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옥랜드
16.12.10
조회 수 1000
추천 수 0
댓글 2








이제 곧 생산 가능인구의 감소가 시작된다. 우리나라는 아직 겪어 보질 못해서 모르나 본데

일본은 이때부터 부동산 박살 났고, 잃어버린 20년의 시작이 되었지.

내가 본 동영상 중에 '욕망과 혼돈의 1991' 이것이 잘 설명해 주지...

닭년이 이 난리를 치고 미국의 트럼프도 삥 뜯는다고 했고 이제 인구 감소시기도

시작한다 그 누구도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경제적으로는 앞뒤로 펀치를 맞는 겪이지

외환보유고는 많이 있으니 IMF에 손 안벌릴 것 같지만 그때보다

더 힘든 시기가 앞으로 계속 될까 두렵다.. ㅅ ㅂ 

진짜 미꾸라지 한마리가 흙탕물을 만든다고 하더니 정말 닭년이 기본도 못하는 이 나라는

앞으로 정말 걱정이다.






  • 교착상태 추종자Best
    16.12.10
    미꾸라지 한 마리로는 논을 정말로 조져놓지 못한다. 그동안 쌓인 센징들의 업이라는 게 더 정확하다. 장관과 의원들이 강남 아줌마에 놀아났다.
     
    이제 와서 센징교수들과 야당 정치인 그리고 일반센징들까지 모두가 부르르 떨면서 
    닭과 그 일당들, 재벌에 전부 책임 전가하는 꼴을 보면 왜 조센 민족이 선진국 민족들과는 다르게 하등 한 지를 확실히 보여주는 것.
     
    교착상태께서 말씀하셨다.
     
    앞으로의 미래가 두렵다 하시며 (2016.12.09)
     
    "
    나는 한국 사회 전체가.울부짖으며.비명을 토하는 꼴을 꼭 보고 싶다.
     
    비명을 지르며 울부짖으며 애한을 토하며 고통스러워 하기를 소망한다.
     
    세월호 같은 사건이 모든 한국인에게.일어나기를 바라는 바이지.
     
    벌래들아 울부짖으며 비명을 토해라
    그리하여도 너희를 구원할 자는 나타나지.않을것이다.
     
    이것이 너희의 삶의 대가이며 인생의 열매이다.
    인생들아 울부짖고 또 울부짖어라
     
    너희의 멸망을 위하여 노래하라.
    "
     
    참으로 동판에 새겨 길이 남길 명언이다.
     
     
  • 교착상태 추종자
    16.12.10
    미꾸라지 한 마리로는 논을 정말로 조져놓지 못한다. 그동안 쌓인 센징들의 업이라는 게 더 정확하다. 장관과 의원들이 강남 아줌마에 놀아났다.
     
    이제 와서 센징교수들과 야당 정치인 그리고 일반센징들까지 모두가 부르르 떨면서 
    닭과 그 일당들, 재벌에 전부 책임 전가하는 꼴을 보면 왜 조센 민족이 선진국 민족들과는 다르게 하등 한 지를 확실히 보여주는 것.
     
    교착상태께서 말씀하셨다.
     
    앞으로의 미래가 두렵다 하시며 (2016.12.09)
     
    "
    나는 한국 사회 전체가.울부짖으며.비명을 토하는 꼴을 꼭 보고 싶다.
     
    비명을 지르며 울부짖으며 애한을 토하며 고통스러워 하기를 소망한다.
     
    세월호 같은 사건이 모든 한국인에게.일어나기를 바라는 바이지.
     
    벌래들아 울부짖으며 비명을 토해라
    그리하여도 너희를 구원할 자는 나타나지.않을것이다.
     
    이것이 너희의 삶의 대가이며 인생의 열매이다.
    인생들아 울부짖고 또 울부짖어라
     
    너희의 멸망을 위하여 노래하라.
    "
     
    참으로 동판에 새겨 길이 남길 명언이다.
     
     
  • 하이
    16.12.11
    닭근헤 투표을 잘못 해서 나라가 10-20년안에 나라빛 못같으면 한국 누구든지 막론하고 대통령 할아버지나대기업회장이래도 그때 지나 버리면 한국인 전부 노예로 전략 하게 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9683 공식적으로"쪽바리"라는 단어를 쓰는 한국인들. 13 new 安倍晴明 1375 8 2016.12.20
9682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이익을 창출하는 일이다 1 new fck123 1193 1 2016.12.20
9681 자.살 9 new 모르면쫌! 1133 0 2016.12.20
9680 나의 인생썰 13 new 모르면쫌! 1104 2 2016.12.20
9679 탈조선 동기부여 -_- 12 new 노오력 1133 2 2016.12.19
9678 남자다움 타령 갖다 버려야 하지 않냐 6 new Uriginal 1074 5 2016.12.19
9677 돈 버는 사람이 돈관리 해야 한다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15 3 2016.12.19
9676 동포 여러분 3 newfile 좀비생활 914 2 2016.12.19
9675 어제 스트레스 이빠이 받아서 국뽕사이트들 가서 현실도피하는 국뽕들한테 폭탄던질라 햇는데. 2 new 安倍晴明 985 3 2016.12.19
9674 박정희 시절에 살아본 사람들은 왜 박정희를 빨수밖에 없는가 14 newfile 불타오른다 1032 8 2016.12.18
9673 생각해보면 씨부랄 나도 어렸을때 존나맞앗다 5 new 박멸장인세스코 984 6 2016.12.18
9672 아무리 생각해도 인생은 섹스다 3 new 박멸장인세스코 1208 2 2016.12.18
9671 헬조선은 말그대로 진흙늪 이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1 3 2016.12.18
9670 일할수록 빚더미, 맞아도 그만두지 못해..20대 알바생의 '악몽'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71 5 2016.12.18
9669 그냥 외국인 친구들만 사귀면서 외국에서 지내는게 저한테 가장 낫고 최선일거 같네요 8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392 3 2016.12.18
9668 헬조선에서 결혼은 안하는 게 낫겠더군요. 7 new 인피너스 1044 3 2016.12.18
9667 자유함에 대해 2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993 0 2016.12.17
9666 조선에 관한 고찰, 이론 정리 new ghjjbv 1007 6 2016.12.17
9665 대스승 후쿠자와 유키치의 명언록 3 new ghjjbv 1079 7 2016.12.17
9664 제가 너무 철이 없는건가요..? 23 new 김밥 1101 9 2016.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