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불타오른다
16.12.28
조회 수 1311
추천 수 7
댓글 2








IMG_1388.PNG

 

IMG_1391.PNG

 

 

 

노령연금 = ㄹ혜가 사재털어서 주는 돈

 

조희팔이 사기로 4조를 벌 수 있었던 이유가 다 있음

 

ㄹ혜 순실이 수천억 쌓아놓고 희희낙락 할때 자기 식비 아껴가면서 저러고 있다






  • 박사모 새끼들은 진짜 일베충 못지않게 병신집단인 건 확실함. 국민들이 다 ㄹ혜 죽이자 꺼져라 하는 판에 아직도 ㄹ혜 짜는 미친놈들이 저러고 다닌다는 것부터가 웃기다. 저딴 새끼들은 진짜 돈 없어서 자진해산하는 것도 매우 불쾌함. 진짜 박사모 놈들 신상 털어서 단체로 린치해야 할 쓰레기 새끼들이니까.
  • 훌륭한 병신들이네요^^
  • 박사모 새끼들은 진짜 일베충 못지않게 병신집단인 건 확실함. 국민들이 다 ㄹ혜 죽이자 꺼져라 하는 판에 아직도 ㄹ혜 짜는 미친놈들이 저러고 다닌다는 것부터가 웃기다. 저딴 새끼들은 진짜 돈 없어서 자진해산하는 것도 매우 불쾌함. 진짜 박사모 놈들 신상 털어서 단체로 린치해야 할 쓰레기 새끼들이니까.
  • 훌륭한 병신들이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8 0 2015.09.21
9905 공감이가 북유럽보고 배우라는데 1 new 달마시안 1141 0 2017.01.11
9904 공감이가 반박할거리 또하나 있네. new 달마시안 663 1 2017.01.11
9903 좌약식센징 결국 쪽팔려서 잠수탄듯ㅋㅋㅋㅋㅋㅋ 6 new 다이쪽본시대 1190 0 2017.01.10
9902 수많은 잽머니와 짜집기들.... 3 newfile 다이쪽본시대 1088 2 2017.01.10
9901 결국 좌약식센징이랑 공감이는 일본에관한 팩트=일뽕이라는거네?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53 3 2017.01.10
9900 헬조선을 일본이랑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 11 new 노호호호력 1257 6 2017.01.10
9899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1226 0 2017.01.10
9898 박사모에 올라온 애국 강아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49 5 2017.01.10
9897 헬조선의 모든 원흉은 대기업들이다. 17 new 노호호호력 1020 6 2017.01.10
9896 여기 헬조선 사이트는 왜이리 일본 옹호하는 놈들이 많지? 10 new 프리글루텐 998 0 2017.01.10
9895 결론 :일본도 살기 팍팍해 탈조선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국가 38 new 프리글루텐 1123 1 2017.01.10
9894 애국국까들아 괜한발악 하지말고 현실을 받아들여라 40 new 다이쪽본시대 1193 5 2017.01.10
9893 일본도 미개해 8 new 프리글루텐 1294 0 2017.01.10
9892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의 한 구절 1 new 불타오른다 1086 2 2017.01.10
9891 노르웨이, 스웨덴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인 이미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32 0 2017.01.10
9890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073 3 2017.01.10
9889 한국언론의 수준은 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5 1 2017.01.10
9888 어쩌다어른 반일센동 4 new 좀비생활 852 2 2017.01.10
9887 조선인들 허구한날 "조선내 모든악의 근본은 일본이다" 타령. 7 new 安倍晴明 1336 5 2017.01.10
9886 균형된 감각과 역사적 사고, 철학적 통찰...... 19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15 0 2017.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