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6.12.18
조회 수 1049
추천 수 3
댓글 2








늪에는 한번 빠지면 못나온다. 빠져나가겠다고 몸부림 쳐대면 더 빨려들어가지 빠지면 못나오고 죽는거고. 이 나라도 마찬가지다 무슨 일좀 하려면 안드는 돈이 없고 하면 할소록 빚에 불행의 늪에 빨려 들어가게 되는 거다. 공감 하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15 0 2015.09.21
19919 헬조센에선 극단 배우 하지맙시다 3 new oldberry1800 1342 9 2016.12.17
19918 근데 12시간동안 플라스틱 녹여서 일당 7.5받는게 1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45 3 2016.12.17
19917 씹선비들이 러시아나 터키를 좋아하는 이유가 뭐냐 7 new Uriginal 1202 5 2016.12.17
19916 제가 너무 철이 없는건가요..? 23 new 김밥 1101 9 2016.12.17
19915 대스승 후쿠자와 유키치의 명언록 3 new ghjjbv 1079 7 2016.12.17
19914 조선에 관한 고찰, 이론 정리 new ghjjbv 1006 6 2016.12.17
19913 자유함에 대해 2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992 0 2016.12.17
19912 헬조선에서 결혼은 안하는 게 낫겠더군요. 7 new 인피너스 1043 3 2016.12.18
19911 그냥 외국인 친구들만 사귀면서 외국에서 지내는게 저한테 가장 낫고 최선일거 같네요 8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392 3 2016.12.18
19910 일할수록 빚더미, 맞아도 그만두지 못해..20대 알바생의 '악몽'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71 5 2016.12.18
헬조선은 말그대로 진흙늪 이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49 3 2016.12.18
19908 아무리 생각해도 인생은 섹스다 3 new 박멸장인세스코 1208 2 2016.12.18
19907 생각해보면 씨부랄 나도 어렸을때 존나맞앗다 5 new 박멸장인세스코 983 6 2016.12.18
19906 박정희 시절에 살아본 사람들은 왜 박정희를 빨수밖에 없는가 14 newfile 불타오른다 1032 8 2016.12.18
19905 어제 스트레스 이빠이 받아서 국뽕사이트들 가서 현실도피하는 국뽕들한테 폭탄던질라 햇는데. 2 new 安倍晴明 984 3 2016.12.19
19904 동포 여러분 3 newfile 좀비생활 914 2 2016.12.19
19903 돈 버는 사람이 돈관리 해야 한다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13 3 2016.12.19
19902 남자다움 타령 갖다 버려야 하지 않냐 6 new Uriginal 1074 5 2016.12.19
19901 탈조선 동기부여 -_- 12 new 노오력 1133 2 2016.12.19
19900 나의 인생썰 13 new 모르면쫌! 1104 2 2016.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