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가족중심 사업,직업이  왜 흥할수 밖에없나 글써주실분 계신가요

제가 쓰려고 하니까 모자란 머리라 잘 완성이 안되요.






  • 교착상태
    16.12.20
    자기도 잘 모르는걸 결론까지 내려놓고 거기에 그걸 대신 써달라고 요구하다니...
    대단하다.
  • 安倍晴明
    16.12.20
    원하던 댓글이 아니야
  • 교착상태 탈피자
    16.12.20
    대부분의 가족중심 사업장 다 영세하다. 중견 이상이나 재벌가도 아니고....
    가족형 사업의 장점은 끈끈한? 혈연이고 인건비 절약이지 뭐가 있겠냐? 하나도 별게 없다.
  • 이분 말대로 접을수 없으니 하는 가족 사업도 많아요 글쓴이는 재벌을 예로 든거 같은데 세상이 아무리 개막장이래도 대다수 평범한 가정은 가족이 제일이라고 생각하니까요(그나마 믿음가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1 0 2015.09.21
9778 가족보다 내 생존부터 먼저 챙겨야 된다. 5 new 오딘 1280 8 2016.12.29
9777 부자연스럽고.. 인위적인 정신이상자같은 한국사람들 2 new 하오마루5 1302 8 2016.12.29
9776 자살이 나쁘기만 할까 new 오딘 794 4 2016.12.29
9775 모기지 서브프라임 이니까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8 0 2016.12.29
9774 노예들이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저항은 프리섹스풍조의 확산과 결혼거부다 22 new 불타오른다 1208 7 2016.12.29
9773 부산 일본영사관 앞 소녀상 설치···대치 끝에 연행·철거...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231 6 2016.12.28
9772 그냥 집사고 능력대는사람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7 3 2016.12.28
9771 일본인에게 반일 취급 당하는 법 new Uriginal 877 1 2016.12.28
9770 박사모의 노령연금 인식 수준 2 newfile 불타오른다 1320 7 2016.12.28
9769 내가 정말 이말하면 개씨발놈이고 부끄럽긴 하면서도 9 new 노호호호력 1143 7 2016.12.28
9768 나 탈조선 하고 돼지가 핵으로 싹 밀어버렷음 좋겠다. 20 new 노호호호력 1248 5 2016.12.28
9767 한국의 행복추구권과 권리사항.. 누릴수있는 권한.. 2 new 하오마루5 1181 7 2016.12.27
9766 한국을 저버릴 지언정 저버림 받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된다. 3 new 하오마루5 949 5 2016.12.27
9765 그냥 헬센징 새끼들은 싸울 용기가 없는거야. 15 new 블레이징 1087 9 2016.12.27
9764 감사하이웨이~ 6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00 0 2016.12.27
9763 한국인들은 왜 뭉치려고 하지도 않고 서로서로 나뉘어져서 살까요? 8 new 백의악마센징 1114 3 2016.12.27
9762 여기 있는애들중 경제이야기 재외하고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3 0 2016.12.27
9761 이제 한국이 헬조선인 것이 북망 기마민족과 관계 없다고 인정해야 하지 않나 1 new Uriginal 1096 2 2016.12.27
9760 M/T 갈 사람 쪽지보내도록 하이웨이 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223 0 2016.12.27
9759 어르신과 나이 2 new 서호 1023 3 2016.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