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씹선비들 사이트 가보면 러시아나 터키 좋아한다는 새끼들이 많은데

그딴 쓰레기 나라들은 도대체 좋아할만한 요소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는데

부흥이라는 역사 카페를 보면 러시아나 터키 좋아하는 새끼들이 많은데

한국 새끼들이 다른 나라 역사와 문화를 훔치려고 하고 자기들이 북방계 기마민족이라는 개소리를 하면서 인종적 우월감을 조장하려는 것이 원래 터키 개새끼들이 건국 이념으로 삼은 Turanism에서 온 것이라고 밝히고 그것을 비판하니까

터키 좋아하는 새끼 한 마리가 튀어나와서 부들부들 거리면서 내가 하는 주장을 어떻게든 까보려고 지랄을 하던데

하여튼 그딴 병신 같은 나라들을 좋아하는 이유가 도대체 뭐냐?






  • UriginalBest
    16.12.17

    그런 억압적이고 독재자를 숭상하고 종교로서 인간의 이성을 마비시키는 나라들이 좋다는 것은 아무리 취향을 인정해 주려고 해도 이해햐기 어렵습니다만 솔직히 말해서 저한테는 북한을 좋아한다는 것과 딱히 다르게 들리지 않습니다만

  • 방문자
    16.12.17
    뭐 각 나라는 장단점이 있는 거니까요.. 취향이겠죠. 
  • Uriginal
    16.12.17

    그런 억압적이고 독재자를 숭상하고 종교로서 인간의 이성을 마비시키는 나라들이 좋다는 것은 아무리 취향을 인정해 주려고 해도 이해햐기 어렵습니다만 솔직히 말해서 저한테는 북한을 좋아한다는 것과 딱히 다르게 들리지 않습니다만

  • 방문자
    16.12.17
    그렇군요. 저도 터키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 친구분한테는 주장 자체보다는 근거의 잘못된 점을 지적해 주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레전드 소설책
    16.12.17
    터키는 이슬람 종교인들이 많고요 러시아는 기독교 랑 천주교 쭘 많이 있는걸로 알구 있어요 그리고 거기도 다른나라에서 온 이민자들도 많이 있고요 러시아는 터키보단 세게 이민 자리들이
    미국보단 이민자들은 들있지만 조금이나 러시아는 다른 나라에서 온 이민자들은 조금은 있을거에요 미국 보단 들많고요 져는 터키 하고 러시아 쭉은 아직 거시기 해서 여기 헬조선 싸이트 에는 거기 두군데 나라는 아직 일자리을 안올려 드렇어요 선진국 하고 필리핀 은 선진국은 아니지만 한국 분들이 조금이나 다니는곳이라고 거긴 올려 드렸고요 기타 일본하고 유럽하고 외국쭉은 제가 여러군데 선진국 일자리는 쭘 올려 드렇어요 여기 헬조선 싸이트 찾아 보면 금색깔 글하고 녹색깔인가 거기 잘보시면 일자리을 조금이나 올려 드렇어요 나중에 외국 이민이나 일자리을 보실려면 크개 도움은 못좋지만 적개 나만 외국일자리을 써낳어요 보시개 돼면 한번 보세요 안바도 상간은 없어요 강요 하는것은 아니에요
  • 토파즈
    16.12.17
    러시아, 중국, 북한 .. 서로 사이가 좋은 것 같진 않지만 살펴보면 악어와 악어새 관계라 봐도 과언 아님
  • 위천하계
    16.12.17

    흐음. 그러네요. 궁금해지는군요.

    씹선비 사이트 들어가보니. 푸틴을 푸짜르~ 이러면서 빨아대는 것도 볼 수 있고.

    근데 그게 러시아의 공동체주의, 사회적 간섭이 적은 자유로운 문화, 다양한 자연환경, 이런것때문에 좋아하는 것 같지는 않더군요.

    과연 무엇 때문일지..

  • 다프
    16.12.19
    헬시아 헬터키 헬조선 삼대 씹병신국의 큰 나라 두 분들이시기 때문에 헬조선은 항상 그들을 따라야 마땅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05 0 2015.09.21
9739 젊은 사람이 단순 노동이 하는 게 잘못된건가요 11 new oldberry1800 1255 8 2016.12.25
9738 10년후 한국의 모습(돈 없는 노인의 나라) 7 new 불타오른다 1058 7 2016.12.25
9737 유치원생 , 초 1 2 수준의 독해조차 안되는 버러지가 여기서 무슨 21세기 자유민주주의 평등 어쩌고 이지랄 ...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6 6 2016.12.25
9736 선거때 기호1번만 몰빵질 하는 것은 다케시마를 일본에 반드시 돌려주자! 라는 뜻과 같은 것이다.! 6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79 0 2016.12.25
9735 자연스럽지 못한 ( 한국여자) new 하오마루5 1004 2 2016.12.25
9734 한국 문자가 중국어를 표기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주장이 있는데 4 new Uriginal 818 4 2016.12.25
9733 맥스3000 이라는 영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862 1 2016.12.25
9732 이 약속을 헬센진은 백날 안지킬겁니다 7 new oldberry1800 1121 8 2016.12.25
9731 약육강식 ( 강한자는 살고 약한자는 죽는다 ) 1 new 하오마루5 1138 0 2016.12.24
9730 한국 사람은.. ( 매가 약이다 ) 3 new 하오마루5 1055 3 2016.12.24
9729 일본과,,중국, 세계가 생각하는 대한민국의 인지도와 이미지 new 하오마루5 951 4 2016.12.24
9728 그런데 일본이 개헌을 하긴할까? 6 new 安倍晴明 1069 0 2016.12.24
9727 저승만 빤다고 다케시마 불법점거를 스스로 자랑스럽게 떠드는 조센기사.. 3 new ghjjbv 1102 6 2016.12.24
9726 아래글은 삭제 바랍니다. new 좌약식빨간약 853 0 2016.12.24
9725 헬센징은 죽었다 깨나도 못하는 것 new 좌약식빨간약 915 0 2016.12.24
9724 내가 여기에 지속적으로 한국인의 기원에 대한 주장을 발표하는 이유 9 new Uriginal 1044 4 2016.12.24
9723 통일되면 안되겠네요 7 new oldberry1800 1012 6 2016.12.24
9722 뭐다들 알것지만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87 4 2016.12.23
9721 이제 삼성 불매운동 그만 둔다 24 new Delingsvald 1180 0 2016.12.23
9720 남좋은 일만 하다가는 진짜 이런꼴 납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3 2 2016.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