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1.02
조회 수 1007
추천 수 3
댓글 4








국개의원쯤 되는자 밑에 들어가서 온갖 더러운일 도맡아해야하고 주인이 위험에처할때 모든 책임을 되돌려 감방에 갔다오고 그다음부터 두개중 하나임

토사구팽 당하던가

비서되서 평생 집안대대로 주인 후장 빨아줘야함

영화 베테랑의 유아인 비서의 삶 이라고 생각하면된다

그리고 시발 결말에 유아인 잡힌거 ㅈ도 현실감없다

니들 삼성부회장 감방에 보내고 무사할것같냐

백퍼 주위사람들 자살당함 






  • oo
    17.01.02
    토사구팽 당할 확률이 99%아님?
  • HellMoon
    17.01.02

    은수저만 되도 혼자서는 살기 편한데...

  • ㄴㄴ
    17.01.03
    그짓해도 동수저임ㅎㅎ 줘밧자 몇억임 그리고 아무나 못함
  • dongjo
    17.01.05
    지금 나라에서 금수저가 되는방법^^

    1. 대통령이 될 친구와 사궈요^^
    2. 대통령이 될 친구를 현혹시켜요
    3. 대통령의 뒷질을 하면 

    어느 모 대리 대통령처럼 300억 부자는 껌치고 그냥 부자가되는거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5 0 2015.09.21
9905 공감이가 북유럽보고 배우라는데 1 new 달마시안 1140 0 2017.01.11
9904 공감이가 반박할거리 또하나 있네. new 달마시안 663 1 2017.01.11
9903 좌약식센징 결국 쪽팔려서 잠수탄듯ㅋㅋㅋㅋㅋㅋ 6 new 다이쪽본시대 1189 0 2017.01.10
9902 수많은 잽머니와 짜집기들.... 3 newfile 다이쪽본시대 1088 2 2017.01.10
9901 결국 좌약식센징이랑 공감이는 일본에관한 팩트=일뽕이라는거네?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53 3 2017.01.10
9900 헬조선을 일본이랑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 11 new 노호호호력 1257 6 2017.01.10
9899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1226 0 2017.01.10
9898 박사모에 올라온 애국 강아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49 5 2017.01.10
9897 헬조선의 모든 원흉은 대기업들이다. 17 new 노호호호력 1019 6 2017.01.10
9896 여기 헬조선 사이트는 왜이리 일본 옹호하는 놈들이 많지? 10 new 프리글루텐 998 0 2017.01.10
9895 결론 :일본도 살기 팍팍해 탈조선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국가 38 new 프리글루텐 1123 1 2017.01.10
9894 애국국까들아 괜한발악 하지말고 현실을 받아들여라 40 new 다이쪽본시대 1193 5 2017.01.10
9893 일본도 미개해 8 new 프리글루텐 1294 0 2017.01.10
9892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의 한 구절 1 new 불타오른다 1086 2 2017.01.10
9891 노르웨이, 스웨덴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인 이미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31 0 2017.01.10
9890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073 3 2017.01.10
9889 한국언론의 수준은 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5 1 2017.01.10
9888 어쩌다어른 반일센동 4 new 좀비생활 852 2 2017.01.10
9887 조선인들 허구한날 "조선내 모든악의 근본은 일본이다" 타령. 7 new 安倍晴明 1336 5 2017.01.10
9886 균형된 감각과 역사적 사고, 철학적 통찰...... 19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15 0 2017.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