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 문자의 독자성을 강조하고 중국으로부터의 구별 혹은 우월감을 조성하기 위해서 그런 주장을 하는 한국 새끼들을 많이 봤는데

여기에서도 그런 주장을 하는 것을 보게 될 줄은 몰랐는데

아무튼 세종이 송나라와 명나라의 음운을 연구한 것은 심심해서 한 것인지

그리고 한국어에는 없고 중국어에만 있는 음운을 표기하는 글자를 만든 것도 심심해서 한 것인지

근대 이후에 민족주의자들이 한글이라는 명칭을 만들기 전에 그것을 지칭하던 명칭은 반절인데 혹시 반절이 무엇인지

 

그리고 한국 남부의 선주민이 일본인과 가까운 사람들이었다는 것을 부정하기 위해서 그 가까운 거리조차 항해할 기술이 없었다는 주장도 있는데

혹시 오스트로네시아 어족이 태평양 제도에 어떻게 확산했는지 모르는 것인지 혹시 외계인이 UFO로 옮기기라도 했다는 것인지

일본인이 한국인과 아무 관계가 없다는 사람들의 주장에 의하면 중국에서 일본으로 바로 갔다고 하는데

그 가까운 한반도도 항해하지 못할 정도로 기술이 없었던 사람들이 어떻게 중국에서 일본까지 바로 갔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어떻게 된 것인지

아무튼 여기를 보니까 내 주장에 몸을 뒤틀고 반발하면서 한다는 주장이 이런 것인 것을 보면 누가 국뽕인지 알 것 같은데

아무튼 여기도 선동꾼들이 설치지 않나






  • 교착상태
    16.12.25
    병신국뽕은.어디에나.있다.

    그게.바로 센트릭스지.

  • 地狱
    16.12.26
    이 의견엔 강한 동의. 한글을 만들땐 애초에 중국어 소리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표음문자를 개발한것뿐. 근데 반절로 한글을 호칭햇나? 언문으로 주로 호칭한걸로 알고있고 반절은 한자 두개로 성모와 운모를 나눠쓴건데 왜 이걸 틀리게 말하지?
  • Uriginal
    16.12.27

    위키를 보면 언문이라고 하기도 했는데 봐도 반절이라고 하기도 했다고 나와 있고
    일본에서도 반절이나 반절표라고 했지만

  • 地狱
    16.12.28
    최세진의 글 중 "언문자모 속소위반절" 라고 표현하는 부분과 "반절표"라는 오십음도 비슷한 도표에서 쓰이네.
     
    덕분에 알아간다만 앞의 말은 언문자모의 속칭을 반절이라 한거라 반절이 공식명칭처럼 쓰이던 맥락은 아닌거같다. 어쨌든 알아간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1 0 2015.09.21
9742 헬조센은 장애인들도 겪고 있다 1 new 노인 1188 0 2019.09.15
9741 서울중심권을 흩트러뜨지 않으면 출산율은 0.5를 찍을것이여 3 new (37.7,127.0) 1216 0 2019.09.16
9740 자기가 쥐고 휘두르려들고, 컨트롤 하려들고, 이러는 인간들은. TXT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59 2 2019.09.16
9739 한국식 진보는 2 new 미네르바 900 4 2019.09.16
9738 우월한 북방계 유목 대제국 대한민국의 역사를 회복해야 한다 new Uriginal 732 1 2019.09.16
9737 어차피 한국 군대 기득권층들은 무능한데도 자칭 우파들은 군인들에게 안보 교육을 안한다고 착각하고 있다 new 노인 904 0 2019.09.16
9736 핀란드 케노넨 vs 박정희 newfile 노인 1221 1 2019.09.16
9735 노인 이 허접놈은 조회수도 얼마 없는 여기다 글 주구장창 존나 열심히 써 올리네 계속.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2 1 2019.09.17
9734 좌익 페미 한국인 특징.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2 1 2019.09.17
9733 학교폭력 문제. 자기방어 못하게 하고, 하면 처벌하고, 자기방어 하면안된다 세뇌하는 학교가 주범.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2 2 2019.09.17
9732 헬조선에 대한 모든 반박들을 반박하는 것을 최대한 집대성 2 new 살게라스 1206 0 2019.09.18
9731 여지껏 내인생은 사람 믿엇다가 피해보고 개피보고 망쳐지고 이런 일 계속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7 1 2019.09.18
9730 한국에 대해 내가 쓴 글. TXT (학교군대 얘기 메인)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40 1 2019.09.18
9729 잘모르면서 잘안다고 착각하고, 지가 믿는게 다 옳다고 확신하며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9 1 2019.09.18
9728 한민족의 "혈통"에 자부심을 가져라 new Uriginal 873 0 2019.09.18
9727 간혹 사람들 사이에서 PC충 이야기가 나오는데 new 노인 691 0 2019.09.18
9726 헬조선 드라마가 재미 없는 이유 4 new 노인 740 1 2019.09.18
9725 내가 온갖곳들에서 군대 대민지원 강제노역 노예노동 범죄라고 말하면.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6 1 2019.09.19
9724 내가 생각하는 한국의 문제점 new 요나 873 0 2019.09.19
9723 아무리 상대가 개지랄 해도 물리적 대응 절대 허용안하고 가혹하게 처벌하는 법률 시스템이 계속 유지되는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6 1 201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