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시락
15.08.24
조회 수 1223
추천 수 2
댓글 5








서로 뭘받아야할지.. 뭘 줘야할지 고민중...


이미 폭격기 한국배치에 협의한상태..


중국도 국경선에 군사 배치중...


북한헬이던 남한헬이던 서로 어안이 벙벙...


서로 아.. 시파 졸 사고쳤구나 후회중일거임...



북한은 확성기 멈추는걸 중지못하면 가오가 안살고..


우리도 명분없이 확성기 멈추면 가오가 안살지..



이미 북헬은 자기가 지뢰랑 포탄 안쐈다고 했고..


우리는 너네가 3말 쏜거라고 발표..



아마 이걸 싹 묻어버릴 뭔가가 도출안되면


둘다 뭐 되는 상황임..


서로 절대 인정하기 싫은 상황...


협상결렬되면 분명 우리는 포탄을 어떻게든 찾아낼거고(위조를 해서든..)


미국은 조사단 손을 들어줄거고...


북한은 확성기에 못해도?뭐라도 쏴야 명분이 서는 상황..



아마 큰거 하나 나오지 않을까 싶음...


이산가족 뭐 이딴건 아닐거고...



TSR이나 항만개발같은 돈되는 쌍방협의...


다음에 쌍방 재발방지 약속...


미국과 관련된 핵 유화책..


그리고 나머지 흐지부지...


결국?지뢰밟은 군인만 뭐 되는거지...


-------------------------------------------------------------------------------

회담을 끌수록 좋은가...

답은 둘다 아니다.. 야..


우리한테는 코리아 엑소더스라는게 큰 약점이야

안그래도 북쪽때매 주시기던 뭐든 저평가가 약점인데... 외환이 다 떠난다면 끝나는건 우리지..

그러면 북쪽이 이득인가.. 쟤네들 잃을게 없어서 그런다 하겠다만

정은이 돼지가 군부를 확실히 장악했느냐가 관건이지..

지금 휴전선으로 몇개 사단이 깔려있는거야..

이중 3-4개 사단이 총구를 평양으로 돌리면 게임 셋...


둘다 협상을 질질 끄는건 이치에 맞지 않아..


그럼에도 질질 끄는 이유는...

뭘주고 뭘받아야하는데

그 규모가 의외로 클수 있다는게 하나의 이유겠지..








  • 헬조선 노예
    15.08.24
    도시락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auslaender
    15.08.24
    제 생각엔
    계속적으로 긴장과 공포분위기는 조장해야 겠는데 전쟁은 못하겠고 ㅋㅋ
    그러니까 계속 이렇게 급박 긴장 공포를 조정하다가 이렇게 만나서 몇일동안 긴장감 있는 회의하는것처럼 하다가
    다시 공포 조장하고 다시 회의하고 다시 공포조장하고 다시 회의하고
    이렇게 대충 대충 시간 떼울려고 하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시락
    15.08.24
    이 긴장과 공포라는게 결정적일때 쓰여야하는데..
    딱 덮는건 2개뿐이에요.. 경제적 불황과 한명숙 총리 대법원 패소..

    한번정도 쓰는건 나쁘지 않지만.. 계속 그러면 똥을 자신이 밟게 됩니다.
    지금처럼...
    주가폭락.. 외화 엑소더스...
    오히려 정부가 바라는 상황이 아니게 되는거죠..

    그래서 서로 똥밟은 상황이라는데 한표.
  • auslaender
    15.08.24
    아니죠. 주가폭락이나 외화 엑소더스 이런건 게들하곤 상관없지요.

    게들의 타겟은 핼노예들인겁니다

    이렇게 왔다 갔다 하면 또 붕어처럼 까먹을거고 다른거 하다가 또 뭔일 생기면 또 해주면 되고 ㅋㅋ
  • 헬조센
    15.08.24
    동감 ㅋㅋ 기껏해야 전투는 일어나지 전쟁은 안 일어날 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33 0 2015.09.21
1136 흙수저라서 취미생활 하면서 현타가 와 2 new 중고인생 935 0 2024.07.04
1135 중국이 불황이라는 개소리는 모조리 가짜 뉴우스. 중공은 작년에도, 올해에도 5프로 성장. newfile John 903 0 2024.07.04
1134 한국이라는 병신국가가 병신이 된 이유. newfile John 911 0 2024.07.04
1133 한국사의 최대 실수 new 노인 1028 0 2024.07.04
1132 과거 남한이 북한, 소비에트 욕할 자격 없는 이유 new 노인 798 0 2024.07.04
1131 이슬람 극단주의자, 지하디스트, 이슬람 테러리즘의 실체 new 노인 1060 0 2024.07.04
1130 사우디의 빈 살만 정치 실체 2 new 노인 895 0 2024.07.04
1129 어차피 전쟁은 돈으로 하는 것이다. 같은 돈 박살나는 것이면 전리품이 큰 일본을 치는 것이 합리적인 것이다. new John 1032 1 2024.07.05
1128 일본을 박살내면 미국에게도 구제불능의 타격을 가할 수 있다. new John 1057 0 2024.07.05
1127 일본 육상자위대의 허접한 전력. newfile John 855 0 2024.07.05
1126 외계인 음모론과 남녀갈라치기 원조인 일본애니 마크로스. new John 876 0 2024.07.05
1125 헬쥬신의 저출산 정책. newfile John 898 0 2024.07.06
1124 엔화가치가 지금보다 15프로만 더 떨어져도 일본침략전쟁의 기회가 온다. newfile John 675 0 2024.07.06
1123 이미 본좌가 언급한 코스피 시가총액과 지수간의 괴리. newfile John 932 0 2024.07.06
1122 서울의 최상류층 새끼덜의 손이 적은 것은 꽤나 오래된 일이다. 조선시대때부터 그 지랄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969 0 2024.07.06
1121 미연방정부 부채 35조 딸러. 원화로는 경이 넘는다. new John 891 0 2024.07.06
1120 일본이 imf의 원흉이었던 것이다. 이보다 더 명백한 전쟁 명분이 있냐고. 물론 36년간 식민지배도 당했다지만. 1 newfile John 1258 1 2024.07.06
1119 기초생활 수급자에게도 자활노동 참여시에 최저임금을 보장해야 한다. new John 1134 0 2024.07.06
1118 앞으로 일본은 더더욱 약체화될 것이고, 어차피 헬쥬신 바보들도 깨닫게 될테지만. new John 862 0 2024.07.07
1117 한국 청년에 대한 헛소리 발견 new 노인 1004 0 2024.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