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탈조선
15.08.24
조회 수 996
추천 수 2
댓글 6








개정안은 자동차가액 1천500만원 이하는 자동차 가액의 1천분의8, 1천500만원 초과 3천만원 이하는 ‘1천500만원 초과 금액의 1천분의 14’, 3천만원 초과시에는 ‘3천만원 초과 금액의 1천분의 20’에 따라 납부하도록 했다.


---------------------------------------------------------

자동차 구입할 때 가격의 2% 를 매년 내라는건데, 이게 얼마나 미친 세율인가?


이걸 찬성한다고??이건 같은가격의 다른 재산세의(부동산등) 20배가 넘는 세율이란건 알고 있는가?


대한민국에서 소나타 모는 세금 = 15억짜리 부동산 보유세 이다. 푸하하 미쳤구나??


저 3천만원이란게 함정중에 함정이다. 3천만원짜리 차가 얼마나 있는지??


소나타도 4천만원하고 매년 5% 이상씩 값이 상승하고 있는데...?


자동차 구매 = 헬조선 정부에게 사채쓰는 셈 인 것이다.






  • 미쳤네 미쳤어
  • shittygooks
    15.08.24
    머 워낙 많이 삥땅쳐먹었으니까 머로든 메꿔야지....
  • CH.SD
    15.08.24
    이제 자동차는 노예들이 가질수 없게 되는군
  • 이 기사 댓글이 가관이다 진작에 했어야하는둥 진짜 병삼이들이 많아

    실질적으로 외제차나 국산차나 세금 다 올라가는소린데
  • 헬리퍼스
    15.08.25
    계산법이 어떻게 되는 거야?
    1500만원 이하 차는 0.8% 세금내고
    그 이상은 0.8% + 초과금액의 1.4%(2%) 이면....

    5000만원짜리 수타페를 사면
    (1500만원의 0.8% + 1500만원의 1.4% + 2000만원의 2%)를 내게 되는 건가?
  • 맞습니다.
    3천만원까지 대략 33만원이고, 초과 천만원당 20만원세금인거죠.
    4천만원짜리 소나타 타던 사람은 33만원 -> 53만원이 되는거죠.
    안오르는 사람은 경차 몰던 사람밖에 없고, 그나마 2-3만원 정도 내리는거에 불과한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1104 대한민국 정부 돈이 없다, 상반기에만 90조원 대출 중. 한국을 거덜내기 위한 일본 개새끼덜의 개수작 진행중. 1 new John 900 1 2024.07.09
1103 매국노 씨발 것들은 영포회와 현대 그룹 개새끼덜이다. new John 874 1 2024.07.10
1102 한국의 재벌들은 어차피 멸망중. 1 new John 1070 1 2024.07.10
1101 2010년대 한국의 업스커팅(불법촬영) 범죄 공론화는 뒷북치기다 new 노인 1084 0 2024.07.10
1100 현기차 씨발 새끼덜 판매량 주작치다가 뽀록. new John 1015 0 2024.07.11
1099 프랑스도 씨발 부정선거 했네. 2 new John 1176 1 2024.07.11
1098 폴권에 의하면 윤석열이라는 개새끼는 세상 돌아가는 것에는 1도 관심도 없고, 조까튼 것들 나의 대에 다 말... newfile John 1049 1 2024.07.11
1097 중공과 대만의 전쟁이 일어나고 일본자위대 새끼덜이 대만에 파병될 때가 완벽한 빈집털이 타이밍이다. newfile John 856 1 2024.07.11
1096 미해군은 제주도 앞바다에서 나자빠지게 되어 있다. newfile John 1089 1 2024.07.11
1095 한국의 폐지 줍는 노인은 한국 노인이 배불러 쳐먹은 증거 new 노인 1199 0 2024.07.11
1094 일본 버러지들은 졸렬해서 안 되지 씨발. 강남에서 몸 팔고 있는 일본 보지들. newfile John 1093 0 2024.07.11
1093 재벌 씨발 것들은 세금을 안 내는게 아니라 못 내는 것이지. 현기차 특히. new John 976 0 2024.07.12
1092 조까튼 사기질 공화국. 그런데 대재벌 개새끼덜도 사기질. 현대건설 개새끼덜. newfile John 1212 0 2024.07.12
1091 서울 보지년 그지새끼덜의 미래. 2 newfile John 1086 1 2024.07.12
1090 부동산 가격은 안 떨어질지 몰라도 정주영 그 개새끼는 후대에 길이길이 욕을 쳐 먹게 된다. newfile John 1084 1 2024.07.12
1089 바이든 완전히 노망났네 씨발 새끼. 1 new John 1008 1 2024.07.12
1088 마리 앙뚜아네트의 빵 대신 브리오슈는 개씹구라. 윤석열의 서초동 아크로비스타는 빼박 팩트. newfile John 1001 1 2024.07.12
1087 일본의 경제 규모는 망하지만 일본의 수출과 수지는 앞으로 급속하게 개선된다. 1 newfile John 950 1 2024.07.12
1086 최저임금 야그만 나오면 언론 개새끼덜이 물타기하는 소상공인 개구라. newfile John 1048 0 2024.07.12
1085 일본은 능지가 뽑히고, 중국 수준으로 전락함. new John 1039 0 2024.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