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berry1800
16.12.24
조회 수 1017
추천 수 6
댓글 7








어리석은 남센진들은 통일이 되어야 국가가 잘 산다고 착각합니다. 예전엔 저도 그들의 말에 동의했지만, 지금은 그 반대입니다. 서독과 동독이 통일이 된지 얼마 안됬을때, 서독이 동독을 한동안 먹여살렸다고 합니다. 그럼 남북이 통일된다면 이딴 꼴이 나겠지요? 

그리고 또 어떤 분이 올리신 통일이 되면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봤는데, 통일되면 남조센은 정말 끝장이구나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 교착상태Best
    16.12.24
    그러니까 통일해야 한다.
  • 인식이 둘다 ㅅㅂ라 싸움남 ㅋㅋㅋㅋㅋㅋㄹㅇ ㅎㅎ
  • 교착상태
    16.12.24
    그러니까 통일해야 한다.
  • oldberry1800
    16.12.25
    통일되어야 더 헬되서 헬조선이 정신차려야 되니까요? 정확한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ㅋㅋ
  • 교착상태
    16.12.25
    조센 징은 지성이 없기 때문에 정신 차린다는게 불가능하다.
    다만 통일되면 조셐 징이 더욱더 괴로워진다는 점에서 통일을 해야 하는 것임.
  • Kaboyi
    16.12.24
    통일하면 더 헬됩니다 
  • 간단하게 말하면 헬+헬=헬헬/고급 헬 등 이렇게 되겠죠.

    애초에 남헬이나 북헬이나 개막장인 건 변함없고 그런 개막장이 더해지면 오히려 더 심화되겠죠.

    본문에서 언급하신 대로 독일 같은 경우에는 서독과 동독 경제 차이가 3배 정도 났는데 (당연히 서독이 3배 더 많음, 그런데 동독도 서독 따라잡아야 한다고, 그러니까 당시 구소련이 공산주의의 최전선이라면서 체제 선전용으로 동독에 더 퍼준 것도 있는데도 3배 차이 나는 거임) 통일 되고 나서 서독 사람들이 동독 사람들한테 퍼준다고 불만을 터뜨려도 독일은 미국 러시아에 이은 경제 대국이라는 건 부정할 수 없죠. 애초에 두 차례나 세계 대전을 일으킬 수 있었던 나라 정도면 기본적인 기술력은 갖추고 있었다는 거는 획실하니까요. 그러나 헬조선은? 1910년 일본 제국에 편입되고 나서 일본이 먹여 주고 키워 주다가 일본이 1945년에 패망하고 나서는 홀로서기를 해야 하는데 그놈의 이념 때문에 헬센징들끼리 대립한 것만 5년 (1945~1950)이고 그러한 대립이 피 튀기는 살육전으로 벌어진 6.25 전쟁을 겪고 나서는 남헬과 북헬이 서로 극과 극을 달리기 시작한 거죠. 이렇게 남헬과 북헬이 극과 극을 달리는 틈에 중도라는 개념은 낄 수가 없고 중도=회색분자, 역적 이런 식으로 매도하면서 사람의 판단 기준이 빨갱이/수꼴 이 두가지로만 판단하는 미개한 방식이 현재까지 60년 넘게 지속되고 있는데 지금 당장 휴전선 부수고 통일하자고 해도 분명히 남헬과 북헬센징들끼리 다시 싸우다가 또 분단될 겁니다. 그때는 제발 다시 분단시켜 달라고 징징댈 수도 있겠죠. 북헬센징들은 남센징들 보기 싫다며, 남센징들도 북센징들 싫다며 말이죠, 강제로 통일 시켜도 60년 동안 서로 다른 생활을 했다는 것 때문에 결국 다시 갈라지게 되고 정말 지도자들이 어찌저지 해서 정말 화해 협력을 잘 이행하였다고 해도 남센징이나 북센징이나 미개하기는 매한가지기 때문에 남센징의 미개함과 북센징의 미개함이 콜라보되는 병신짓이 벌어지겠죠.

    그러니까 긴말할 필요 없고, 강제로 합쳐 놓아도 알아서 갈라지려고 할 것이고 강제로라도 합쳐 놓아도 미개함만 추가하는 꼴이기 때문에 통일되면 좋습니다 통일대박 같은 거는 개소리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 소중화노비민족통일파시즘 OUT!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6 0 2015.09.21
9742 헬조센은 장애인들도 겪고 있다 1 new 노인 1188 0 2019.09.15
9741 서울중심권을 흩트러뜨지 않으면 출산율은 0.5를 찍을것이여 3 new (37.7,127.0) 1216 0 2019.09.16
9740 자기가 쥐고 휘두르려들고, 컨트롤 하려들고, 이러는 인간들은. TXT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61 2 2019.09.16
9739 한국식 진보는 2 new 미네르바 903 4 2019.09.16
9738 우월한 북방계 유목 대제국 대한민국의 역사를 회복해야 한다 new Uriginal 733 1 2019.09.16
9737 어차피 한국 군대 기득권층들은 무능한데도 자칭 우파들은 군인들에게 안보 교육을 안한다고 착각하고 있다 new 노인 905 0 2019.09.16
9736 핀란드 케노넨 vs 박정희 newfile 노인 1222 1 2019.09.16
9735 노인 이 허접놈은 조회수도 얼마 없는 여기다 글 주구장창 존나 열심히 써 올리네 계속.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7 1 2019.09.17
9734 좌익 페미 한국인 특징.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4 1 2019.09.17
9733 학교폭력 문제. 자기방어 못하게 하고, 하면 처벌하고, 자기방어 하면안된다 세뇌하는 학교가 주범.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7 2 2019.09.17
9732 헬조선에 대한 모든 반박들을 반박하는 것을 최대한 집대성 2 new 살게라스 1206 0 2019.09.18
9731 여지껏 내인생은 사람 믿엇다가 피해보고 개피보고 망쳐지고 이런 일 계속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8 1 2019.09.18
9730 한국에 대해 내가 쓴 글. TXT (학교군대 얘기 메인)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47 1 2019.09.18
9729 잘모르면서 잘안다고 착각하고, 지가 믿는게 다 옳다고 확신하며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1 1 2019.09.18
9728 한민족의 "혈통"에 자부심을 가져라 new Uriginal 875 0 2019.09.18
9727 간혹 사람들 사이에서 PC충 이야기가 나오는데 new 노인 692 0 2019.09.18
9726 헬조선 드라마가 재미 없는 이유 4 new 노인 741 1 2019.09.18
9725 내가 온갖곳들에서 군대 대민지원 강제노역 노예노동 범죄라고 말하면.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9 1 2019.09.19
9724 내가 생각하는 한국의 문제점 new 요나 873 0 2019.09.19
9723 아무리 상대가 개지랄 해도 물리적 대응 절대 허용안하고 가혹하게 처벌하는 법률 시스템이 계속 유지되는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7 1 201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