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6.12.22
조회 수 1068
추천 수 4
댓글 1








어릴때 시장에서 노인네가 쓰레기통에서 건저올린 상추파는모습과 비인격적인대우를 당해서 시장은 아예안갑니다.

차라리 훨씬 저렴하고 좋은 대형마트가 낫습니다.

 

전통시장이 안좋은이유

1.사람마다 돈을 다르게받음 

자기가 아는사람이나 단골이면 싸게주고 처음보는 사람이면 

비싸게 받음.

2.위 1번과 비슷한데 물건값이 정해지지 않음.

정확히말하면 ex)5천원 짜린데 3천원에 가져가 

3.반말 시장은 노인이 거이90퍼이상 이고 나머지가 중년이라

20대의 젊음사람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아닙니다. 그런데 젊은사람이 오면 반말하죠.

4.다는 아니지만 카드결제거부 하는곳도 많음.

5.시장이 외부에 있다보니 날씨의 영향을받아서 춥거나 덥고

튿히 비위생적인 곳이많음.

6.거리가 멀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8 0 2015.09.21
9771 일본인에게 반일 취급 당하는 법 new Uriginal 876 1 2016.12.28
9770 박사모의 노령연금 인식 수준 2 newfile 불타오른다 1317 7 2016.12.28
9769 내가 정말 이말하면 개씨발놈이고 부끄럽긴 하면서도 9 new 노호호호력 1142 7 2016.12.28
9768 나 탈조선 하고 돼지가 핵으로 싹 밀어버렷음 좋겠다. 20 new 노호호호력 1245 5 2016.12.28
9767 한국의 행복추구권과 권리사항.. 누릴수있는 권한.. 2 new 하오마루5 1180 7 2016.12.27
9766 한국을 저버릴 지언정 저버림 받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된다. 3 new 하오마루5 949 5 2016.12.27
9765 그냥 헬센징 새끼들은 싸울 용기가 없는거야. 15 new 블레이징 1085 9 2016.12.27
9764 감사하이웨이~ 6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998 0 2016.12.27
9763 한국인들은 왜 뭉치려고 하지도 않고 서로서로 나뉘어져서 살까요? 8 new 백의악마센징 1112 3 2016.12.27
9762 여기 있는애들중 경제이야기 재외하고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3 0 2016.12.27
9761 이제 한국이 헬조선인 것이 북망 기마민족과 관계 없다고 인정해야 하지 않나 1 new Uriginal 1096 2 2016.12.27
9760 M/T 갈 사람 쪽지보내도록 하이웨이 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222 0 2016.12.27
9759 어르신과 나이 2 new 서호 1020 3 2016.12.27
9758 위안부 문옥주할머니 증언집 구했다. 4 new ghjjbv 1255 3 2016.12.27
9757 세월호 "사건"의 의미를 말해줄까. 10 new 블레이징 1301 8 2016.12.27
9756 최소 D컵 처자 new 우부부주웅 982 2 2016.12.26
9755 제군들~ 우리도 한번 M/T를 하도록 하세그려 2 newfile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38 0 2016.12.26
9754 요즘 경제 안좋다고 자꾸 게시글쓰는데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8 2 2016.12.26
9753 이거 이러다가 제2의 위정척사 운동이 벌어지는게 아닌지 모르겠군요. 11 new 트로츠키주의자. 975 3 2016.12.26
9752 헬조선에서 개인주의가 확립되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ㅡ 유교적 악습과 위계서열 갑질은 그리 얼... 1 new 트로츠키주의자. 1162 2 2016.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