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berry1800
16.12.25
조회 수 1268
추천 수 8
댓글 11








저랑 제 식구랑 평균적으로 친한데, 돈 버는 것에 관한 걸 말할때면 사이가 나쁩니다.

사실 저는 단순 노동이라도 하면서 돈벌고, 그 돈 모으면 가족에게 은혜갚고 훗날에 해외로 제가 하고 싶은 것을 할 생각입니다. 그런데 젊은 사람이 단순 노동하는 게 잘못된 거라고 합니다. 정말 짜증나네요. 

제게 원치않는 방향으로 가라고 강요하니까 제가 살기가 너무 싫은 겁니다. 주변 사람들이 잘되니까 배아프겠지만, 그걸 저한테 몰아붙이니까 정말 짜증납니다. 

아. 정말 자살하고 싶습니다. 나이든 사람만 단순노동하라는 법 있나요? 세상에 그런 어이없는 법이 어딨습니까!

 

 






  • KaboyiBest
    16.12.25
    bullshit korean
  • 조선임파서블Best
    16.12.25
    아마 대부분의 헬부모들 마인드가 이럴겁니다. 자식을 있는그대로 사랑하는게 아니라 자식의 인생에 자신을 투영하려는거

    인간은 아무리 가까워도 그사람이 될수 없습니다.
    가족구성원개개인을 타인으로 인정하지 않으려는게 불행의 시작인거 같습니다. 
  • ㅋㅋㅋ
    16.12.25

    아니 이건 또 무슨 소리람? 고급 인력들만 나라를 이끌어가는거 아니지. 단순노동 하는 분들도 계시니까

    나라가 움직이는거지. 젊은 사람이 단순노동 하면 안된다는 색안경을 낀 대한민국은 오래 못 갑니다.


  • oldberry1800
    16.12.26
    매우 동의합니다.
  • 지노
    16.12.25
    그냥 모든 말이 개소리라고 보면 됩니다.
  • oldberry1800
    16.12.26
    걍 개소리로 생각하고 싶지만, 강요하니까 더 문제입니다.
  • Kaboyi
    16.12.25
    bullshit korean
  • 교착상태
    16.12.25
    잘못 이랄건 없고 비전이 없다는 말을 하는 것이지.
  • 아마 대부분의 헬부모들 마인드가 이럴겁니다. 자식을 있는그대로 사랑하는게 아니라 자식의 인생에 자신을 투영하려는거

    인간은 아무리 가까워도 그사람이 될수 없습니다.
    가족구성원개개인을 타인으로 인정하지 않으려는게 불행의 시작인거 같습니다. 
  • oldberry1800
    16.12.26
    맞아요. 살고 싶지않습니다.
  • 병신들이라 그래 남이사 뭘하고 살든 뭔상관임?
  • oldberry1800
    16.12.26
    그러게 말입니다.
  • 그런데 어짜피 그 단순노동직은 그리 머지않은 미래에 제4차 산업혁명 즉 자동화와 인공지능화로 인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단순노동해서 멸시받는 사람들 또한 사라지게 되는 거고 말이죠. 그러니까 조금만 더 참고 인내하다 보면 좋은 세상이 올겁니다.


    만약 그 세상이 안오면?


    그러면 헬조선은 경제랑 치안이 모조리 붕괴된 아프리카급의 생지옥이 되는걸 의미하는 겁니다. 그렇게 되도 걱정없는게 그때는 님이 단순노동직 멸시하는 주변의 인간쓰레기들을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눈에 보이는대로 죽이고 다니면서 분노를 해소할 수 있게 되어서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6 0 2015.09.21
9742 헬조센은 장애인들도 겪고 있다 1 new 노인 1188 0 2019.09.15
9741 서울중심권을 흩트러뜨지 않으면 출산율은 0.5를 찍을것이여 3 new (37.7,127.0) 1217 0 2019.09.16
9740 자기가 쥐고 휘두르려들고, 컨트롤 하려들고, 이러는 인간들은. TXT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62 2 2019.09.16
9739 한국식 진보는 2 new 미네르바 903 4 2019.09.16
9738 우월한 북방계 유목 대제국 대한민국의 역사를 회복해야 한다 new Uriginal 733 1 2019.09.16
9737 어차피 한국 군대 기득권층들은 무능한데도 자칭 우파들은 군인들에게 안보 교육을 안한다고 착각하고 있다 new 노인 905 0 2019.09.16
9736 핀란드 케노넨 vs 박정희 newfile 노인 1223 1 2019.09.16
9735 노인 이 허접놈은 조회수도 얼마 없는 여기다 글 주구장창 존나 열심히 써 올리네 계속.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9 1 2019.09.17
9734 좌익 페미 한국인 특징.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4 1 2019.09.17
9733 학교폭력 문제. 자기방어 못하게 하고, 하면 처벌하고, 자기방어 하면안된다 세뇌하는 학교가 주범.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9 2 2019.09.17
9732 헬조선에 대한 모든 반박들을 반박하는 것을 최대한 집대성 2 new 살게라스 1206 0 2019.09.18
9731 여지껏 내인생은 사람 믿엇다가 피해보고 개피보고 망쳐지고 이런 일 계속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9 1 2019.09.18
9730 한국에 대해 내가 쓴 글. TXT (학교군대 얘기 메인)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47 1 2019.09.18
9729 잘모르면서 잘안다고 착각하고, 지가 믿는게 다 옳다고 확신하며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1 1 2019.09.18
9728 한민족의 "혈통"에 자부심을 가져라 new Uriginal 876 0 2019.09.18
9727 간혹 사람들 사이에서 PC충 이야기가 나오는데 new 노인 692 0 2019.09.18
9726 헬조선 드라마가 재미 없는 이유 4 new 노인 741 1 2019.09.18
9725 내가 온갖곳들에서 군대 대민지원 강제노역 노예노동 범죄라고 말하면.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9 1 2019.09.19
9724 내가 생각하는 한국의 문제점 new 요나 873 0 2019.09.19
9723 아무리 상대가 개지랄 해도 물리적 대응 절대 허용안하고 가혹하게 처벌하는 법률 시스템이 계속 유지되는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7 1 201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