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elingsvald
16.12.17
조회 수 1145
추천 수 2
댓글 8








이ᅌᅥ긔에 녓 ᄉᆞᄅᆞ미 ᄆᆞᆯᄊᆞᆷ 아ᄂᆞᆫᄃᆡ ᄭᅥᄫᅳ미 업다 ᄀᆞᄂᆞᆫ 노미 잇ᄂᆞᆫᄃᆡ

그 노믄 샹긔 여 못 니럿다 ᄒᆞᄂᆞᆫ가

혹여 그 노ᄆᆞᆯ 보면 내 찻ᄂᆞᆫ다 니러주ᄃᆡ

ᄉᆞᄅᆞ미 ᄆᆞ리 ᄃᆞᄫᆡᄂᆞᆫ 소리ᄅᆞᆯ ᄀᆞ라야 ᄃᆞᄫᆡᄂᆞᆫ 거시라 하여

그런 노ᄆᆞᆫ 虛며ᇰ만 ᄀᆞ니 제 ᄆᆞᆯᄊᆞᄆᆞᆯ 토ᇥ디 안나라

그노미 다ᄃᆞᄅᆞ매 여 니러 내 ᄀᆞᆯ배 이스니

여 니르면 내 그 노ᄆᆡ 엇디 솔ᄫᅳ미 업나 ᄒᆞᄂᆞ라

아아 엿 니를세 그 노미 ᄆᆞᆯᄊᆞᆷ 솗다 ᄒᆞ니

그래서 ᄆᆞ리 안 ᄃᆞᄫᆡᄂᆞᆫ 소리ᄅᆞᆯ ᄀᆞᆯ디 못 ᄒᆞ게 ᄒᆞᄂᆞ라

 

아무튼 존 없는지?

존이 오면 한번 언어에 대해서 진지하게 토론을 해 볼려고 하지만

물론 중세 한국어로 해야 한다.

일단 존의 말에 따르면 3세기 한국어도 현대 한국어하고 별 차이가 없었으므로

중세 한국어 정도는 알아듣는 데 별 문제가 없을 것이다.

솔직히 이 정도는 딱히 어려운 것도 아닌 것 같다.

그런데 옛한글을 입력하기가 힘드므로 토론 할 때는 음성 기호로 쓸 것이다.

아무튼 존이 오면 언어에 대해서 진지하게 토론을 해 볼 것이다.

정말 저 새끼는 어째서 그러나 한다.






  • 123
    16.12.17
    팝콘 준비중ㅋㅋㅋㅋ
  • Delingsvald
    16.12.17
    그런데 그 새끼 또 도망갈 듯
  • Delingsvald
    16.12.17

    사실 어차피 그 새끼가 못 알아듣던 내가 못 알아듣던 내가 이기는 것이라

    그 새끼가 못 알아들을 경우
    3세기 한국어도 현대 한국어하고 별로 차이 없다면서 중세 한국어로 쓴 것도 못 알아듣냐

    내가 못 알아들을 경우
    3세기 한국어도 현대 한국어하고 별로 차이가 없다고 했는데 어째서 언어학 전공인 나도 중세 한국어조차 알아듣기 힘드냐

    아무튼 어떻게 해도 내가 이기는 것이지만

  • 프로타고라스세욬ㅋㅋㅋㅋㅋㅣㄱㅋㅋ?
  • Delingsvald
    16.12.17
    그것은 아니고 애초에 존이라는 개씹병신새끼가 무슨 짓을 해도 자기한테 불리한 소리를 해서 그렇지만
  • 교착상태
    16.12.17
    하... 병신.
  • Delingsvald
    16.12.17
    너는 저것 무슨 소리인지 알아 듣냐
  • Delingsvald
    16.12.17
    만약 못 알아 들으면 이제부터 존 추종자라고 하고 저능아 새끼 취급을 해 주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9 0 2015.09.21
9788 탭스 905점 토익 990점이 영어 못한다고 지랄지랄. 9 newfile John 1175 3 2019.09.04
9787 논뚜렁 시계쇼보다 훨씬 더 참혹하다. 그냥 언론 탄압 좀 하자. new John 869 1 2019.09.05
9786 ㅋㅋㅋ 하늘이 돕는구나. 2 new John 1243 6 2019.09.05
9785 뭐 문제앙 문제앙 지랄이 이거랑 비교해서 그 지랄이냐? ㅋㅋㅋㅋㅋ new John 997 7 2019.09.05
9784 조국이 강남좌파이긴 강남좌파인거지. 강남이라는 타이틀을 뗄 수 없는 말이다. new John 678 1 2019.09.05
9783 지금 문제인이 할 수 있는 카드는 이거지. 검찰총장 해임. 5 new John 1027 3 2019.09.05
9782 어차피 이거 단임인데, 단임 특성상 뭐 그냥 제껴도 되지만. ㅋㅋㅋ new John 711 2 2019.09.06
9781 노 재팬은 있는데 노 코리아는 없냐 1 new 미네르바 609 2 2019.09.06
9780 뉴스타워즈 시리즈, 백인 보지가 궁둥이 흔들면서 덜렁덜렁 이 지랄. 7 new John 1071 2 2019.09.06
9779 언더도그마에 빠진 프레시안에게 (펌) newfile 노인 887 0 2019.09.06
9778 트위터, 페북에 대해 잘 모르는 어느 헬센징의 헛소리(펌) newfile 노인 773 0 2019.09.06
9777 쿠팡 같은 회사에서 로켓 배송을 하는 것을 보면 1 new 노인 1067 0 2019.09.06
9776 지구에서 많이 안좋은 부모, 저레벨 저질 부모 비율 상당히 높고.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97 1 2019.09.07
9775 미국핵이 한국에 들어온다? 2 newfile John 1304 2 2019.09.07
9774 똥 묻은 놈이 겨 묻은 놈을 욕한다? newfile John 802 1 2019.09.08
9773 헬조선이 얼마나 다양한 머리 스타일을 존중 안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 1 new 노인 1100 0 2019.09.08
9772 낄낄낄 수가 틀리라고 했더니 진짜로 수가 틀려버렸네잉. 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7 new John 1217 1 2019.09.08
9771 보지 지가 원해서 남자 옆에 앉아놓고도 덤탱이, 배째라 이게 인서울 성문화다. 1 new John 980 1 2019.09.08
9770 한국의 아킬레스건은 입시다. 1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966 1 2019.09.08
9769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ㅋㅋㅋㅋㅋ 이건 뭐 쇼도 아니고. 각본을 맞춰도 이렇게 되긴 어렵겠다. ㅋㅋㅋㅋㅋㅋ newfile John 530 1 2019.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