10
9891 노르웨이, 스웨덴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인 이미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31 0 2017.01.10
9890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071 3 2017.01.10
9889 한국언론의 수준은 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2 1 2017.01.10
9888 어쩌다어른 반일센동 4 new 좀비생활 848 2 2017.01.10
9887 조선인들 허구한날 "조선내 모든악의 근본은 일본이다" 타령. 7 new 安倍晴明 1336 5 2017.01.10
9886 균형된 감각과 역사적 사고, 철학적 통찰...... 19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15 0 2017.01.09
9885 日자민당 넘버2 한국은 귀찮은 나라…받을 것만 받아...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2 6 2017.01.09
9884 日 반발해도 '소녀상' 건립 멈추지 않는다…"인권·평화의 문제.... 6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8 4 2017.01.09
9883 헬조선에 대한 심판. 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894 0 2017.01.09
9882 김x춘이가 한말이 소름돋네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7 6 2017.01.09
9881 영화 추천 2 new 수드라 1123 0 2017.01.09
9880 요즘 드는 생각 7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340 8 2017.01.09
9879 좀 웃긴 사실인데 1 new oldberry1800 912 0 2017.01.09
9878 전솔직히 빨갱이와매국노가 대통령햇슴 좋겠네요 4 new 생각하고살자 845 4 2017.01.09
9877 노답이다 님에게 쓰는 글 11 new 地狱 970 7 2017.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