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6.12.27
조회 수 992
추천 수 0
댓글 6








 이 할배가 제안한 이 사이트의 단합대회 (M/T)에 대하여

몇몇 유저가 적극적으로 호응해주어서 감사하이웨이.

본인이 돈이 그리 많지 않아서, 청평근처의 아는 지인의 별장(농가주택)을 지원받아서 하려 했는데,

몇몇 유저가 합계 4백만원이 넘는 돈을 지원하겠다고 하니,

서울 근교의 팬션을 통채로 빌릴려하네~~ ㅎㅎ

오리고기뿐만 아니라 한우, 참치회도 준비할 수 있네그려

그리고 지방에서 오는 유저들은 왕복차비를 넉넉히 지원하겠네.

많이들 와주시게~

 

그 자리에 tv에서 보는 유명인사(?..... ^^)들도 몇사람 참석할걸세.

표면적으로는 보수꼰대이지만, 사회정의에 대한 정열로 가슴이 불타는 열혈여아,열혈남아들일세~~

이 할배의 오랜 친구들이야.

 

많이들 참석해주시게~~






  • 참가회비는 걱정마시게~~
    무료일세. 더불어서 여비를 넉넉히 지급해줌세그려
  • 반헬센
    16.12.27
    혼자 묻고 혼자 답하는식?/ ㅎㅎ
    열혈 암컷이나 수컷들이 연말이라 회식겸 잔치들 해봤자징..그래봤자 헬반도 종자일뿐인 걸.
    안그런가 비서실장..
    지구상의 인간들이 많이 썩어빠진 것은 어느정도 예정된 것이지만은, 헬센징은 심하단 말이얀.
  • 우리가 관심 안 주니까 혼자 삐져서 저러는 거겠죠. 역시 무관심이 약이자 병이기도 하다는 걸 느낍니다.
  • 레가투스
    16.12.27
    이런 망할것아, 뭔 놈의 잔치냐 ㅋㅋㅋ 국가부터 수복하고 자축해라 
  • 어디 병원이라도 가보심이...
  • 김말이
    16.12.30
    아조씨 울 엄마가 모르는 사람 따라가면 안된데요
    맛있는거 준대도 따라가면 안된다구 해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18 0 2015.09.21
9876 내가느끼고있는건데 편의점3분거리마다 편의점있슴 4 new 생각하고살자 1047 2 2017.01.08
9875 군용헬기가 방탄이 안됨ㅋㅋㅋㅋ 13 newfile 블레이징 1048 8 2017.01.08
9874 헬조선 구성원 직업조사 (Voluntary) 4 new 노오력 1034 0 2017.01.08
9873 촛불집회 vs 맞불집회 11 newfile 좀비생활 1038 2 2017.01.08
9872 한국인은 북망 기마민족과 일절 관계 없다 7 new Uriginal 927 4 2017.01.08
9871 헬센징 정당이 노답인이유 2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4 2 2017.01.08
9870 어떻게 생각해보니깐.. 4 new 김밥 1049 1 2017.01.08
9869 자칭 투자 천재는 왜 가난한 여대생만 노렸나.hell 7 newfile 불타오른다 1052 8 2017.01.07
9868 헬조센은 의자가 부족한게 아니다. 9 newfile 불타오른다 1125 8 2017.01.07
9867 소련은 양극화나 소득격차 문제가 없어습니까? 12 new 달마시안 1181 2 2017.01.06
9866 걍편하게 생각해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1 4 2017.01.06
9865 콜로라도 덴버 대마초 합법화 이후 6개월 보고서. 12 newfile 블레이징 1130 5 2017.01.06
9864 헬센징의 수준 ㅋㅋㅋ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9 4 2017.01.06
9863 Helljosen Liberals 5 new 심영의짜씩 1163 1 2017.01.06
9862 헬조선 성폭행 무고 레전드.jpg 4 newfile 잭잭 1151 8 2017.01.06
9861 타락한 헬조선 문과인.jpg 2 newfile 잭잭 1157 5 2017.01.06
9860 박사모에 윤XX작가 만화를 올려보았다.jpg 3 newfile 잭잭 1129 8 2017.01.06
9859 그런데 진짜 솔직히.. 4 new 호프리스 1051 2 2017.01.06
9858 한국역사중 개나소나 다 대통령이었슴 2 new 생각하고살자 981 3 2017.01.06
9857 한국은 지배당해야한다 운명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30 0 2017.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