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6.12.31
조회 수 1000
추천 수 1
댓글 8








반기문 밖에없고 ㅋㅋㅋㅋ 역시나 또반기문 박에 대책이 없다 무턱대고 햇볕정책은 이건 정말 아닌거같아서

 

핵솨제끼는데 평화라 그것도좀 아니지 ㅋㅋ






  • 블레이징Best
    16.12.31

    재밌는건 반기문 이새끼가 사무총장이 된 것도 전부 노무현 전 대통령 덕분이지.

     

    난 50넘은 개새끼들이 안보 지껄여대면 바로 코앞에다 뭐라한다. "아재 전쟁나면 싸워요? 아니죠? 그럼 내 앞에서 안보니 빨갱이니 지껄이지 마쇼. 아재 말하는 그 안보, 아재가 아니라 내같은 예비군이나 현역인 후배 전우들이 지키는거니까."

     

    이 개새끼들은 싸우지도 않을 씨발놈들이 빨갱이니 뭐니 안보가 어쩌니 저쩌니 하는 꼴 보니 화가 머리 끝까지 나더라고. 싸우라고 부추기는 개새끼들 따로있고 싸우다 디지는 놈 따로 있는 판이니 이게 바로 헬조선 아니겠나?

  • 블레이징
    16.12.31

    재밌는건 반기문 이새끼가 사무총장이 된 것도 전부 노무현 전 대통령 덕분이지.

     

    난 50넘은 개새끼들이 안보 지껄여대면 바로 코앞에다 뭐라한다. "아재 전쟁나면 싸워요? 아니죠? 그럼 내 앞에서 안보니 빨갱이니 지껄이지 마쇼. 아재 말하는 그 안보, 아재가 아니라 내같은 예비군이나 현역인 후배 전우들이 지키는거니까."

     

    이 개새끼들은 싸우지도 않을 씨발놈들이 빨갱이니 뭐니 안보가 어쩌니 저쩌니 하는 꼴 보니 화가 머리 끝까지 나더라고. 싸우라고 부추기는 개새끼들 따로있고 싸우다 디지는 놈 따로 있는 판이니 이게 바로 헬조선 아니겠나?

  • 야당은 반미 친북 고려연방제 주장 이거 굉장히 위험한발상이여

    ㅎㅎㅎㅎ 특전병주장하는데 글세 올시다여 경제도 안좋은데 대북지원 ㅋㅋㅋ 그건 오바지
  • 블레이징
    16.12.31

    솔직히 그게 위험한 발상이라면 좀 곤란하다. 적으로서의 북괴는 반드시 쳐부숴야 할 것 이지만, 서로간에 외교 통상, 교류의 문을 열되 미국의 주와 같이 연방제로 서로 대표를 가지고 서로 다른 정치체제를 갖춘 채 전쟁의 위협을 줄일 생각이라면 난 동의하거든.

     
    북괴의 헌법보다 상위인 조선로동당 강령을 보면 남헬조선을 해방시켜야 하는 대상이라고 표기해놨다고 떠들어대는데 그건 남헬조선은 더 심하다. 애초에 남헬조선 헌법에는 북괴를 국가가 아닌 "한반도 북쪽지역을 점거한 불법무장단체." 로 규정한다. 남헬조선도 만만치 않다는거지.
     
    싸울 일이 없는 꼰대들은 반드시 저쪽이 평화를 주장해도 쳐부숴야 할 존재라고 떠들어대는데, 지금당장 전쟁터지면 싸워야 할 우리는 적어도 그런 생각 하면 안된다고 본다. 목숨이 달려있는데 이걸 조용히 지나가려면 그런 연방제통일 같은걸 고려하는걸 마다해서는 안된다고 본다.
  • 그냥 정전협정 + 국가인정협정 맺어서 완전히 분리된 2국가... 이걸로 가는 게 가장 낫다고 보네요. 
    구태여 통일할필요는 없죠.
  • 원래 보통 한 나라에서 아무때나 '전쟁', '전쟁'하는 것들은 절대다수가 치킨호크입니다.

    미국도 대체로 군복무를 야매로 때운(베트남전 징병제기) 사람들이 전쟁소리하구요. 
    과거 군국주의 일본에서도 전쟁 전쟁하던 인간들은 전쟁나면 비행기타고 옆동네로 가서 기생데리고 놀던 자들이 태반이었지요. 물론 작전회의에서는 요즈음 회장님들이 법원에서 하는 것 같은 수법을 섰구요.
  • 교착상태
    16.12.31
    햇볓 정책을 단지 정책가지고 판가름 하는견 븅신이지.

    햇볓정책의 유효성 여부는 정부가 가지고 있는 정책에 대한 의지인데

    븅신같이 돈퍼주는거만 생각하면 답이 없다.
  • 위천하계
    16.12.31

    북이 때려죽여야 할 적이면. 첩자도 좀 보내서 이간질시키고, 암살자도 보내고 그러든지 해야할텐데

    밀고당기는 외교도 해 보고, 선물을 줘서 달래기도 하면서. 육상 교통로나 러시아 송유관 등의 이득을 보는 방법도 있을텐데

     

    "북은 적이긴 적인데.. 정작 실질적인 대응은 하지 않겠다. 그런데 핵은 무서워 ㄷㄷ " 이렇게 해 왔던게 헬조선의 꼴통 보수들이며

    외교적 회담이나 협상, 첩보작전과 같은 실질적인 일은 거의 하지않고, 말로만 "북한은 적이다" 라고 하고있죠.

    반기문이 되어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군요.

     

    그것보다는 차라리 적으로 보지 않는 야당의 정책이 더 낫지 않을까요?

    실질적인 "군비 축소, 긴장상황 완화"라는 효과라도 있을것이니.

  • (표면적으로는)적이긴 적인데 실제로는 동업자, 동지에 가까워서요. 
    저는 헬남과 헬북을 실질적으로는 동지라고 보고 있습니다.(물론 사악하게 노비들 부려먹는 차원에서)

    적이라면 님 말씀대로 첩자 보내서 사보타지도 좀 하고 그래야할텐데, 안 그러니까요.
    실제로는 개성공단도 파주고(철수했지만) 지원금도 주는데다가 사실상 상대방을 빌미로 국민들을 쪼는 처지이니 실질적으로는 동업자이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4 0 2015.09.21
9942 젊은이들은 좌파꼰대에 맞써 싸우기에 준비가 되었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25 7 2019.03.14
9941 아직도 여성인권이니 성차별이니 빼액대는건 뭐냐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1 7 2019.03.13
9940 차라리 일본이 헬조선인들은 전부 학살하고 인종대청소를 했었어야한다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87 7 2019.03.14
9939 미래에 일어날지도 모르는 현실적인 재앙 모음 2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94 7 2019.03.11
9938 야 뭐냐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56 8 2019.03.13
9937 헬조선 존나 쓰레기나라잖아요 그냥 친일 하는게 어떨까요? 33 new DieHard 1367 8 2018.04.02
9936 탈조선할애들은 참고해라 참고로 해외1도 근처에 안가봤으면서 좆문가질하는 PC충들은 뒤로가기를 누르셈 18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15 0 2019.03.15
9935 쓰레기대란 임박 문재인은 손놓고 있을 것인가 1 new John 1002 2 2019.03.15
9934 인사방법 알려준다.jpg 1 newfile 잭잭 1269 10 2019.03.08
9933 와 존나멋있네... 속이 다 시원하다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54 0 2019.03.15
9932 공부들좀해라 헬센징들아 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324 1 2019.03.16
9931 테스트 테스트 1 newfile 헬조선 882 0 2019.03.16
9930 근데 남한 북한이랑 대치중이면서, 북한의 포 사격 사정거리 내에 수도 두고 여따 모든걸 몰빵하고,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7 0 2019.03.16
9929 ㅇㅇ 어쨋든. 북한이랑 대치하면서, 북한 바로 아래에 수도 두고, 거따 모든걸 몰빵하는건. 완전 개미친짓거... 5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3 0 2019.03.16
9928 정준영 카톡에 김준호, 차태현 내기골프 정황 포착.JPG newfile 잭잭 972 0 2019.03.17
9927 오늘자 미세먼지 원인떳다.jpg newfile 잭잭 883 0 2019.03.17
9926 한국인들은 존나 미친놈들 같다. 11 new 공기정화 1613 11 2017.09.29
9925 헬조선 학교에서는 왜 쓸데 없는 지식을 공부 할까? 44 newfile 노인 1732 7 2017.10.30
9924 (내용수정-링크 달았습니다.) 유투브에 외국인이 한국 싫어하는 이유 쳐보면 쫙 나오네요 ㅋㅋ 46 newfile 쿠아타스08 1431 9 2017.10.26
9923 한반도에서 사람 살 수 없는 곳으로 변하는 방법 10 newfile 노인 1184 7 2017.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