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궁금합니다.






  • 교착상태
    16.12.16
    조 센징이니까 그렇지.
    조선에 법이 지켜진 적은 있었냐?

    이걸 친일파 탓하고, 일제시대가 원인이라는건 개새끼지.

    그럼 조선시대는 대체 뭐냐? ㅋㅋ

    그냥 조센 징이 문제인거다.

    다른 이유따위가 없어
  • 레전드 소설책
    16.12.16

    법 은 금수져 만들어 놓은 허상 종교도 지구에서 만들어 진것임 법이 존재 하는곳이 없고  살을 실수 있는 곳이  진정 지구인들이 가는곳임 거기가 진정 자유 인 길 임 젊은이 볼일이 있어서 그렴 이만

  • 아무튼 이조관습법, 국민정서법의 법치가 잘 되는 것 같지만.

  • 한국이 부패가 심한 나라여서 그런것도 있죠 사람들은 항상 우익(새누리당)이
    문제라고 하지만 솔직히 좌익(민주당)도 별반 다를바 없이
    부패하고 자신들의 이익만 추구하고 누가 지배하느냐가
    중요한데 한국이라는 나라는 과거부터 부패가 심한 나라여서
    솔직히 저는 나치의 민족주의를 지지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이 정도면 인종에도 어느정도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쉅게 말해서 종특이 문제여서 그런것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 헌법 따위는 장식입니다. 높으신 분들은 그걸 잘 알아요. (건담 패러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2 0 2015.09.21
9722 뭐다들 알것지만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87 4 2016.12.23
9721 이제 삼성 불매운동 그만 둔다 24 new Delingsvald 1180 0 2016.12.23
9720 남좋은 일만 하다가는 진짜 이런꼴 납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3 2 2016.12.23
9719 세계에서 가장 변태적인 국민 한국사람 2 new 하오마루5 1217 7 2016.12.23
9718 항공기내 난동·폭행·기물파손 '위험천만'…처벌은 '벌금'....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8 2 2016.12.23
9717 한국사람이 ( 인간이 아닌 곤충인 이유. ) 2 new 하오마루5 1297 3 2016.12.23
9716 헤겔의 정반합 드립 new 박멸장인세스코 740 3 2016.12.23
9715 나에게 반발하는 사람들이 답하지 않고 도망치는 질문 new Uriginal 901 1 2016.12.23
9714 지극히 한국적인 대한한공 기내 난동 영상.youtube 2 new 허경영 1097 3 2016.12.23
9713 청문회에서 김경진의원이 우병우에게 "식사하셨습니까?"라고 물은 이유.. 1 newfile 허경영 1128 3 2016.12.23
9712 윤서인..헬무새들에게 일침.jpg 4 newfile 허경영 1097 9 2016.12.23
9711 결국 일을 한다는게 2 new 박멸장인세스코 982 2 2016.12.23
9710 보험들어진거 깰려고 하는데 조언좀요 2 new 安倍晴明 1053 1 2016.12.22
9709 루즈벨트 미합중국 대통령 "한국인은 세상에서 가장 문명이 뒤진 가장 미개한 인종" 2 new ghjjbv 1099 7 2016.12.22
9708 여론조사 지지율믿지마라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5 1 2016.12.22
9707 방귀문. 지지율이또 1 위란다.ㅆㅂ 9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8 5 2016.12.22
9706 마트가 시장보다 나은이유 1 new 서호 1068 4 2016.12.22
9705 공무원 사회도 크게 다를거 없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4 5 2016.12.22
9704 육체적인 쾌락은 한낯 병신같은거다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978 4 2016.12.22
9703 좆병신들 새끼들이 있다면 히틀러 기대하는새끼다. 2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279 0 2016.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