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모르면쫌!
16.12.20
조회 수 1137
추천 수 0
댓글 9








나는 늘 생각한다
인생은 불평등의 나날이라고
나는 늘 생각한다
사람은 죽기 위해 사는 동물이라고
나는 늘 고민한다
나는 무엇을 위해 사는건지
나는 늘 아파한다
불투명한 미래속에 가질 불행을 아니까
그래서 나는 늘 죽는 연습을 한다.
길을 걷다가도 누가 날 죽여주지않을까
밥을 먹을때도 내일은 내가 죽지않을까
잠을 잘때도 내일은 자살할수있을까
그렇게 늘 상상한다
한번 두번 상상하다 나는 더 이상
고통을 두려워하지않는 자살을
할수있지 않을까
나는 미래를 향해 살아갈수가없다
난 나의 미래가 고통의 연속이라는걸
누구보다 잘 알고있으니까
나는 누구보다 자살하기를 원하는
사람이다






  • 귀두아파
    16.12.20
    졷까는 소리 집어치우고 너 정체가 뭐냐? 공시 3년차?
  • 네다음 무능력자
  • 푸른하늘
    16.12.20
    유저님.
    힘내세요
    희망을 가지세요.
    삶이란 괴로울 때가 많지만, 즐거울 때도 있지 않나요?
    조금이라도 행복했던 기억이 있었다면, 그 추억만 생각하세요~
  • 푸른하늘
    16.12.20
    유저님.
    제가 어떻게 도울수 있을까요?
    1.직장: 제가 구해드릴께요.  
    직장생활이 힘드시면 비교적 자유롭게 하루에 4시간정도하시고 월100여만원 수입이 있는 곳을 소개할께요.
    염려마세요~~ ^^ 초등학생도 할 수 있는 쉬운 일입니다.
    2.여자친구: 소개해 드릴께요.
    유저님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여성을 소개해드릴께요
    3.숙소(잠자리): 아는 할아버지중에서 빌라에서 혼자사시는 분이 계세요.
    마음이 따뜻한 분이에요. 방이 2개이고 햇살이 따뜻하게 비치는 곳이랍니다~~ ^^
    4.돈: 쪽지로 계좌번호 알려주세요.
    저도 많은 돈은 없지만 유저님을 도울 수 있는 약간의 돈은 있답니다.

    염려마세요. 제가 인간으로서 돕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이름으로 돕는 것이랍니다.
  • 푸른하늘
    16.12.20
    사세요!
  • 귀군.

    이 할배도 귀군을 도울 것일세.
    폐지를 줍는 것이 본인이 먹고 살려는 이유도 있지만, 귀군처럼 좌절하는 사람을 돕는 목적도 있다네
  • 저도 도울께요.
    유저님은 혼자가 아니에요.
    우리가 있어요.
    우리와 함께 있어요~~ ^^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6.12.20

    나는 무엇을 위해 사는건지 우측 화살표 지나면 싸이트 드려가셔서 보세요  --------->  blog.naver.com/PostView.nhn?blogId=ufogroup&logNo=10190581349&parentCategoryNo=&categoryNo=&viewDate=&isShowPopularPosts=false&from=postView

     
    우리들이 찿고있는 것은 무엇인가? 
    blog.naver.com/PostView.nhn?blogId=ufogroup&logNo=10190581349&parentCategoryNo=&categoryNo=&viewDate=&isShowPopularPosts=false&from=postView
  • ㅇㅇ
    16.12.21
    이런건 블로그에 쓰셔야 합니다.. 한국인들 대다수는 공감능력이 없어서 분위기 잡고 글쓰면 첫 댓글 두번째 댓글처럼 일부러 놀려대면서 상대방 무안하게 만드는 데 쾌락을 느끼니까 이런 분위기 있은 글 커뮤니티 같은 데다가 쓰시면 마음만 다칠 뿐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77 0 2015.09.21
9682 점차 노동자 임금 감소 하고 있는 거 아닐까 싶은 기사 발견 new 노인 871 0 2021.08.09
9681 장기근속으로 꿀빤 꼰대 노동자(피지배자)새끼들은 노동·고용유연화 세대(?) 아닌것만으로도 감사해라 new 씹네르바 657 0 2021.08.09
9680 한국 기업문화가 왜 씹헬인지 노동자(피지배자)새끼들 관찰하면 알수있음 new 씹네르바 902 0 2021.08.09
9679 좆센 3대 탐사보도들이 그러던데 "체불과 실업급여 미지급 등의 모든 임금착취가 아동학대+노인학대 등... new 씹네르바 1132 0 2021.08.09
9678 씹재용 특사 특집으로 송곳 재방영 안해주려나 new 씹네르바 746 0 2021.08.10
9677 다수 한국인들.. 샘숭노조, 민주노총만 욕하면 될걸 전세계 모든 노조 없애자고 집단발작 new 씹네르바 685 0 2021.08.10
9676 이재용 개새끼를 108등분 토막살해하자 new 씹네르바 553 1 2021.08.10
9675 이재용 개새끼의 모든 신체부위를 햄머로 짓이겨 쳐죽여버려보자 new 씹네르바 618 1 2021.08.10
9674 복장 규제의 문제점 2 new 노인 1042 0 2021.08.10
9673 조선시대 경제에 관한 글 발견 1 new 노인 1227 0 2021.08.10
9672 헬조센에서는 성소수자도 집 가지기 어렵다  new 노인 848 0 2021.08.10
9671 문재인새끼 재벌개혁 좆세포만도 안함 왜? 궁민들이 일자리+상품제공자 절대 놓치면 안된다고 궁민청원하니까 new 씹네르바 986 1 2021.08.10
9670 일자리제공+상품제공 개꿀~ 노예정신! 서민출산! 노예출생아! 섹스쎆쓰! 충실본능! new 씹네르바 690 1 2021.08.10
9669 DireK꼰대새끼의 과거 new 씹네르바 1031 0 2021.08.10
9668 척결 1순위 모임 : 경제좆문가새끼들+역사충새끼들+정치중독자새끼들 "경제+력사+정치는 쇼!" new 씹네르바 640 1 2021.08.10
9667 더쿠는 아동학대+부모까는글 말고 다 그쪽글이네 젊꼰 미친"년"들 new 씹네르바 1115 1 2021.08.10
9666 법률 공권력을 일케 바껴야 함. TXT (자력구제 사적제재 허용)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7 0 2021.08.10
9665 야동 합법화에  관한 글 발견  1 new 노인 878 0 2021.08.10
9664 신입 기자들 "시켜보고 잘못하면 혼내는 게 교육? 그건 비효율입니다" new 씹네르바 579 1 2021.08.10
9663 일리야가 말하는 헬조센 사회 new 노인 1066 0 2021.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