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앵그리
16.12.12
조회 수 1153
추천 수 3
댓글 5








센트릭스에서 벗어나지 말자는 주입 아녀?

 

가령 다른 나라는 정이 없어 라거나

(↑한국식 정이 없는 것 뿐이지 관용이란 개념은 뭐지)

한국식 정은 일종의 눈가리개인데 진짜배기 정이나 서로 정 많고 무례한 친구간의 그런 정, 이용해먹기 위한 정이 있는데

 

외국은 가식적이다 라거나

↑위에 설명 했음 후자란 독사가 도사리므로 합리적인 게 가식이 적은 건데

어차피 마음만 맞으면 진심을 다하는 법임 외국도 이용해먹는 유형이 있지만

이용해먹는 놈도 머리를 짜내야 통할랑 말랑 하는데 한국인은 상대적으로 쉽다는 거지

쉬운 게 가식없어서 좋아보이냐? ㅋㅋ 물론 헬센인들도 생판 남은 경계하지만 동질감이란

계면활성제가 섞이는 순간 괜히 조적조겠냐 ㅋㅋ

 

외국은 정이 없어서 삭막해서 어떻게 사냐 라거나

↑반문해봐야한다 어째서 한국인이 통수의 위험성이 있는 정에 의지하게 되었나

그것은 국가가 제도적으로 한국인을 책임져온 역사가 아주 짧고 불완전하고 그랬기 때문일까?

외국에 어떤 정이 없길래? 한국식 정이 없는 거지 자비로 안 되는 건 제도가 해결하고 있고

외국은 빵을 달라 시위할 때 조선은 정을 이용해 먹은 미꾸라지 패고 있었다

제도가 돌보지 못해 인간간 관계에 의지하면서 미꾸라지종에 사적복수도 불가능한 지금은

특히 취약하다 현대에 인간관계를 넘 많이 신경쓰는 건 낭비다 

 

과거와 달리 사회 구조상 만날 인간이 매우 많다 적아군 개념으로 판단하는 헬센인들인데

편나누고 무슨 저글링 히드라냐? 만난 인간은 왠만하면 중립동물로 보는 게 나을 것 같다

사회에서 얼라이냐 에너미냐는 그이후 보이는 것이지 초장부터 편가르는게 헬센징들인데

남자는 다른 남자는 아군 아니면 적이라고 자신을 짐승남처럼 여기는 경우도 있는데

너무 헬센민들을 보고 살아왔나보다 보적보 거릴 게 아니다 외국에서 외국인 적대한다거나

별 해괴한 새끼들도 다 있더라

 

URI의 우수성을 마음에 새겨라 라거나

↑자부심 좀 가져라 레파토리들이지 뭐 우리 발효식품이 일본 발효식품보다 유산균이 많다

같은 하다하다 벌새끼도 자부심을 부리는데 한국 꿀벌이 일본 꿀벌보다 말벌 잘 죽인다! 라거나

우리 해녀가 일본 해녀보다 우수하다거나 우리의 활이 영국이나 일본의 활보다 쩐다거나(비거리론 몽골 터키 조선 장력으론 몽골 영국 스토핑 파워론 일본 영국 이렇게 아는데 애초에 재료 문제도 봐야 하는뎅) 환경 따라 다른 거 아닌강? 고구려, 조선갑옷>서양갑옷 이러거나(방어력은 풀플이 쩔어 보이던데?) 일본갑옷은 쓰레기라거나(부위별 교환이나 통기성도 있지 않음? 일본장수가 활 안 먹혔단 기록도 있는데 중무장 사무라이는)

 

우리 것이 좋은 것! 일까나...; 사실을 알아채는 단계에 왔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5 0 2015.09.21
9670 일할수록 빚더미, 맞아도 그만두지 못해..20대 알바생의 '악몽'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71 5 2016.12.18
9669 그냥 외국인 친구들만 사귀면서 외국에서 지내는게 저한테 가장 낫고 최선일거 같네요 8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392 3 2016.12.18
9668 헬조선에서 결혼은 안하는 게 낫겠더군요. 7 new 인피너스 1047 3 2016.12.18
9667 자유함에 대해 2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995 0 2016.12.17
9666 조선에 관한 고찰, 이론 정리 new ghjjbv 1007 6 2016.12.17
9665 대스승 후쿠자와 유키치의 명언록 3 new ghjjbv 1084 7 2016.12.17
9664 제가 너무 철이 없는건가요..? 23 new 김밥 1103 9 2016.12.17
9663 씹선비들이 러시아나 터키를 좋아하는 이유가 뭐냐 7 new Uriginal 1205 5 2016.12.17
9662 근데 12시간동안 플라스틱 녹여서 일당 7.5받는게 1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51 3 2016.12.17
9661 헬조센에선 극단 배우 하지맙시다 3 new oldberry1800 1344 9 2016.12.17
9660 인공지능이 인간보다 위대하다고? 헛소리 11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83 4 2016.12.17
9659 친일파가 청산되지 않는이유 1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25 2 2016.12.17
9658 나 왔지만 8 new Delingsvald 1145 2 2016.12.17
9657 헬조선 관련 명언들 new Сталинград 962 6 2016.12.17
9656 진정한 성인. 1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13 1 2016.12.17
9655 절대권력. 우리는 노예였다. 5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317 4 2016.12.17
9654 한국 고유의 문화가 뭐가있을까요? 21 new 좀비생활 1081 4 2016.12.16
9653 아 왜 나는 이런 나라에 태어난 건지 진짜 욕나온다 2 new 허리케인조 1038 1 2016.12.16
9652 야후 재팬에 한일합의에 대해서 한마디 코멘트를 달고 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13 0 2016.12.16
9651 세월호 잠수사들의 인터뷰.jpg 2 newfile 잭잭 1006 8 2016.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