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ghjjbv
16.12.17
조회 수 1081
추천 수 7
댓글 3








viewimage.php?id=25b4c332eac021&no=29bcc

viewimage.php?id=25b4c332eac021&no=29bcc

viewimage.php?id=25b4c332eac021&no=29bcc
 



갑신정변 실패후 나루터에 걸린 후쿠자와의 제자 김옥균의 목





"조선 백성들을 위해 조선의 멸망은 축하할 일이다"     


“인간 사바세계(裟婆世界)의 지옥이 조선의 경성(京城, 서울)에 출현했다. 나는 이 나라를 보고 야만인이라 평하기보다 요마악귀(妖魔惡鬼)의 지옥국(地獄國)이라 평하고자 한다.”

(애제자 김옥균과 개화파들을 지원해 갑신정변을 성공시키고 조선도 근대화에 성공시켜 조선을 일본과 같이 어깨를 나란히하는 아시아 공동 운명체의 일원이 되기를 기대하였으나,

민비가 청나라에게 진압을 요청하여 3일천하로 정변은 실패. 김옥균은 목이 효수되고 그의 3족이 사형, 자결하거나 그의 아내와 딸은 노비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격분한 후쿠자와는 조선에 대한 모든 기대를 내려놓고 조선에 대한 분노를 표한다. 그것이 요마악귀의 지옥국 발언)



조선은 부패한 유생의 소굴로서 위로는 뜻이 크고 과단성 있는 인물이 없고, 국민은 노예의 환경에서 살고 있다."  

"상하 모두가 문명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학자는 있지만 다만 중국의 문자만 알고 세계정세는 모르고 있다. 그 나라의 질을 평가한다면 글자를 아는 야만국이라 하겠다."  

"조선은 부패한 유학자의 소굴, 연약무염치"  

"조선의 인민은 소와 말, 돼지와 개와 다를 것 없다."  

"조선국은 사지가 마비되어 스스로 움직이는 능력이 없는 병자와 같다"     

"조선과 중국 이 두 나라는 진보의 길을 모르고 구습에 연연하며 도덕마저 땅에 떨어진데다가 잔혹, 몰염치는 극에 달하고 거기에 오만방자하다"  

"대만 야만인은 짐승과 같은 자로 사람 두서넛 잡아먹는 것은 보통이고, 조선인은 그저 완고함으로 똘똘 뭉친 사람으로  외국선만 발견하면 다짜고짜 발포하는 것은 마치 우리의 지난날과 같다"     

"조선은 미개하므로 이를 유인하고 이끌어야 하며, 그 인민은 정말 완고하고 고리타분하다"     

"조선인은 미개한 백성이다. 극히 완고하고 어리석으며 흉포하다"     

"조선인은 완고하고 사리에 어두우며 거만하다"     

"조선인의 무기력과 무정견, 실로 이 사람의 예상을 넘어서"     

"지나인(중국인)은 최근 문명의 기본적인 관념을 모른다. 무학의 국민으로 유교주의에 배불러 부패"     

"지나(중국) 인민의 겁약하고 비굴함은 실로 터무니없고 그 유례가 없다"     

"조선의 사절이 중국인과 함께 미국에 가는것은 거지와 천민이 함께 가는 것과 같다"     

"조선은 실로 일본에 있어 성가신 국가이다"  

"어쨌든 조선은 하루라도 빨리 멸망하는 쪽이 하늘의 뜻에 부합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리아트리스Best
    16.12.17

    사실 후쿠자와 유키치는 동양 근대화의 원류나 다름없는데다가 조선이나 중국의 개화파?들도 대부분 직 간접적으로 유키치 대스승의 제자였죠. 

    정말로 존경하는 사람 중의 하나입니다.

    오히려 그 당시에는 유교악습과 똥군기를 비판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오늘날 헬조선에는 이런 사상가가 없어 아무도 유교탈레반을 비판하지 않으니....

     
    조선에 대해서는 정말로 과거와 미래 100년을 내다보았다고 볼 수 있는데, 조선인의 특성상 자체적으로 국가와 거대조직을 운영하는 건 분수와 능력에 안 맞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그렇지요.
  • ghjjbvBest
    16.12.18
    오늘날 헬조선에서는 서울 중앙에 세종대왕 동상 거대하게 세워놓고 조선이 찬란한 문명국이었다고 광적으로 추앙하니 갈때까지 갔다고 할수 있을듯......

    이 나라 사람들은 도대체 뭘 보고 헬조선이 문화국이라고 떠들어대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선만큼 문화없는 야만인들도 없는데.....
  • 사실 후쿠자와 유키치는 동양 근대화의 원류나 다름없는데다가 조선이나 중국의 개화파?들도 대부분 직 간접적으로 유키치 대스승의 제자였죠. 

    정말로 존경하는 사람 중의 하나입니다.

    오히려 그 당시에는 유교악습과 똥군기를 비판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오늘날 헬조선에는 이런 사상가가 없어 아무도 유교탈레반을 비판하지 않으니....

     
    조선에 대해서는 정말로 과거와 미래 100년을 내다보았다고 볼 수 있는데, 조선인의 특성상 자체적으로 국가와 거대조직을 운영하는 건 분수와 능력에 안 맞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그렇지요.
  • ghjjbv
    16.12.18
    오늘날 헬조선에서는 서울 중앙에 세종대왕 동상 거대하게 세워놓고 조선이 찬란한 문명국이었다고 광적으로 추앙하니 갈때까지 갔다고 할수 있을듯......

    이 나라 사람들은 도대체 뭘 보고 헬조선이 문화국이라고 떠들어대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선만큼 문화없는 야만인들도 없는데.....
  • 조선은 찬란한 문명국이 아닌 그저 낙후된 12세기 중세국가였을 뿐이지요. 이건 부인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헬조선의 근대사를 인정하고 그 공과를 따지게 되면.... 그저 헬민족은 아무것도 아닌 무능하며 아예 있을 가치자체가 없는 민족이라는 결론에 도달하기가 너무 쉬운데다가, 근대발전기(일제)를 부정하면 남는 게 그거밖에 없으므로 극구 조선을 옹호하는거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9665 점차 노동자 임금 감소 하고 있는 거 아닐까 싶은 기사 발견 new 노인 869 0 2021.08.09
9664 장기근속으로 꿀빤 꼰대 노동자(피지배자)새끼들은 노동·고용유연화 세대(?) 아닌것만으로도 감사해라 new 씹네르바 657 0 2021.08.09
9663 한국 기업문화가 왜 씹헬인지 노동자(피지배자)새끼들 관찰하면 알수있음 new 씹네르바 899 0 2021.08.09
9662 좆센 3대 탐사보도들이 그러던데 "체불과 실업급여 미지급 등의 모든 임금착취가 아동학대+노인학대 등... new 씹네르바 1126 0 2021.08.09
9661 씹재용 특사 특집으로 송곳 재방영 안해주려나 new 씹네르바 744 0 2021.08.10
9660 다수 한국인들.. 샘숭노조, 민주노총만 욕하면 될걸 전세계 모든 노조 없애자고 집단발작 new 씹네르바 685 0 2021.08.10
9659 이재용 개새끼를 108등분 토막살해하자 new 씹네르바 552 1 2021.08.10
9658 이재용 개새끼의 모든 신체부위를 햄머로 짓이겨 쳐죽여버려보자 new 씹네르바 618 1 2021.08.10
9657 복장 규제의 문제점 2 new 노인 1034 0 2021.08.10
9656 조선시대 경제에 관한 글 발견 1 new 노인 1226 0 2021.08.10
9655 헬조센에서는 성소수자도 집 가지기 어렵다  new 노인 848 0 2021.08.10
9654 문재인새끼 재벌개혁 좆세포만도 안함 왜? 궁민들이 일자리+상품제공자 절대 놓치면 안된다고 궁민청원하니까 new 씹네르바 978 1 2021.08.10
9653 일자리제공+상품제공 개꿀~ 노예정신! 서민출산! 노예출생아! 섹스쎆쓰! 충실본능! new 씹네르바 687 1 2021.08.10
9652 DireK꼰대새끼의 과거 new 씹네르바 1025 0 2021.08.10
9651 척결 1순위 모임 : 경제좆문가새끼들+역사충새끼들+정치중독자새끼들 "경제+력사+정치는 쇼!" new 씹네르바 634 1 2021.08.10
9650 더쿠는 아동학대+부모까는글 말고 다 그쪽글이네 젊꼰 미친"년"들 new 씹네르바 1111 1 2021.08.10
9649 법률 공권력을 일케 바껴야 함. TXT (자력구제 사적제재 허용)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2 0 2021.08.10
9648 야동 합법화에  관한 글 발견  1 new 노인 875 0 2021.08.10
9647 신입 기자들 "시켜보고 잘못하면 혼내는 게 교육? 그건 비효율입니다" new 씹네르바 572 1 2021.08.10
9646 일리야가 말하는 헬조센 사회 new 노인 1064 0 2021.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