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시락
15.08.24
조회 수 1223
추천 수 2
댓글 5








서로 뭘받아야할지.. 뭘 줘야할지 고민중...


이미 폭격기 한국배치에 협의한상태..


중국도 국경선에 군사 배치중...


북한헬이던 남한헬이던 서로 어안이 벙벙...


서로 아.. 시파 졸 사고쳤구나 후회중일거임...



북한은 확성기 멈추는걸 중지못하면 가오가 안살고..


우리도 명분없이 확성기 멈추면 가오가 안살지..



이미 북헬은 자기가 지뢰랑 포탄 안쐈다고 했고..


우리는 너네가 3말 쏜거라고 발표..



아마 이걸 싹 묻어버릴 뭔가가 도출안되면


둘다 뭐 되는 상황임..


서로 절대 인정하기 싫은 상황...


협상결렬되면 분명 우리는 포탄을 어떻게든 찾아낼거고(위조를 해서든..)


미국은 조사단 손을 들어줄거고...


북한은 확성기에 못해도?뭐라도 쏴야 명분이 서는 상황..



아마 큰거 하나 나오지 않을까 싶음...


이산가족 뭐 이딴건 아닐거고...



TSR이나 항만개발같은 돈되는 쌍방협의...


다음에 쌍방 재발방지 약속...


미국과 관련된 핵 유화책..


그리고 나머지 흐지부지...


결국?지뢰밟은 군인만 뭐 되는거지...


-------------------------------------------------------------------------------

회담을 끌수록 좋은가...

답은 둘다 아니다.. 야..


우리한테는 코리아 엑소더스라는게 큰 약점이야

안그래도 북쪽때매 주시기던 뭐든 저평가가 약점인데... 외환이 다 떠난다면 끝나는건 우리지..

그러면 북쪽이 이득인가.. 쟤네들 잃을게 없어서 그런다 하겠다만

정은이 돼지가 군부를 확실히 장악했느냐가 관건이지..

지금 휴전선으로 몇개 사단이 깔려있는거야..

이중 3-4개 사단이 총구를 평양으로 돌리면 게임 셋...


둘다 협상을 질질 끄는건 이치에 맞지 않아..


그럼에도 질질 끄는 이유는...

뭘주고 뭘받아야하는데

그 규모가 의외로 클수 있다는게 하나의 이유겠지..








  • 헬조선 노예
    15.08.24
    도시락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auslaender
    15.08.24
    제 생각엔
    계속적으로 긴장과 공포분위기는 조장해야 겠는데 전쟁은 못하겠고 ㅋㅋ
    그러니까 계속 이렇게 급박 긴장 공포를 조정하다가 이렇게 만나서 몇일동안 긴장감 있는 회의하는것처럼 하다가
    다시 공포 조장하고 다시 회의하고 다시 공포조장하고 다시 회의하고
    이렇게 대충 대충 시간 떼울려고 하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시락
    15.08.24
    이 긴장과 공포라는게 결정적일때 쓰여야하는데..
    딱 덮는건 2개뿐이에요.. 경제적 불황과 한명숙 총리 대법원 패소..

    한번정도 쓰는건 나쁘지 않지만.. 계속 그러면 똥을 자신이 밟게 됩니다.
    지금처럼...
    주가폭락.. 외화 엑소더스...
    오히려 정부가 바라는 상황이 아니게 되는거죠..

    그래서 서로 똥밟은 상황이라는데 한표.
  • auslaender
    15.08.24
    아니죠. 주가폭락이나 외화 엑소더스 이런건 게들하곤 상관없지요.

    게들의 타겟은 핼노예들인겁니다

    이렇게 왔다 갔다 하면 또 붕어처럼 까먹을거고 다른거 하다가 또 뭔일 생기면 또 해주면 되고 ㅋㅋ
  • 헬조센
    15.08.24
    동감 ㅋㅋ 기껏해야 전투는 일어나지 전쟁은 안 일어날 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8 0 2015.09.21
1096 대한민국 정부 돈이 없다, 상반기에만 90조원 대출 중. 한국을 거덜내기 위한 일본 개새끼덜의 개수작 진행중. 1 new John 900 1 2024.07.09
1095 매국노 씨발 것들은 영포회와 현대 그룹 개새끼덜이다. new John 873 1 2024.07.10
1094 한국의 재벌들은 어차피 멸망중. 1 new John 1069 1 2024.07.10
1093 2010년대 한국의 업스커팅(불법촬영) 범죄 공론화는 뒷북치기다 new 노인 1083 0 2024.07.10
1092 현기차 씨발 새끼덜 판매량 주작치다가 뽀록. new John 1014 0 2024.07.11
1091 프랑스도 씨발 부정선거 했네. 2 new John 1174 1 2024.07.11
1090 폴권에 의하면 윤석열이라는 개새끼는 세상 돌아가는 것에는 1도 관심도 없고, 조까튼 것들 나의 대에 다 말... newfile John 1049 1 2024.07.11
1089 중공과 대만의 전쟁이 일어나고 일본자위대 새끼덜이 대만에 파병될 때가 완벽한 빈집털이 타이밍이다. newfile John 856 1 2024.07.11
1088 미해군은 제주도 앞바다에서 나자빠지게 되어 있다. newfile John 1089 1 2024.07.11
1087 한국의 폐지 줍는 노인은 한국 노인이 배불러 쳐먹은 증거 new 노인 1199 0 2024.07.11
1086 일본 버러지들은 졸렬해서 안 되지 씨발. 강남에서 몸 팔고 있는 일본 보지들. newfile John 1092 0 2024.07.11
1085 재벌 씨발 것들은 세금을 안 내는게 아니라 못 내는 것이지. 현기차 특히. new John 976 0 2024.07.12
1084 조까튼 사기질 공화국. 그런데 대재벌 개새끼덜도 사기질. 현대건설 개새끼덜. newfile John 1211 0 2024.07.12
1083 서울 보지년 그지새끼덜의 미래. 2 newfile John 1084 1 2024.07.12
1082 부동산 가격은 안 떨어질지 몰라도 정주영 그 개새끼는 후대에 길이길이 욕을 쳐 먹게 된다. newfile John 1084 1 2024.07.12
1081 바이든 완전히 노망났네 씨발 새끼. 1 new John 1008 1 2024.07.12
1080 마리 앙뚜아네트의 빵 대신 브리오슈는 개씹구라. 윤석열의 서초동 아크로비스타는 빼박 팩트. newfile John 1001 1 2024.07.12
1079 일본의 경제 규모는 망하지만 일본의 수출과 수지는 앞으로 급속하게 개선된다. 1 newfile John 949 1 2024.07.12
1078 최저임금 야그만 나오면 언론 개새끼덜이 물타기하는 소상공인 개구라. newfile John 1048 0 2024.07.12
1077 일본은 능지가 뽑히고, 중국 수준으로 전락함. new John 1039 0 2024.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