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필자는 한국인을 싫어한다..

( 너도 한국인이면서 먼 개소리냐고? )

아니 내가 한국인인거랑 한국인을 싫어하는거랑 먼상관인가?

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기때문에 필자는 한국인을 싫어하는것이다.

적어도.. 이런 말이 나오면...

한국인이 왜싫습니까? <<-- 이렇게 물어봐야 정상아닌가?

근데 왜 너는 한국인데 싫어하냐니? <<--- 이런 말의 논지를 모르는 판단능력이

한국인들을 상당히 떨어진다..

 

예를 하나 들어보겠다

저기.. 00 식당 갈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야 하나요?? <<-- 대충 이런질문이 나왔다고 치자..

> 00 식당 거기 가지마세요 존나 맛없어요

> 00 식당 맛없음 음식 쓰레기임.. 가지마셈

대충 이런 댓글들이 꼭 나올거다... 아니.. 질문은 어디로 가야되는걸 물어본건데..

왜 엉뚱한 소리를 하냐 이말이다..

 

긍정적으로 말하면 ( 생각이 깊은거고 ) 부정적으로 말하면 ( 말귀를 못알아듣는거라고 해야되나? )

그밖에도 한국인들은... 말뜻을 이해하는 능력이 많이 떨어져서 엉뚱한.. 문장이 많다..

아... 무거워... <<--- 이걸 해석하면.. ( 좀 들어달라거나 쉬었다 가자는 거다 )

제가 연락드릴게요.. <---- 이걸 해석하면 .. ( 불합격했거나 마음에 안든다는 소리다 )

이렇게 직설적으로 말을 못하고.. 우회해서 애매모호한 용어들이 한국에 자리잡혀서..

서양인들은 한국사람의 용어를 잘이해못한다..

서양에서는 그냥 직설적이고.. 솔직하기때문이다..

아... 힘든데 좀쉬었다 가자... 아.. 힘든데 좀 들어줄수있겠니..

음... 당신은 아무래도 이회사에 안맞을거같습니다.. 당신이 마음에 안듭니다...

 

이런 솔직한 표현을 서양에서는 한다...

현실주의자들이기때문에 한국에서 헛소리를 하면..

먼소리냐고 신경질을 내는 외국인들을 볼수있다...

그렇기때문에 타국으로 이민가서 살려면.. 현실주의자가 되고 좀더 숨김없는 솔직히 의사표현할줄아는 사람이

되어야 해외에 나가서도 적응하고 살아갈거라고 필자는 생각한다.






  • 그렇죠 집단의 논리, 서열, 권위자 앞에서 뭔가 다른 의사표현을 하는것을 마치 반역자라도 된듯양 쳐다보고 인맥의 실타래에 얽히고 섥혀서 싫은 내색 제대로 못하능게 현실이죠.. ㅠㅠ 
  • 조선충이 된다는 것은 한국사회의 암묵적인 규칙들을 스스로 터득하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암묵적'이라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이며 이 문제의 전부입니다. 누가 가르쳐주지도 않으며 눈치로 알아서 살아남아야합니다. 

     
    조선충들이 구사하는 언어가 우회적인 것도 그 '암묵적'인 규칙들중 하나이구요. 
  • 이좃같은 나라  군대식문화 타파해서 대가리 깨부시지 않으면 유교탈레반 국가라 ㅋㅋㅋㅋ에휴 고치기 거의힘듬 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5 0 2015.09.21
9742 헬조센은 장애인들도 겪고 있다 1 new 노인 1188 0 2019.09.15
9741 서울중심권을 흩트러뜨지 않으면 출산율은 0.5를 찍을것이여 3 new (37.7,127.0) 1216 0 2019.09.16
9740 자기가 쥐고 휘두르려들고, 컨트롤 하려들고, 이러는 인간들은. TXT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61 2 2019.09.16
9739 한국식 진보는 2 new 미네르바 903 4 2019.09.16
9738 우월한 북방계 유목 대제국 대한민국의 역사를 회복해야 한다 new Uriginal 733 1 2019.09.16
9737 어차피 한국 군대 기득권층들은 무능한데도 자칭 우파들은 군인들에게 안보 교육을 안한다고 착각하고 있다 new 노인 905 0 2019.09.16
9736 핀란드 케노넨 vs 박정희 newfile 노인 1222 1 2019.09.16
9735 노인 이 허접놈은 조회수도 얼마 없는 여기다 글 주구장창 존나 열심히 써 올리네 계속.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7 1 2019.09.17
9734 좌익 페미 한국인 특징.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4 1 2019.09.17
9733 학교폭력 문제. 자기방어 못하게 하고, 하면 처벌하고, 자기방어 하면안된다 세뇌하는 학교가 주범.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7 2 2019.09.17
9732 헬조선에 대한 모든 반박들을 반박하는 것을 최대한 집대성 2 new 살게라스 1206 0 2019.09.18
9731 여지껏 내인생은 사람 믿엇다가 피해보고 개피보고 망쳐지고 이런 일 계속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8 1 2019.09.18
9730 한국에 대해 내가 쓴 글. TXT (학교군대 얘기 메인)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47 1 2019.09.18
9729 잘모르면서 잘안다고 착각하고, 지가 믿는게 다 옳다고 확신하며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1 1 2019.09.18
9728 한민족의 "혈통"에 자부심을 가져라 new Uriginal 875 0 2019.09.18
9727 간혹 사람들 사이에서 PC충 이야기가 나오는데 new 노인 692 0 2019.09.18
9726 헬조선 드라마가 재미 없는 이유 4 new 노인 741 1 2019.09.18
9725 내가 온갖곳들에서 군대 대민지원 강제노역 노예노동 범죄라고 말하면.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9 1 2019.09.19
9724 내가 생각하는 한국의 문제점 new 요나 873 0 2019.09.19
9723 아무리 상대가 개지랄 해도 물리적 대응 절대 허용안하고 가혹하게 처벌하는 법률 시스템이 계속 유지되는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7 1 201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