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집건너 편의점임 ㅋㅋㅋㅋ잘대면 옆에다 또차리지 ㅋㅋㅋ ㅎㅎㅎㅎ 

 

이러니 무슨돈을 많이 벌수있어?ㅋㅋㅋㅋ

 

개발팀새끼들 잔대가리에 혹해서 여러명 낚여서 디지는거지






  • 애초에 뭔가 잘 될거 같다 싶으면 무조건 다라하고 보고는 미개한 헬센징들의 전체주의 때문이죠. 자기 판단 따윈 엿 바꿔 먹은 지 오래고 그냥 남이 하면 하는 대로 휘둘리는 미개인들이 민주주의를 하겠다는 거부터가 어이가 없습니다.
  • 생각없이 차리는놈도 꽤많음
  • 교착상태 탈피자
    16.12.20
    자영업이 많은 게 문제의 본질이 아니다. 헬반도의 인구밀도는 하도 높아서 정상적인 경기라면 크게 무리한 숫자는 아니다.
    진짜 문제는 양극화에서 찾을 수 있다. 국가가 내수의 영역에서 규제와 지원을 하는 아케이드를 병신같이 하거나 아에 하지 않으니 대기업이나 1등 업체만 시장에서 살아남고 극 소수만 다 먹게 됐다는 것이 문제의 본질이다.
    나머지 다수가 돈을 벌어 돌려야 시장이 풍성하지 소수만 돈파티 한다고 아무리 질러도 그게 몇푼이나 되겠는가? 정부는 약자 편에 서서 살길을 구해주거나 도와야 한다. 안그럼 생태계는 황소개구리와 메스에 다 작살나고 고기에 씨가 마르게 되는 이치다.
    그리고 또 문제는 헬조센은 관료와 산업사회의 계층고착이 빈틈없이 완료된 상태라 개혁이나 변화를 할래도 몸통과 구성원 대부분이 그다지 움직이려 하지 않고 아무 변화도 일어날 수가 없다.
    센징이 창의력이 후진 건 둘째치고 사회의 틀에 완벽히 마비가 와서 개혁을 할 수 있는 풍토 자체가 이미 사라져 버렸다.
    최순실과 악덕업자의 갑질은 그냥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헬조센의 생태계는 이미 붕괴했다.
  • 정경유착을 개혁할라고만하면 다른걸로 물타기질이니

    허허 문제가많지 개혁은 확실히필요함
  • 방문자
    16.12.20
    한국 닭집 개수가 맥도날드 세계 매장 수보다 많다는 얘기도 있으니.. 뭐 말 다 했죠. 
  • 이게 정부에서 규제를 안때린다는게 문제
  • loersherk
    16.12.20
    자영업을 한다고 치더라도 뭔가 창의적이거나 아니면 독창성이 있으면 되는데 그런게 없는것 같음...... 뭐 애초에 그런 교육을 하는게 없으니 원......
  • 반헬센
    16.12.20
    그래서 첨단 부문은 둘째치고라도, 놀이용 스포츠 기구나 놀이 문화의 개발에서도 선진국에서 만든거 열화시켜 가져오거나 따라쟁이하는 수준에 불과함.
  • 그런걸 지원도 안할뿐더러 거의뭐 창의적으로 한다해도 대기업한테 빼앗기고 ㅋㅋ경제구조개혁이 필요함
  • 토파즈
    16.12.21

    그중에서도 다단계가 악질이지요. ㅎㅎ 

    님도 '거마대학생'이란 말은 한번쯤 들어봤을겁니다. 거여마천동에서 불법 다단계를 하는 대학생들이 집단혼숙 하면서 서로 감시하고.. 
     
    다단계 관련 점포나 업체도 지도검색하니 생각보다 정말 많네요. 블로그나 카페에서도 다단계 관련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고.. ㅎㅎ
     
    물론 검색되는건 주로 합법다단계지만 피라미드 착취구조인거는 불법하고 마찬가지라 봐도 될거에요. 
  • oldberry1800
    16.12.21
    맞는 말씀입니다. 참 거지같은 현실이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3 0 2015.09.21
9770 박사모의 노령연금 인식 수준 2 newfile 불타오른다 1316 7 2016.12.28
9769 내가 정말 이말하면 개씨발놈이고 부끄럽긴 하면서도 9 new 노호호호력 1142 7 2016.12.28
9768 나 탈조선 하고 돼지가 핵으로 싹 밀어버렷음 좋겠다. 20 new 노호호호력 1245 5 2016.12.28
9767 한국의 행복추구권과 권리사항.. 누릴수있는 권한.. 2 new 하오마루5 1179 7 2016.12.27
9766 한국을 저버릴 지언정 저버림 받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된다. 3 new 하오마루5 949 5 2016.12.27
9765 그냥 헬센징 새끼들은 싸울 용기가 없는거야. 15 new 블레이징 1085 9 2016.12.27
9764 감사하이웨이~ 6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997 0 2016.12.27
9763 한국인들은 왜 뭉치려고 하지도 않고 서로서로 나뉘어져서 살까요? 8 new 백의악마센징 1112 3 2016.12.27
9762 여기 있는애들중 경제이야기 재외하고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3 0 2016.12.27
9761 이제 한국이 헬조선인 것이 북망 기마민족과 관계 없다고 인정해야 하지 않나 1 new Uriginal 1096 2 2016.12.27
9760 M/T 갈 사람 쪽지보내도록 하이웨이 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222 0 2016.12.27
9759 어르신과 나이 2 new 서호 1020 3 2016.12.27
9758 위안부 문옥주할머니 증언집 구했다. 4 new ghjjbv 1255 3 2016.12.27
9757 세월호 "사건"의 의미를 말해줄까. 10 new 블레이징 1301 8 2016.12.27
9756 최소 D컵 처자 new 우부부주웅 982 2 2016.12.26
9755 제군들~ 우리도 한번 M/T를 하도록 하세그려 2 newfile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38 0 2016.12.26
9754 요즘 경제 안좋다고 자꾸 게시글쓰는데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8 2 2016.12.26
9753 이거 이러다가 제2의 위정척사 운동이 벌어지는게 아닌지 모르겠군요. 11 new 트로츠키주의자. 975 3 2016.12.26
9752 헬조선에서 개인주의가 확립되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ㅡ 유교적 악습과 위계서열 갑질은 그리 얼... 1 new 트로츠키주의자. 1162 2 2016.12.26
9751 오전에 (페북라이브) 최순실구치소 오전 라이브 영상입니다. new KBS6시내고환 857 0 2016.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