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뽕충박멸
16.12.09
조회 수 1053
추천 수 2
댓글 1








출처:조선일보

박근혜 탄핵 가결, 박사모 "오늘같이 슬픈날 박정희 대통령을 생각하면 가슴아파…청문회만 봐도 탄핵은 거짓말투성이라 절대 인정할 수 없다" 강경

 

 

기사입력 2016-12-09 17:35  

2016120901881_0_99_20161209173504.jpg?ty9일 국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가결된 가운데 박사모 회원들이 탄핵을 인정할 수 없다는 입장을 나타냈다./박사모 홈페이지 캡처

 

 

9일 국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가결된 가운데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들이 탄핵을 인정할 수 없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이날 국회 본회의장에서 진행된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 표결에는 재적의원 300명 가운데 299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투표 결과는 찬성 234명, 반대 56명, 기권 2명, 무효 7명으로 박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가결됐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가결 소식이 전해지자 박사모 회원들은 박사모 공식 카페에 박 대통령의 탄핵을 반대하는 글을 올리며 국회의 탄핵을 인정할 수 없다는 뜻을 피력했다.

 

 

 

정광용 박사모 중앙부회장은 "거짓과 조작, 왜곡과 선동으로 이뤄진 탄핵은 무효"라며 "박사모는 탄핵 무효를 주장하며 국민저항운동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 회장은 "지금 청문회에서 드러나고 있는 것만 봐도 거짓말투성이라는 게 밝혀졌다"며 "탄핵을 절대 인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박사모 회원들은 "아직 탄핵된 게 아니다" "슬픈 날 지금 박정희 대통령을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다" "가결은 대충 예상했지만 실제로 가결되니 가슴이 먹먹하다" "다함께 힘을 모아 이 상황을 극복해보길 기도한다" "오늘 하루만 큰 소리로 마음껏 슬퍼하고 내일부터는 대책을 이야기하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일부 네티즌들은 박사모 홈페이지에 "일부국민(박사모)을 제외한 모든 국민들의 힘이 모여 이뤄낸 쾌거입니다" "박사모들 불쌍해서 어쩌지" "앞으로 과제는 박사모 뒷조사 제대로 해서 해체시키는 것" "박사모 지금 울고 계신가요" "이게 현실입니다 박사모 여러분"이라고 글을 올렸다.

 

 

 

이에 박사모 회원들은 "불난집에 부채질 하러 왔나" "오늘 들어온 사람들 다 탈퇴시켜야 한다"라고 대응하며 박사모 회원과 네티즌 사이에 설전이 오갔다.






  • 김밥
    16.12.10
    저분들은 도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진심으로 저러는 걸까요?? ㄷ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0 0 2015.09.21
9664 제가 너무 철이 없는건가요..? 23 new 김밥 1101 9 2016.12.17
9663 씹선비들이 러시아나 터키를 좋아하는 이유가 뭐냐 7 new Uriginal 1202 5 2016.12.17
9662 근데 12시간동안 플라스틱 녹여서 일당 7.5받는게 1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48 3 2016.12.17
9661 헬조센에선 극단 배우 하지맙시다 3 new oldberry1800 1342 9 2016.12.17
9660 인공지능이 인간보다 위대하다고? 헛소리 11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81 4 2016.12.17
9659 친일파가 청산되지 않는이유 1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23 2 2016.12.17
9658 나 왔지만 8 new Delingsvald 1143 2 2016.12.17
9657 헬조선 관련 명언들 new Сталинград 958 6 2016.12.17
9656 진정한 성인. 1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13 1 2016.12.17
9655 절대권력. 우리는 노예였다. 5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317 4 2016.12.17
9654 한국 고유의 문화가 뭐가있을까요? 21 new 좀비생활 1080 4 2016.12.16
9653 아 왜 나는 이런 나라에 태어난 건지 진짜 욕나온다 2 new 허리케인조 1038 1 2016.12.16
9652 야후 재팬에 한일합의에 대해서 한마디 코멘트를 달고 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13 0 2016.12.16
9651 세월호 잠수사들의 인터뷰.jpg 2 newfile 잭잭 1005 8 2016.12.16
9650 곳곳에서 바꾼애 흔적 지우기 나서... (펌) 4 new 지고쿠데스 1004 6 2016.12.16
9649 John님의 생태학적 견해에 따르면 new 박멸장인세스코 863 1 2016.12.16
9648 헬게이트 newfile 시발조선샠기 827 0 2016.12.16
9647 한국이 건국이래로 한 번도 법치였던 적이 없던 이유는 무엇인가? 5 new 다프 1337 0 2016.12.16
9646 외국인도 한국어 쓰면 뭔가 존나 없어보임 ㅋㅋ.mp4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8 4 2016.12.15
9645 내부자들2 제작포기 이유.jpg 2 newfile 허경영 1128 6 2016.12.15